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카타르항공, 에어버스 A350 파손 소송 제기

카타르항공, 에어버스 A350 파손 소송 제기

파리 (로이터) – 카타르항공은 월요일 영국 법원에서 항공기 제조사 에어버스를 상대로 소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어파) A350 여객기의 가죽 결함에 대한 분쟁을 해결하려는 시도로 인해 양측은 비행 안전을 둘러싼 드문 법적 대결에 가까워졌습니다.

회사들은 똑바로 잠긴 물집을 포함하여 손상 시 수개월 동안 회비 그리고 카타르항공에 따르면 현재 21대의 A350이 현지 규제 기관에 의해 접지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에어버스는 탄소 결합 여객기가 약간의 “표면 열화”에도 불구하고 비행하기에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반면 카타르 항공은 안전이 손상되었는지 여부를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합니다.

지금 등록하면 Reuters.com에 무료로 무제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전례 없는 조치라고 부른 에어버스가 지난주 걸프항공이 이 문제를 안전 문제로 잘못 표현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독립적인 법적 평가를 요구하겠다고 위협하면서 이 논쟁은 극에 달했다. 더 읽기

카타르항공은 월요일 에어버스에 대한 불만을 런던 고등법원에 접수했다고 밝혔다.

Airbus A350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가속된 표면 열화의 경우에 대해 Airbus와 건설적인 솔루션에 도달하려는 모든 시도에서 불행히도 실패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카타르항공은 법원을 통해 이 분쟁을 조속히 해결하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월요일 늦은 성명에서 에어버스는 공식적인 법적 소송을 접수했다고 확인했다. 그녀는 “에어버스는 자신의 입장을 강력하게 방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대변인은 자신이 문제의 원인을 발견했으며 고객 및 유럽의 안전 규제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고 확인했지만 안전 문제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카타르항공은 목격자들에 따르면 일부 항공기에 물집이 생긴 것처럼 보이는 표면 결함이 적절하게 이해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에어버스가 “철저한 조사”를 수행하기를 원한다고 월요일 밝혔다. 더 읽기

지상 항공기

여러 업계 경영진은 항공 분야의 두 주요 업체 간의 공개 법적 다툼은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달 문서가 공개되면서 논란이 커졌다. 로이터 제공 2016년 이후 서로 다른 기후에 있는 최소 5개의 다른 항공사에서 페인트 또는 기타 표면 문제에 대해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어버스는 최근까지 문제가 걸프에 기반을 둔 카타르의 A350 항공기의 페인트 작업에 집중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로이터도 처음 언급 Airbus는 번개 시스템을 변경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더 읽기

항공기 제조업체는 수리에서 다시 도색에 이르는 임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카타르항공이 합리적인 정당성 없이 이러한 제안을 무시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카타르항공은 월요일에 제안된 개혁이 더 깊은 분석 없이 성공할지 확신할 수 없다고 확인했다. 최고 경영자 의문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이미 사용할 수 있는데도 Airbus가 여전히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1대의 지상 항공기는 현재 A350 항공기의 40%를 차지하며 가장 많은 주문을 받은 첫 번째 고객이었습니다. 다른 항공사들은 여전히 ​​비행기를 운항하고 있으며, 감항성은 소위 외관상의 문제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동안 이 클래스는 A350의 새로운 화물기 버전을 위해 카타르에서 Airbus에게 큰 주문을 요할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 이 모델에 대한 첫 번째 확인된 주문을 받았으며 프랑스의 CMA CGM에서 4대의 항공기에 대한 초기 주문을 확인했습니다.

카타르항공의 Akbar al-Baker CEO는 South China Morning 신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주에 게시됨 그는 이전에 A350 선적을 위해 대량 주문을 고려했습니다. 소식통은 현재 보잉이 카타르 34-35 화물기를 교체하는 주문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더 읽기

지금 등록하면 Reuters.com에 무료로 무제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Tim Hever 보고) Mark Potter와 Jerry Doyle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