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es(KSS) 주가는 회사가 월스트리트 수익 기대치를 약 15센트 상회하고 수익 기대치를 높인 후 초반 거래에서 약 7% 상승했습니다.
2분기에 회사는 재고 및 비용 관리 노력을 두 배로 늘려 재고가 전년 대비 9% 감소했습니다. 톰 킹스베리 최고경영자(CEO)는 투자자들과의 통화에서 “재고 회전율과 재고 관리를 한 자릿수 중반까지 늘리는 데 전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FO Jill Timm은 “홍보가 활발한 휴가철에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합니다.
Kohl’s는 2024년을 3.4%~3.8%의 영업 이익률과 1.75~2.25달러 범위의 조정 주당 순이익으로 마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도전적인 소비자 환경”이 계속되고 Kohl의 고객이 생활비 상승으로 인한 “부담”을 느끼면서 2분기에 장바구니에 담는 금액이 줄어들면서 연간 매출 성장 전망을 낮췄습니다.
회사는 이제 2024회계연도에 동일 매장 매출이 3~5%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이전에 예상했던 연간 감소율인 1~3%보다 더 큰 수치입니다.
Coles의 Sephora는 회사의 밝은 자리로 남아 있습니다. 회사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증가했으며, 매출 성장은 최저 수준이었습니다.
2024년에는 총 140개 매장을 추가해 콜스 내 세포라 매장 1,000개를 넘어섰습니다.
Kingsbury는 “세포라에서 쇼핑하는 고객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세포라 바구니의 약 35%가 바구니에 다른 Coles 제품을 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뷰티 매장이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면서 어린이 코너를 매장 앞쪽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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