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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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엔진을 살릴 방법을 찾겠습니다 – Politico

자동차 엔진을 살릴 방법을 찾겠습니다 – Politi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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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의 미래와 관련하여 독일은 다시 한 번 자신만의 길을 개척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독일 교통부는 토요일 아침 유럽연합 집행부가 합성 전기연료로만 작동하는 엔진이 장착된 새 자동차의 판매를 제로 판매를 요구하는 명령 이후에도 판매할 수 있는 법적 방법을 찾도록 의무화하는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 2035년부터 배출가스 차량만 시행됩니다.

위원회의 그린 딜(Green Deal) 책임자인 프란스 티머만스(Frans Timmermans)는 “우리는 미래의 자동차 전자 연료 사용에 대해 독일과 합의에 도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위터. “우리는 이제 가능한 한 빨리 자동차를 규제하기 위해 이산화탄소 표준을 채택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거래는 독일이 소수의 동맹국과 함께 유럽연합의 녹색 의제의 초석이 되는 법률의 공식 최종 승인 며칠 전에 제동을 걸 때까지 완전히 합의된 자동차법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Timmermans는 위원회가 원래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의 주장에 따라 도입된 법적 구속력이 없는 보충제를 새로운 차량이 전기 연료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구체적인 솔루션으로 전환하기 위해 “법적 조치”로 “신속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CO2. 탄소, 2035년 이후 판매 예정.

첫 번째 단계로 위원회는 기존 Euro 6 자동차 규정집에 새로운 범주의 전기 연료 전용 차량을 배치한 다음 이 분류를 차량 판매 단계적 종료일을 2035년으로 규정하는 논란이 되고 있는 CO2 표준 법안에 통합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새로운 연소 엔진으로.

POLITICO가 본 Timmermans 최고 관방 장관 Diederik Samsum의 최종 거래 조건에는 EU 의원이 전자를 위한 여지를 만들 기술 보완책의 도입을 차단하는 데 성공할 경우 위원회가 엔진 금지법의 텍스트를 재개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합의된 이산화탄소 기준에 따라 나란히 연료를 공급합니다. 제안된 법률의 텍스트를 다시 여는 것은 주로 유럽 의회와 친환경적인 국가들이 반대하는 움직임입니다.

교착 상태의 핵심은 독일이 유럽 의회나 법원이 2035년 배출가스 제로 법안에 대한 수정이나 법적 보완을 차단하는 경우에도 위원회가 베를린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법적 구속력이 있는 언어를 요구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와 밴.

성명서에서 Samsom은 위원회가 올 가을 소위 승인 법안으로 완전한 전자 연료 제안을 발표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실제로 이는 원래 2035년 법안이 처음에 통과되어 유럽 위원회가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게 되지만 베를린을 만족시키는 데 필요한 기술적 추가 사항에 대한 미래의 전투를 설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35년 이후에 판매되는 자동차의 100% 배출 가스가 없어야 한다는 법률은 다음 주 화요일까지 변경 없이 표결에 부쳐질 것입니다. “의회는 적절한 시기에 위원회의 미래 전자 연료 제안을 결정할 것입니다.”

모터 끝

이 합의는 에너지 장관들이 화요일 회의에서 원래의 2035 제안에 서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베를린은 이제 요구 사항이 충족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EU 외교관은 EU 대사들이 월요일 브뤼셀과 베를린 간의 양자 협정을 사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협정은 유럽연합의 자동차 배기가스 규제에 대한 독일의 역추적 10년을 제한합니다.

2013년 앙겔라 메르켈(Angela Merkel) 당시 총리는 뒤늦게 개입해 이전 반복된 자동차 배기가스 규제 법안을 약화시켜 국가의 대규모 자동차 산업에 중요한 조정을 확보했습니다.

이 거래는 독일이 자동차 금지에 대한 마지막 순간의 반대를 효과적으로 철회했음을 의미합니다. 션 갤럽 / 게티 이미지

Volkswagen Dieselgate 스캔들 이후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로 투자를 전환했지만 일부 업계의 우려, 특히 Porsche 및 독일의 연소 엔진 부품 제조업체 네트워크와 같은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는 기존 가스 소비자를 전기 자동차의 손아귀에서 구출하려고 했습니다. EU 직권판매금지 현실.

