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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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차 스타트업 크루즈, 보행자 충돌로 문제 발생: NPR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크루즈, 보행자 충돌로 문제 발생: NPR

크루즈는 올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수백 대의 로봇택시를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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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즈는 올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수백 대의 로봇택시를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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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전,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크루즈의 미래는 밝아 보였습니다. 2022년이 끝나가면서 CEO Kyle Vogt는 샌프란시스코, 오스틴, 피닉스 거리를 돌아다니는 회사의 자율주행차에 대한 게시물을 트위터에 게시했습니다.

“국민”은 서적“우리는 AV 확장의 황금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운전자 없이 모든 유료 고객에게 차량을 제공하는 로보택시는 올해 대중에게 완전히 출시된 최신 기술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알파벳의 웨이모(Waymo), 아마존의 죽스(Zoox) 등 수십 개 기업이 왕위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General Motors가 소유한 Cruze는 그러한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스타트업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General Motors는 회사가 전례 없는 속도로 확장을 주장하면서 Cruze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부었습니다.

Vogt는 7월 투자자 통화에서 “우리는 대부분의 기업이 꿈꾸는 기하급수적인 성장의 길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무인 크루즈 선단의 규모를 자랑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향후 6개월 동안 그 규모를 여러 번 보게 될 것입니다.”

8월까지 캘리포니아주는 샌프란시스코 전역에서 약 300개의 로봇택시를 운영할 수 있는 크루즈 허가를 승인했습니다. (Waymo는 약 100개를 배포합니다.) 이 회사는 댈러스, 마이애미, 내슈빌, 샬럿을 포함해 전국 여러 도시에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10월 들어 상황은 비극적으로 변했다.

10월 2일 밤, 크루즈의 자율주행차 중 하나가 샌프란시스코에서 보행자를 들이받아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사투를 벌였습니다. 그녀의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일련의 사건이 이어졌고 Vogt가 사임하고 GM이 수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철회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끝났습니다. 그는 이제 크루즈와 마주한다 정부 조사, 벌금은 수백만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확실한 미래.

메이슨 자율 및 로봇 공학 센터를 이끌고 있는 조지 메이슨 대학교 교수 미시 커밍스(Missy Cummings)는 “그들은 중국 상점의 황소였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전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앉아서 그 군중 속에서 누가 최악의 사고를 당할 것인지 논의했을 때 모두가 그 사람이 크루즈일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텐션이 올라가더라구요

10월 사건 이전에도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자율주행차를 둘러싼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었다.

Cruise와 Waymo는 모두 자사의 자율주행차가 인간 운전자보다 안전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술에 취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운전석에서 잠들지 않습니다. 회사에서는 그랬다고 하더군요 수백만 마일을 운전자 없이 운전했으며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책임감 있는 자율 시스템으로 도로는 더욱 안전해집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 전역에서 로봇택시가 점점 보편화되면서 주민들은 로봇택시와의 근접성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충돌과 오류. 현지 보도에 따르면 방향 감각을 잃은 차량의 영상이 나왔습니다. 주거 막다른 골목, 젖은 시멘트에서 운전하기 건설 현장에서 정기적으로 빨간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Safe Street Rebel이라는 활동가 그룹이 있었습니다. 이벤트 목록 작성현재 그 수는 500개가 넘습니다. 그룹은 자율주행차의 후드에 주황색 신호등을 설치하면 차량이 움직일 수 없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항의의 한 형태로 가능한 한 많은 자동차를 “콘”하기 위해 밤에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Cummings는 “사람들이 자동차에 주황색 원뿔을 붙이는 등 수동적이고 공격적인 시위를 시작하면 뜻대로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8월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공공사업위원회(CPUC) 앞에서 자율주행차 반대 시위를 벌이는 시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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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8월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공공사업위원회(CPUC) 앞에서 자율주행차 반대 시위를 벌이는 시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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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uz와 Waymo는 샌프란시스코의 경찰 및 소방서와도 문제를 겪었습니다. 정부 청문회에서 기관들은 자율주행차가 성가신 일이라고 증언했습니다. 그들 자율주행차가 구조 작업을 방해한 사건이 75건 가까이 기록됐다.노란색 비상테이프를 통과한 운전, 소방서 복도 차단, 소방 호스 위로 달려가다 그는 최초 대응자를 위해 움직이기를 거부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소방서장 재닌 니콜슨(Janine Nicholson)은 지난 8월 청문회에서 “우리 사람들은 내려놓을 사다리가 있으면 자율주행차에 주의를 기울일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율주행차에 대한 대중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 규제 당국은 지난 8월 두 회사가 로보택시 서비스를 확장하도록 허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샌프란시스코 시는… 주정부에 신청서 제출 증설 중단 촉구

투표가 있은 지 7일 만에 크루즈의 차가 소방차와 충돌해 승객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보행자 사고 및 은폐 혐의

소방차 충돌 후, 캘리포니아 자동차국은 사고를 조사하는 동안 차량을 절반으로 줄여 150대로 줄여달라고 크루즈에게 요청했습니다.

