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타스는 항공사의 재정 상태가 개선될 조짐을 보이면서 시드니와 멜버른에서 런던과 뉴욕까지 2025년 말까지 논스톱 항공편으로 운항할 계획인 초장거리 항공기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확인 최근 나돌고 있는 보도Qantas는 유럽 항공기 제조업체인 Airbus에 A350-1000 항공기 12대를 대량 주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항공편은 2025년에 첫 비행이 인도되는 이른바 “프로젝트 선라이즈(Project Sunrise)” 항공편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항공사는 이 비행기가 “호주에서 다른 도시로 직접 비행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이전 비행기보다 연료 효율이 25% 더 높아졌습니다.
광동체 비행기는 238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으며 최대 20시간의 매우 긴 비행을 중단하기 위한 방법으로 승객이 기내에서 이동할 수 있는 “고급 구역”이 포함될 것입니다.
CEO인 Alan Joyce는 Project Sunrise가 “거리의 폭정에 대한 최후의 수단이자 궁극적인 해결책”이며 A350의 객실은 “장거리 비행의 모든 클래스에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항공사는 팬데믹으로 인해 발사가 지연되면서 수년 동안 이 프로젝트를 계획했습니다. 시드니에서 런던까지 20시간의 비행은 세계에서 가장 긴 상업 비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콴타스는 논스톱 비행과 새 비행기가 “배출량의 상당한 개선”을 가져올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전문가들은 이점이 미미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현재 시드니에서 런던까지 싱가포르에서 경유하는 평균 왕복 항공편은 승객 1인당 약 3,500kg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한다고 합니다. Atmosfair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추정치.
지금은 항공 정보 연구 그룹을 이끌고 있으며 뉴사우스웨일즈 대학교 항공 학교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 콴타스 수석 경제학자 토니 웨버 박사는 매우 긴 비행은 “연료 효율성이 전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리당 이착륙과 같은 움직임이 적다는 것은 연료 소모가 적은 것이 사실이지만, 급유 없이 20시간 동안 공중에 떠 있다는 것은 엄청난 양의 연료를 운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eber는 “이 추가 연료는 추가 중량이므로 이를 운반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더 많은 연료를 태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는 더 적은 양을 운반할 수 있고 정차할 때 연료를 재충전할 수 있는 비행과 비교할 때 정말 비효율적입니다.”라고 Weber가 말했습니다.
Weber는 많은 양의 연료를 실어야 할 필요성이 탑재량 제한을 야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비행기가 더 적은 화물과 승객을 실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이러한 무게 제한으로 인해 Qantas는 A350에서 더 넓은 좌석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고 Webber는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사용 가능한 객실 공간에 맞춰 좌석 수를 늘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Qantas는 이미 A350의 객실 중 40% 이상이 자체 “럭셔리 구역” 외에도 “프리미엄 좌석 전용”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좁은 공간, 특히 이코노미석에 18시간 이상 머무르는 것은 고문입니다. 개인 공간은 물론 조종사와 승무원이 쉴 수 있는 공간도 늘려야 합니다.
Qantas는 아직 매우 긴 여행에 대한 비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Weber는 직항 도로가 승객을 구하는 시간에 따라 최소 구간당 300달러가 더 비쌀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콴타스 40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에어버스 항공기 – A321XLR 및 A220-300 – 국내 운항용으로 이 항공기 중 첫 번째 항공기는 내년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거래 금액은 수십억 달러로 추산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항공사는 새 비행기의 정확한 비용은 상업적 확신이라고 말하면서도 “표준 요금에서 상당한 할인을 가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Joyce는 국내 함대 현대화 명령에 대해 콴타스가 주문한 새 항공기의 규모와 경제성이 “지역 도시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새로운 직항로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석 연료로 작동하는 경우 %.”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로 작동할 때 훨씬 더 좋습니다.”
저가 항공사 젯스타를 포함하는 콴타스 그룹은 월요일 3분기 재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국내 여행 시장과 일부 국제 여행 시장이 다시 부상하면서 수익이 증가했지만 항공사는 여전히 1년 내내 “상당한” 손실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순부채는 12월 말 55억 달러에서 4월 말 45억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대형 제트기 주문 비용과 관련하여 Joyce는 단계적 배송이 “우리의 부채 내에서 그리고 이익을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Sunrise의 비즈니스 사례에는 10대 중반의 IRR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큰 항공기 주문을 승인하기로 한 이사회의 결정은 콴타스 그룹의 미래에 대한 분명한 확신입니다. Joyce는 항공기에 대한 우리의 전략이 이를 가능하게 하는 직원, 고객 및 주주에게 상당한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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