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오늘 자율 배송 개발을 위한 노력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새로운 컨테이너를 출시했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이 선박을 레벨 3 자율운항을 위해 설계된 최초의 대형 원양 선박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현대미포도크는 오늘 울산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선박의 부유식과 세례식을 거행했다. 그녀는 보스 싱가포르 Pan은 바다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22년에 주문된 이 선박은 길이가 564피트(172미터)이고 용량이 1,800TEU입니다. 라이베리아에 등록된 22,200dwt 컨테이너는 이번 달 말에 인도될 예정이며 자율 시스템을 위한 장비 및 시험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2023년 11월 발표한 첨단해양이동발전전략에서 자율주행선박을 핵심사업으로 지정했다. 자율 배송 프로그램은 2020년에 시작되었으며, 정부는 연구 개발에 1억 2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기술.
기술 부문과 함께 조선 및 해운 분야에서 민관 파트너십이 시작되었습니다. 해양부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IMO 레벨 3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선박이 승무원 없이 자율적으로 운항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작업은 완전히 원격 제어로 수행됩니다.
팬오션과 현대미포는 컨테이너선의 설계 단계부터 자율항행장치 탑재를 위한 사전 준비를 마쳤고, 곧 탑재될 자율주행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에는 자율 항법, 디지털 기반 기관 감시, 통신 및 보안 기술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한국 산업계는 지난 몇 년 동안 자율 시스템의 범위를 테스트해 왔습니다. 2022년 현대자동차는 월드(World)라는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첫 해외 항해 자율 항법 기술을 사용하는 대형 상업용 선박입니다. 이 시스템은 97,500dwt LNG 운반선에 설치되어 태평양을 11,000해리 횡단했습니다.
최신 버전의 기술 시연은 2023년부터 국내 소형선박에서 시작됐다. 오션누리 (69톤). 프로젝트 호출 보스 싱가포르 2024년 9월부터 국제노선에서 첫 시연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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