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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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 소매업체의 가장 큰 소원은 초과 재고를 모두 없애는 것입니다.

휴일 소매업체의 가장 큰 소원은 초과 재고를 모두 없애는 것입니다.

2022년 9월 20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갭(Gap) 소매점에 클리어런스 세일 표지판이 나타납니다.

앨리슨의 저녁 식사 | 게티 이미지

미국 최대 소매업체 중 일부가 이번 주 분기별 수입 및 수익을 보고함에 따라 월스트리트는 재고 수준과 같은 또 다른 수치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월마트, 타겟팅그리고 차이점그리고 콜묵 다른 사람들은 상점과 창고에 쌓이는 과잉 상품을 통해 판매하려고 합니다.

분기별 보고서는 특히 소매업체가 휴가철, 트래픽이 많은 시기, 소비자 지갑을 위한 치열한 경쟁 및 범퍼 판매 이벤트를 준비함에 따라 진행 보고서가 될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소매업체로부터 얼마나 많은 추가 물품이 판매되고 있는지, 그리고 상품을 계속 이동시키기 위해 얼마나 할인해야 하는지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주식 리서치 회사 DA Davidson의 소매 분석가인 Michael Baker는 “주식은 가장 중요한 단일 요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지 요인일 뿐입니다. 인벤토리는 다른 측정항목보다 더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소매업체는 재고를 정리하고 다음 회계연도에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경제학자들이 저축 예금의 감소, 신용 카드 부채의 증가, 경기 침체의 위험에 대해 경고하면서 주식 균형은 더욱 시급해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판매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는 환경 앞에서 청소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역학 폐기물

소매업체들은 지난 6개월 동안 급격한 턴어라운드를 겪었습니다. 라운지웨어 및 커피 메이커와 같이 팬데믹 초기에 진열대에서 사라졌던 많은 동일한 품목이 정리 선반에 놓였습니다.

주택과 식료품 가격이 치솟으면서 고가 품목과 임의 품목을 구매하는 미국인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재고뿐만 아니라 운송중인 상품의 가치를 나타내는 재고도 공급망 문제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Queen의 소매 분석가인 Oliver Chen은 “트랙 팬츠에서 수영복, 여행 가방으로” 취향의 급격한 변화가 기업들을 어려운 위치에 놓이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매업체는 일반적으로 6~12개월 전에 주문을 하고 부피가 큰 품목과 가정용품을 그보다 먼저 주문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소비자 수요를 보고 공급망과 관련된 품절 문제를 처리한 후 일부 회사는 더 크거나 더 빠른 주문을 했습니다.

대형 소매업체는 상품의 흐름을 늦춰야 할 때 적절하게 조정할 수 없는 재고를 구축하기 위해 오랫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당신은 작은 동전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라고 Chen이 말했습니다.

월마트와 타겟 그녀는 투자자들에게 충격을 준 소매업체 중 한 명이었습니다. 4월 30일에 끝난 1분기 재고 수준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타겟은 기대치를 두 번이나 낮췄고, 5월에 한번 그리고 다시 6월, 주문을 취소하고 가격을 낮추고 혼란을 정리하기 위해 다른 극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월마트의 미국 CEO인 존 워너(John Woerner)는 6월 투자자의 날에 회사가 초과 주식의 대부분을 “처분”하기를 원한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건강한 주식 상황으로 돌아가려면 “몇 분기”가 걸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한달 후 할인 2분기 및 연간 수익 전망 하향이는 부분적으로 대규모 상각 때문입니다.

다음을 포함한 쇼핑몰 소매업체 아베크롬비 피치그리고 미국 독수리 그리고 Gap, 비슷한 문제에 대해. 기대를 저버린 이들도 있다.

콜묵 작년에 재고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스윙 올해 2분기 재고 인플레이션. 그 중 일부는 Sephora가 문을 열면서 미용 제품과 잘못된 시간에 도착했거나 판매되지 않은 상품을 포장 및 운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갭 스톡은 크기와 구색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오래된 해양 시리즈에서 더 많은 플러스 사이즈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부스트 확장된 크기가 너무 많고 수요가 많은 크기가 너무 적은 상점에서는 역효과를 냅니다.

모든 소매업체가 판매할 물건을 많이 소유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은 아닙니다. 베스트 바이 올해 판매 예측을 낮추십시오 7월에는 노트북, TV 등 가전제품 판매가 주춤했지만 2분기 재고는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

그녀의 또래들처럼, 메시 캐주얼 의류 및 홈 카테고리에서 보다 우아한 의류로의 전환을 보았습니다. 그런 소비 부진을 이유로 전망치를 하향 조정. 그러나 최근 분기 동안 극적인 주식 불균형을 크게 피했습니다.

CEO Jeff Jennett은 8월 실적 발표에서 매장이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빠르게 움직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이고 경쟁업체의 재고 문제에 대해 듣게 되면서 유연성이 높아진 브랜드 주문을 늦추었다고 말했습니다.

큰 거래, 좁은 스프레드

쇼핑객의 경우 재고를 제거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는 이번 휴가 시즌에 더 큰 거래를 의미합니다. 소매업체의 경우 이는 압축된 이윤을 의미합니다.

컨설팅 회사인 GlobalData Retail의 전무 이사인 Neil Saunders는 의류, 가정용품, 전자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소매업체와 기타 업체들이 여전히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도 여름옷은 겨울에 팔기 힘들다고 한다. 그는 평면 TV나 믹서기와 같이 전염병 초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미 구매한 개별 구매도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과잉 재고로 인해 이번 휴가철 일부 매장에서도 쇼핑 경험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Kohl의 매장을 방문했을 때 “완전 초카블록” 통로를 돌아다니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Bank of America의 Lauren Hutchinson은 과잉 소매 재고가 연휴 기간 동안 대량 손실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할인된 가격이라 할지라도 물건이 너무 많으면 바쁜 시즌에 편리함, 속도 및 편리함을 찾는 쇼핑객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을 같은 온라인 경쟁자에게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손더스는 “많은 사람들이 주변을 둘러보기 위해 매장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가서 내가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미 주식 골치 아픈 상황이 계속될 것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주식 리서치 회사인 Evercore ISI는 수익에 앞서 Target에 대해 부정적인 전술적 거래 콜을 시작했으며, 대형 소매업체가 이익 손실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몇 달 간의 재고 축적이 아직 풀리지 않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대부분의 매출은 식료품에서 발생하는 Walmart와 달리 Target 매출의 대부분은 임의 상품에서 발생합니다.

Evercore ISI의 소매 분석가인 Greg Milic은 휴일이 여전히 부풀려진 재고를 처리하는 소매업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쇼핑객은 여전히 ​​상점에 가서 선물을 찾을 계획입니다. 휴일 예보가 더 음소거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