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협회 뉴욕 미국의 한 회사는 목요일에 도시의 혼잡 통행세에 대해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을 상대로 연방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승용차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트럭과 물류 서비스를 부당하게 목표로 삼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3월 제안에 따르면 트럭에는 24달러 또는 36달러의 요금이 부과되고, 개인 승용차 운전자는 약 15달러를 지불해야 하며, 오토바이와 심야 진입 요금은 더 낮아집니다.
협회는 “본질적으로 혼잡통행료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면서도 “이 계획의 현 버전을 폐지하기 위해 싸우고 있으며, 이 계획의 부정적인 영향을 제한하고 물류산업에 동등성을 도입하기 위해 계획을 개선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교통 당국이 업계의 수수료를 면제하고, 트럭 통행료를 하루에 한 번으로 제한하거나 승용차와 동일한 요금을 부과하는 계획을 검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상원 민주당 의원들은 석유회사들이 OPEC과 공모했다고 비난하고 법무부에 조사를 요구했습니다.
트럭협회의 소송은 6월 30일 개시될 예정인 혼잡통행료 계획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최소 8개 중 하나입니다.
이번 달 초 맨해튼 연방법원 판사는 노동조합 공립학교 교사, 정치인 및 기타 뉴욕 주민들이 제기한 소송에서 주장을 들었습니다.
뉴욕은 미국 50개 주 전체의 경제 전망을 조사한 결과 꼴찌로 평가됐다.
이러한 소송 중 다수는 연방 교통 당국이 적절한 조사 없이 통행료를 승인했으며 법원은 계획을 시행하기 전에 교통 당국에 보다 포괄적인 환경 연구를 수행하도록 명령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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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A는 FOX Business가 연락했을 때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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