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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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머스탱 마하-E 생산 확대

포드, 머스탱 마하-E 생산 확대

Farley는 회사의 첫 번째 주류 순수 전기 자동차가 현재 속도의 3배인 2023년까지 북미와 유럽에서 연간 200,000대 이상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7월에는 마하-E가 자동차와 운전사에서 우승했습니다. 올해의 첫 번째 EV 어워드,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완전 전기 자동차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3개의 Tesla 모델을 포함하여 10개의 다른 전기 자동차를 이겼습니다.

Car and Driver’s의 Eric Tingwall은 수상에 대한 기사에서 “Mach-E는 흥분 상태에서 전기차를 받아들이는 것 이상으로 새로운 구매자를 밀어붙이는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rd는 생산을 위해 멕시코시티 바로 북쪽에 있는 Cuautitlán에 있는 공장을 완전히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배터리 셀, 배터리 트레이 및 전기 추진 시스템을 포함하여 Mustang Mach-E의 용량을 늘리기 위해 주요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는 덧붙였다.

9월에 포드와 한국의 에너지 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건설에 114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를 위한 두 개의 새로운 캠퍼스. 포드가 그녀에게 말했다 70억 달러의 투자는 회사의 118년 역사상 가장 큰 단일 산업 투자였습니다.
Ford Mustang Mach-E GT는 회사의 전기 라인업을 강화합니다.
지난해 출시된 머스탱 마하-E(Mustang Mach-E)는 판매 된 11월 기준 24,791대. 11월 매출은 10월에 비해 8.4% 증가했다.

앤드류 프릭(Andrew Frick) 미국 및 캐나다 영업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머스탱 마하 E의 강점 덕분에 포드는 전기 자동차의 기록적인 판매를 달성해 전체 부문보다 3배 빠른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더 많은 자동차가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Tesla는 시장 점유율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Mach-E가 수혜자로 보입니다.

회사는 3월에 마하-E 구매자의 70%가 포드를 처음 접했다고 밝혔다.

Ford의 북미 제품 커뮤니케이션(North American Product Communications) 사장인 Saeed Deeb의 성명에 따르면 “목표는 향후 2년 이내에 북미에서 확실한 2위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