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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젤라 세이델(Angela Seidel)은 객실 승무원이 그녀를 쓰레기로 비난했을 때 단지 찻잔을 던질 곳을 찾으려고 했을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상황은 거기서부터 확대된 것으로 알려졌다.
LinkedIn 안젤라 세이델
찻잔 위의 폭풍이었다.
제트블루 승객은 찻잔과 스푼을 버리려다 객실 승무원이 접근했다고 주장했다.
안젤라 세이델(Angela Seidel)은 최근 은퇴를 축하하기 위해 10월 31일 JFK에서 코스타리카로 비행기를 타고 가던 중, 남은 차를 비행기에 던질 바구니를 찾다가 기괴한 영국 소동이 벌어졌다고 소송에서 말했다.
영국 저지에 거주하며 승무원으로 일했던 74세 할머니는 객실 승무원들이 쓰레기를 수거하는 동안 화장실에 있었다고 주장하며 이를 화장실 카운터에 그냥 뒀다고 주장했다. 법원 서류에 따르면 그녀는 쓰레기통을 찾을 수 없었을 때 부엌에서 일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녀가 다음으로 알게 된 사실은 “비정상적으로 시끄럽고 언어적으로 공격적”이었던 한 승무원이 그녀가 부엌에 컵을 던졌다고 거짓 비난을 했다는 것입니다.
Siddell이 자신의 이름과 직원 식별 번호를 요청했을 때 직원은 이를 거부했습니다.
기내 승무원은 또한 시델에게 조종사의 이름을 알려주지 않았고 불만 사항을 작성할 수 있는 불만 사항 양식이나 서류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신 바프 백을 사용했습니다.
상황은 세이델이 자신을 고발한 승무원의 이름표를 읽기 위해 비행기 뒤쪽으로 걸어갔지만, 제트블루 객실 승무원이 그녀를 밀고 있는 동안 승무원이 그녀의 손목을 잡도록 했을 때 폭력적으로 변했다고 한다. [her] 그녀는 항공사를 상대로 제출한 법원 서류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세이델은 비행기 뒷문에 머리를 부딪힌 뒤 등 뒤로 수갑이 채워진 채 비행기가 올랜도로 방향을 바꾸었고, 그곳에서 그녀와 그녀의 여행 파트너는 퇴장당했습니다.
그녀는 불특정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JetBlue는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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