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코르체프스키
에드먼즈
지난 몇 년 동안 현대와 기아 자동차는 가장 인기 있는 일부 자동차 부문에서 Edmunds의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예를 들어 중형 3열 SUV, 중형 세단 및 여러 전기 자동차 등급에서 현대 또는 기아가 상위 3위 안에 들 것입니다. 보호 장치의 이러한 변화는 Chevrolet, Ford, Honda 및 Toyota와 같은 더 친숙한 브랜드를 기대하는 자동차 쇼핑객에게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낮은 가격 책정 또는 지속 불가능한 리베이트와 같은 단기 마케팅 계획과 같은 단일 요인에 기인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동료 한국 자동차 회사들이 잘하고 있는 것과 여전히 부족한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첫인상은 중요하며 사람들이 새 차를 구매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현대와 기아는 군중 속에 서는 것의 중요성을 분명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3열 좌석이 있는 가족 친화적인 SUV이든 최첨단 전기 SUV이든 대담한 외관은 시선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전기차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플랫폼과 전기 파워트레인을 공유하지만 현대 아이오닉 5와 기아 EV6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하기 위해 매우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Ioniq 5는 1984년부터 Marty McFly의 시간 여행 DeLorean을 연상시키는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가 특징입니다. “미래로 귀환.” 반면 기아 EV6는 테이퍼드 프런트 엔드, 두꺼운 펜더, 우아한 테이퍼드 테일로 전통적으로 더 잘생겼습니다. 더 많은 정보도 제공됩니다. 최근 출시된 현대 아이오닉 6 전기차는 민첩성이 뛰어나고 거의 리어 범퍼까지 이어지는 경사진 루프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스웨거는 기존 SUV의 영역으로 확장됩니다. 2020년에 출시된 3열 기아 텔루라이드는 넓은 자세와 공격적인 스타일링으로 판매 차트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스타일이 전부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기아 포르테와 현대 엘란트라 세단도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기본에 조금 부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혼다 시빅이 에드먼즈의 소형 세단 중 최고 등급으로 남아 있습니다.
최신 기술
현대 자동차는 이제 전통적인 자동차나 트럭만큼이나 사륜 컴퓨터입니다. 최근의 마이크로칩 부족이 입증되었듯이 자동차 판금 아래에 있는 기술은 매우 복잡합니다. 그러나이 기술의 인터페이스가 너무 세련되어 마스터하려면 MIT 학위가 필요합니다. 요점은 무엇입니까?
현대와 기아는 작동하기 쉽고 Apple CarPlay, Android Auto, 위성 라디오 및 여러 USB 포트와 같은 인기 기능을 갖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회사의 최신 자동차 중 상당수는 계기판과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화면 모두에 날렵한 화면을 갖추고 있어 일부 경쟁 시스템이 초보적으로 보입니다.
기술에 대한 집중은 완성차 업체의 파워트레인 기술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오닉 5와 EV6는 많은 EV보다 고전력 공공 DC 고속 충전소에서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제조사들도 소형 SUV인 현대 투싼과 기아 스포티지의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 도입에 앞장서고 있다. 그러나 구매자는 Tucson 및 Sportage의 일반 비 하이브리드 버전이 낮은 출력 및 연비로 인해 Edmonds 등급이 하락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표준 기능
그리고 가치
기아와 현대는 차량 라인 전반에 걸쳐 바람직한 기술과 안전 기능의 지수를 높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동차 구매자에게 수천 달러를 더 지불하지 않고 해냈다는 것입니다. 많은 경쟁 브랜드는 기술과 편의성을 고가의 옵션 패키지나 가장 비싼 트림의 제한된 가용성에 일상적으로 번들로 제공했습니다.
격차는 좁혀졌지만 현대·기아차와 SUV는 주어진 가격에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이 브랜드는 경쟁업체와 비교할 수 없는 10년/100,000마일 파워트레인 제한 보증을 포함하여 매우 긴 보증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현대차와 기아차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인해 가치가 하락했습니다. 특히 대유행 관련 부족이 한창일 때 기아 텔루라이드는 제조업체의 권장 소매가보다 수천 가지 브랜드를 더 많이 취급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은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기아와 현대 소비자들은 여전히 너무 많은 핵심 가치를 쉽게 지울 수 있는 브랜드를 경계해야 합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오늘의 뉴스 속보 등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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