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한국 배터리 제조업체들은 미국 정부에 새로운 미국 전기 자동차(EV) 세금 공제 규칙을 시행하기 전에 업계의 복잡한 공급망 현실을 고려하고 해당 부문을 “불가능한 수요”로 유지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
LG Energy Solutions Ltd(LGES), SK이노베이션의 SK On 및 Samsung STI Co Ltd는 미국 국세청에 제출된 의견에서 EV 세액 공제 규정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 발효되는 새로운 EV 규정에 따라 배터리에 사용되는 필수 미네랄 가치의 최소 40%는 미국 또는 미국 자유 무역 파트너로부터 가져와야 합니다.
2027년까지 80%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전기차 배터리를 비롯한 대부분의 청정에너지 기술은 일부 외국산 부품, 특히 중국에서 추출하거나 가공한 원자재를 사용하지 않고는 미국에서 제조하기가 극히 어렵다”고 말했다.
LGES는 또 공급망 혁신이 ‘하루아침에’ 이뤄질 수 없다는 점에서 업계를 ‘불가능한 요구와 기한’으로 두지 말 것을 미국에 촉구했다.
SNE에 따르면 LGES, SK On 및 Samsung STI는 Tesla Inc, General Motors Co, Ford Motor Co와 같은 한국의 3대 배터리 제조업체인 자동차 제조업체에 공급하며 이들 모두가 글로벌 EV 배터리 시장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합니다. 연구.
SK는 Ann의 우려를 반영했다.
SK Ann은 “제한된 해석은 또한 특정 국가의 공급업체에 대한 갑작스러운 가격 인상 및 제한된 위치에서의 불필요한 처리와 같은 의도하지 않은 시장 결과를 초래할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삼성 STI는 미국에 공급망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허용하는 규칙과 다년간에 걸친 자동차 공급망 계약을 시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로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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