그러다 불과 몇 주 뒤 크루즈의 차가 보행자를 들이받았습니다. 경찰 보고서와 Cruz의 초기 비디오 영상에 따르면 그 여성은 그는 인간 뺑소니 운전자에게 처음으로 치였습니다. 그녀의 차가 자율주행차의 길에 던져진 것.

크루즈는 자신의 차가 “충격을 줄이기 위해 세게 브레이크를 밟았다”고 말했다. 일부 언론은 사건 당시 영상을 게재했다. 무인자동차가 여성을 들이받은 직후 끝났다.. Cruz는 또한 DMV에 영상을 제출했습니다.

다음 몇 주 동안 Cruise는 확장과 출시를 계속했습니다. 휴스턴에서 무인 로봇택시를 타보세요. 그러다가 10월 말 깜짝 발표를 통해 자동차부는 크루즈에게 캘리포니아 내 모든 운영을 즉시 중단하라고 명령했습니다.

DMV는 크루즈가 사고 당일 밤의 영상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크루즈 여행에 대한 DMV 정지 명령에 명시된 사실.

캘리포니아 자동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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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자동차부

새로운 영상에는 Cruze가 보행자를 치고 그 위로 달려간 다음 연석을 향해 운전하면서 시속 7마일로 20피트를 추가로 끌고 그 위에 정지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간 운전자는 이런 식으로 반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부교수이자 자율주행차 안전 전문가인 Philip Koopman은 말합니다. “차를 옮기기 전에 보행자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야 합니다.”라고 Koopman은 말합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그 위로 운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크루즈 차량이 한 일입니다.”

크루즈는 사건 직후 전체 영상을 주최측에 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DMV는 크루즈가 영상을 요청한 지 불과 10일 만에 이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후 그것은 Cruz에게 유리하게 빠르게 눈덩이처럼 불어났습니다. 이 회사는 전국적으로 거의 1,000대에 달하는 모든 차량을 리콜하고 정지시켰습니다. 로봇 차량에 대한 제3자 안전 검토를 시작했고 보행자 사고에 대한 대응을 조사하기 위해 외부 법률 회사를 고용했습니다. 국립고속도로교통안전국 역시 크루즈 사건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한편 더 인터셉트(The Intercept)는 이를 보도했다. 크루즈 차량은 어린이를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내부 문서에 따르면. New York Times는 인간 원격 작업자가 그렇게 해야 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자율주행 크루즈 차량 제어를 위한 개입 2.5~5마일마다.

11월 중순이 되자 보그트는 사라졌습니다. 거의 수십 명의 다른 임원들이 사임했습니다. Cruz는 직원의 거의 4분의 1을 해고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효과는 업계 전반에 파급됩니다.

회사 대변인 나비다 포르가니(Naveeda Forghani)는 크루즈가 상업용 제품으로 자율주행차에 대한 작업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회사의 접근 방식이 “안전은 우리의 북극성”이라고 덧붙였습니다. GM 대변인은 “신뢰, 책임, 투명성에 다시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크루즈에 계속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aymo는 여름 동안 쌓인 대중의 분노를 대부분 피했습니다. 대변인은 NPR과의 인터뷰에서 “안전은 우리의 임무이자 최우선 과제”라며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기 위해 조사함으로써 모든 사건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그러나 크루즈를 둘러싼 논란은 여전히 ​​자율주행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Carnegie Mellon의 Koopman은 말합니다.

“업계 전체가 한목소리로 크루즈가 홍보했던 것과 동일한 요점을 홍보하고 있었습니다.”라고 Koopman은 말합니다. “따라서 그들 중 하나가 신뢰를 얻지 못한다면 그들은 모두 동일한 플레이북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업계 전체의 신뢰를 잃게 될 것입니다.”

그는 자율주행차가 안전에 있어서 초인적이라는 주장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Cruise와 Waymo는 둘 다 그들의 자동차가 인간 운전자보다 사고가 적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한 Waymo 연구에 따르면 부상으로 인한 충돌이 85% 감소합니다. Cruz의 연구에 따르면 74% 할인이 있어요. 어느 회사도 이 보고서에 대한 예비 데이터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쿠프만은 사람들이 도시 거리에서 자율주행차가 인간 운전자와 동일한 실수를 하는 것을 보면 안전 이야기가 무너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업들이 기술이 실제로 안전한지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두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Koopman은 “분명히 말하면 인간 운전자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주의가 산만해질 것입니다. '불은 켜져 있지만 집에 아무도 없다'는 옛 속담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봇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