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자동차(Ford Motor Co.)는 350,000명의 차량 소유자에게 3축 리콜에 따라 수리를 위해 대리점에 차량을 데려갈 것을 요청했습니다. 포드는 이 차량 중 약 39,000대가 엔진에 불이 붙을 수 있기 때문에 야외에 주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시간 자동차 회사는 목요일 발표된 미국 정부 문서에서 2021년형 포드 익스페디션(Ford Expedition)과 링컨 내비게이터(Lincoln Navigator) SUV 중 일부에서 화재의 원인을 알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엔진이 꺼진 상태에서도 화재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16건의 잠복 화재 신고가 있었고 그 중 14건은 렌터카 회사 차량에서 발생했습니다. 포드는 조수석 엔진룸 뒤쪽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이는 화재에 대한 수정 사항을 개발하지 않았습니다.
포드의 승용차 부문 총책임자인 제프리 마리네틱(Jeffrey Marinetik)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나중에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드가 말했다 진술. 포드는 소유주에게 SUV 운전을 중단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야외 공원 지침을 따를 수 없는 사람들은 딜러나 회사에 문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3월 24일 화재 보고를 조사하기 시작했다. 회사 관계자는 화재가 2020년 12월 1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 생산된 SUV에 국한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자동차 회사는 또한 운전석 에어백이 아닐 수 있기 때문에 약 310,000 대형 트럭을 리콜하고 있습니다. 사고로 부었다.
리콜 대상은 2016년식 F-250, 350, 450, 550 트럭 중 일부이며 먼지가 스티어링 휠 에어백 와이어에 들어가 전기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딜러가 스티어링 휠 와이어를 교체합니다. 소유자는 7월 5일부터 우편으로 통지됩니다.
엔진 화재 리콜은 포드가 25만 대 이상의 익스플로러 SUV를 리콜한 지 한 달 만에 이뤄졌다. 그들은 굴릴 수 있기 때문에 정원으로 돌면서 뜻밖에. 포드와 제너럴 모터스(GM)도 4월에 68만2000대에 가까운 소형 SUV를 리콜했다. 앞유리 와이퍼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
포드는 또한 2021년부터 전기 머스탱 마하-E(Mach-E) SUV 464대를 리콜합니다.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사륜구동 차량에서 의도하지 않은 가속, 감속 또는 트랙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드는 파워트레인 제어 컴퓨터가 소프트웨어 버그를 감지하지 못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류 목요일에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에서 게시했습니다.
이 소식을 전한 NHTSA와 Ford에 감사를 표합니다. 그런데 이 일을 하기 위해 16대의 차량이 불에 타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옹호 단체인 PIRG Education Trust of America의 소비자 감시 단체인 테레사 머레이는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발생하지 말았어야 할 화재가 15건이고 39,000가구가 불필요한 위험에 처했습니다.
포드 관계자는 최근 회사에 대해 보고했다. 지난 3개월 동안 31억 달러 손실부분적으로 북미에서 판매 가능한 픽업 및 SUV의 수를 제한한 반도체 칩의 부족과 리비안 전기 자동차 스타트업에 대한 막대한 투자의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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