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맛을 좋아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오래된 것을 선호하지만 정말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아니면 너무 싫어서 다시는 코카콜라 제로를 사지 않겠다고 맹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버그에 관해서는 New Coke에 가까운 것은 없습니다. 브랜드는 오늘 다시 흔들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새로운 코카콜라 이야기
1985년 4월, 코카콜라는 음료의 새로운 제조법을 공개하기 위해 뉴욕에서 시끌벅적한 기자 회견을 열고 회사가 거의 100년 만에 처음으로 시그니처 제품을 변경한다는 소문을 확인했습니다.
링컨 센터의 Vivien Beaumont Theatre에서는 약 200명의 언론인, 사진가, 사진가가 초조하게 기다렸습니다. 흥미로운 소식을 확인하는 동안 수백 명이 위성을 통해 참여했습니다.” Thomas Oliver는 1986년 저서에서 “The Real Coca, The Real Story”라는 주제로 썼습니다.
Oliver에 따르면 1985년 5월까지 경영진들 사이에 분노가 다른 코카콜라 제품의 보이콧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두려움이 퍼졌습니다.
코카콜라는 부상당한 팬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그것은 다시 예전 공식을 되찾았고 결국 New Coke를 폐기했습니다. 전적으로.
회사를 둘러싼 사회 운동과 문화를 조사하는 “Counter-Cola: A History of the Global Multinational Company”의 저자인 Amanda Siavoni는 말했습니다. Coca-Cola Company는 이 사건을 Coca-Cola가 사람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지적합니다.
Beverage Digest의 편집자이자 발행자인 Duane Stanford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New Cook에서 배운 교훈은 소비자들이 이런 종류의 것에 정말로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로 사람들에게 계속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는 회사가 일을 과도하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기본 소비자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종류의 게시물
코카콜라(Coca-Cola)는 일반 콜라와 같은 맛을 내도록 고안된 코카콜라 제로 슈가(Coke Zero Sugar)의 새로운 버전을 몇 달 동안 국제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여름, 새 버전이 미국을 강타했습니다.
회사는 목요일 레시피 변경 이후 코카콜라 제로 슈가가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강력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탠포드는 열성 고객이 코카콜라 제로를 운영하지 않는 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와 온라인에서 약간의 논란”을 일으키는 것이 브랜드에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경쟁사보다 코카콜라에 대한 초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oca-Cola Zero Sugar는 여전히 Pepsi의 제품 버전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Coke Zero Sugar는 2020년 미국 저칼로리 청량 음료 시장의 21%를 차지했습니다. Pepsi Zero Sugar는 목록에서 Diet Coke, Diet Pepsi, Sherry Coke Zero 및 초보자. 지비아 Coke Zero와 Diet Coke는 모두 제로 칼로리 음료이지만 Diet Coke에는 고유 한 맛이 있고 Coke Zero는 일반 콜라의 맛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7월에 애널리스트들과 2분기 실적에 대해 논의하는 통화에서 펩시 제로 슈가 및 기타 무설탕 옵션이 “많은 소비자 선호를 얻고 있다”고 회사가 계속해서 무설탕에 투자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옵션.
스탠포드는 ”펩시코는 펩시 제로 슈가 제품에 정말로 기대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음에 온다. [zero sugar] 시장 점유율. 따라서 Coca-Cola Company는 계속해서 Coca-Cola Zero Sugar를 성장시키기 위해 게임을 계속해야 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