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2년 만에 여러 사람들이 첫 비행을 시작하면서 월요일 미국에서 비행 중단이 계속되었고 미국 최고의 전염병 전문가인 Dr. Anthony S. Fauci는 다시 한 번 항공 여행에 대한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의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전염성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미국 일부 지역에서 일일 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약 1,000개의 미국 항공편을 포함하여 월요일 최소 2,600개의 추가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레벨 상승 지난 겨울 전염병 최고치보다 높습니다.
취소는 전체 항공편의 작은 비율에 불과했지만 이 문제는 휴가 주간까지 확대될 위험이 있었습니다.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을 하는 또 다른 인센티브가 됩니다.”라고 Dr. 파우치 그는 말했다 월요일 MSNBC에서 “국내선으로 그렇게 하고 싶다면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말 동안 항공사들은 변종 오미크론이 승무원을 공격하면서 수천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크리스마스 주말부터 토요일과 일요일에 약 2,300개의 미국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3,500개 이상의 항공편이 추가되었습니다. FlightAware에 따르면, 비행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일요일에만 1,300편 이상의 미국 항공편과 전 세계적으로 거의 1,700편의 추가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그 이유 중 일부는 악천후와 유지 관리 문제 때문이었지만, 많은 항공사는 현재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물결이 크게 기여했음을 인정했습니다. JetBlue 대변인은 항공사가 “오마이크론으로부터 아픈 전화가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FlightAware에 따르면 JetBlue 항공편의 12%, Delta Air Lines 항공편의 6%, United Airlines 항공편의 5%, American Airlines 항공편의 2%가 일요일에 취소되었습니다.
United 주가, Delta, America 및 Southwest – 4개 더 크게 미국 항공사 – 월요일에 소폭 하락했습니다.
여행은 올해 급격히 반등하여 공항의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지난 주에는 매일 거의 200만 명이 검문소를 통과했으며, 교통안전공단에 따르면, 그리고 일요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날의 숫자는 작년보다 훨씬 많았고 일부는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미국인이 거의 알지 못했던 2년 전 같은 날보다 훨씬 많았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70% 이상을 책임지고 있는 오미크론 변종은 거의 12개월 만에 처음으로 미국의 일일 평균 사례를 200,000건 이상으로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뉴욕타임즈의 코로나바이러스 추적기에 따르면.
에어 트레이드 그룹은 요청됨 질병관리본부는 예방접종을 완료한 직원이 양성 판정을 받은 직원에 대해 권장 격리 기간을 10일에서 최대 5일로 단축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JetBlue의 대변인 Derek Dombrowski는 “CDC의 신속하고 안전한 조정은 고용 압력을 최소한 일부 완화하고 수백만 명의 여행자가 휴가에서 돌아올 수 있도록 항공사를 설립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승무원 노조는 권고 격리 시간 단축 여부는 ‘항공사가 아닌 공중보건 전문가’가 결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번 주말 지연 중 일부는 전염병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알래스카항공의 알렉사 루딘 대변인은 코로나19에 대한 승무원 노출과 관련된 취소 건수가 제한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FlightAware에 따르면 태평양 북서부의 비정상적으로 춥고 눈이 내리는 날씨로 인해 허브인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에 영향을 미쳐 일요일 항공편의 21%를 포함하여 이틀 동안 170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전염병은 또한 손실 전국의 기차 및 버스 노동자. 뉴욕시에서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은 또한 80%의 예방 접종을 받은 직원들 사이에서 양성 사례 증가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월요일의 지하철 서비스가 산발적인 예외를 제외하고는 정상적인 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감시 단체인 MTA 영구 시민 자문 위원회(MTA Permanent Citizens Advisory Committee)의 이사 리사 다글리안(Lisa Daglian)은 “승객으로서 우리가 운송 노동자에 대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은 확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TA는 보유한 자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옹호 단체인 Raiders Alliance의 대변인인 Danny Pearlstein은 “MTA가 다시 한 번 가장 나쁜 짓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