2035년 법안의 최종 e-연료 솔루션은 채워질 수 있는 자동차 판매를 위한 “강력하고 회피 방지”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기술 표준이 아직 명확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시하는 데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연료로. Samsum의 진술에 따르면 휘발유 및 디젤의 합성 대체물.

타임라인은 베를린의 관점에서 이미 명확합니다. 자유민주당이 운영하는 독일 교통부는 “2024년 가을까지 이 과정이 완료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독일의 집권 노사정 연정에서 가장 작은 자유민주당이 그랬다. 그는 일관된 법적 언어를 원했습니다. 이론적으로 CO2 중립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배기관 오염 물질을 배출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배출 법규를 준수하지 않는 e-연료의 허점을 보장합니다.

FDP의 인기가 약해짐에 따라 브뤼셀과의 자동차 정책에 대한 논쟁은 최근 몇 주 동안 독일 언론에서 일반적인 논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7퍼센트가 자동차 금지법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5년 말 총선을 앞두고 LDP는 e-연료, 새로운 도로 건설 이니셔티브, 고속도로에 대한 국가 속도 제한 시행 차단과 같은 운전자 친화적인 정책에 베팅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시장 관찰자들은 e-연료가 전기 자동차에 대한 대량 시장 대안으로 많은 것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전기 자동차는 생산 비용이 비싸고 오늘날 상업적인 양으로 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ㅏ 스테디 포츠담 기후 연구소(Potsdam Institute for Climate Research)는 전 세계의 모든 전자 연료 생산이 독일 소비자에게 할당되더라도 2035년까지 항공 우주, 해양 및 화학 부문에서 생산량은 국가 수요의 10분의 1에 불과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운송 및 녹색 환경 그룹의 Julia Poliscanova는 “E-연료는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가 직면하고 있는 전기화에서 비용이 많이 들고 대체로 비효율적인 전환”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동차 정책

공식 일정에는 없지만, 토론을 지배 이번 주 브뤼셀에서 열리는 EU 정상 회담을 앞두고 있습니다. 브뤼셀과 베를린 간의 합의는 지도자들이 EU 수도를 떠난 지 몇 시간 후인 금요일 오후 9시에야 체결되었고 토요일 이른 소셜 미디어에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볼커 베싱(Volker Wessing) 독일 교통부 장관은 협정을 발표하면서 “앞으로 나아갈 길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기후 중립적이고 저렴한 이동성을 위한 중요한 옵션을 열어 두어 유럽에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이 거래는 독일이 자동차 금지에 대한 마지막 순간의 반대를 효과적으로 철회하여 이탈리아, 폴란드, 불가리아, 체코 공화국의 절름발이 소수 민족이 결국 장관의 비준을 가로막았던 것을 무너뜨렸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지난 10월 합의 유럽 ​​연합의 세 기관 중.

정상회담에서 Giorgia Meloni 총리가 개인적으로 추진한 별도의 바이오 연료 솔루션을 찾으려는 이탈리아의 시도도 성공했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베를린의 지원 없이 로마는 입법을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Volker Wessing 독일 교통부 장관 | Maja Hatig / 게티 이미지

합의된 법안에 대해 가장 큰 회원국을 세부적으로 개편하는 위원회에 대한 반응은 일반적으로 부정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전자 연료 문제가 전환이라고 주장합니다.

Duisburg에 있는 자동차 연구 센터의 Ferdinand Dudenhofer 교수는 “e-연료에 대한 개방이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에 큰 변화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위원회의 거래 결론이 세계 최고의 전기 자동차 생산국인 중국을 따라잡으려는 블록의 노력을 약화시킨 “새로운 투자 불확실성”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당분간 연소 엔진 행이 끝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e-연료를 언급하지 않고 원래의 2035년 거래를 승인한 독일 환경부 장관 Steffi Lemke는 “이 교착 상태가 끝난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관은 성명에서 “다른 어떤 것도 유럽 정책에 대한 유럽 조치에 대한 신뢰와 독일의 신뢰를 심각하게 훼손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