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를 구축하려는 테슬라의 계획은 금요일 주요 연방 자동차 안전 규제 기관이 보행자 사망 사고를 포함해 4건의 충돌 사고에 이 기술이 책임이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좌절을 겪었습니다.
규제 기관인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Tesla가 완전 자율주행을 감독한다고 부르는 소프트웨어에 자율 기술이 처리할 수 없는 상황에서 운전자가 차량에 대한 통제권을 다시 얻도록 요구하는 보호 장치가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왕.
Tesla 전기 자동차의 판매가 둔화되면서 회사의 CEO인 Elon Musk는 사람의 감독 없이 자동차가 방향을 찾고, 조종하고, 제동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에 회사의 미래를 걸었습니다. 지난 주 회사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에서 행사를 열었습니다. 머스크는 인간 운전자 없이 승객을 수송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한 e-택시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은 운전자가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이를 대신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준비를 갖추도록 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규제 기관 및 안전 전문가로부터 지속적인 비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Tesla는 사랑하는 사람의 부상이나 사망을 소프트웨어 탓으로 돌리는 사람들로부터 수많은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Tesla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연방 안전 기관은 금요일에 강조된 사고가 햇빛, 안개 또는 먼지로 인해 도로 가시성이 제한되었을 때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Tesla의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는 악천후나 밝은 햇빛으로 인해 시야가 가릴 때 물체와 사람을 더 잘 감지하는 레이더나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는 다른 제조업체와 달리 카메라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기관은 “시스템이 적절하게 작동할 수 없는 특정 상황에서 탐지하고 연결을 해제하는 데 시스템이 실패할 수 있는 가능성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충돌 중 하나에서 보행자가 사망했습니다. 소속사는 또 다른 사람이 부상을 입었다고 덧붙였다.
조사에는 2016년 이후 제조된 자동차를 포함해 240만 대의 Tesla 차량이 포함됩니다. 해당 기관은 Model 3 및 Model S 세단, Model Versatile Model X 및 Model Y Cybertruck을 포함하여 Tesla의 모든 승용차 모델이 관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방 당국자들은 또한 수년 동안 오토파일럿(Autopilot)으로 알려진 Tesla의 성능이 떨어지는 시스템을 조사해 왔습니다. 도널드 J.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다음 달 당선된다면 이러한 조사는 계속되지 않을 수도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재계에서 자신의 가장 유명한 지지자 중 한 명인 머스크를 ‘정부 효율성 위원회’를 이끌도록 임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