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소비자 물가를 끌어올리면서 고소득층의 쇼핑객들은 새로운 인기 상품인 달러 매장을 선택하기 위해 일반 식료품점을 버리기 시작했습니다.
쇼핑객이 면 속옷에서 치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약 1달러에 살 수 있는 이 소박한 소매점은 저소득층 및 시골 지역 쇼핑객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중산층 쇼핑객은 필수품을 구입하기 위해 달러 매장으로 몰려들었습니다.
Dollar General의 CEO인 Todd Vasos는 목요일 어닝 콜에서 투자자들에게 백화점에서 더 비싼 품목을 달러 품목으로 교환하는 쇼핑객들이 “계속해서 기대치를 초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9월에 그는 회사가 “더 광범위한 소비자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미국의 더 넓은 지역에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전국에 18,000개의 검은색 및 노란색 매장이 있다고 목요일에 발표한 Dollar General은 팬데믹 기간 동안 중산층 쇼핑객들 사이에서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Vasos는 6월에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주요 소비자가 $40,000 이하의 소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의 새로운 고소득 구매자는 $60,000~$75,000이며 일부 구매자는 $100,000에 달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Vasos는 7월 말까지 회사가 일부 품목을 일반 달러로 더 저렴한 대안과 거래하는 이 새로운 고소득 쇼핑객 그룹의 예상 보유량을 두 배 이상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달러 상점 고객은 연간 최대 $100,000를 벌 수 있습니다.
Vasos는 투자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간이 좋을 때 우리는 좋은 일을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좋지 않을 때 소비자는 우리를 더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이 새로운 비즈니스 고객을 얻었습니다. 시간이 우리의 핵심 고객에게 조금 부정적일 때.”
달러와 할인점은 2007년에서 2009년 사이의 대공황의 여파로 폭발했습니다. 금융 위기 동안 실업이 증가함에 따라 쇼핑객은 할인점에서 Walmart와 같은 매장의 값비싼 품목을 더 저렴한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최근까지 단돈 1달러에 아이템을 판매하던 Dollar Tree는 그것을 극복 매출 50억 달러. 2015년 Dollar Tree에 인수된 Family Dollar는 말하는 그 해 매출은 74억 달러, A년은 등록하다 매출 118억 달러.
경기가 회복되더라도 쇼핑 습관은 지속되었습니다. 디스카운트 및 달러 스토어 임원에 따르면 월마트에서 더 비싼 주전자 대신 달러 스토어에서 작은 병의 세제를 선택한 동일한 소비자는 할인 사냥 습관을 고수했습니다.
아래에 있는 Five Bell의 CFO인 Kenneth Ball은 2020년 3월 투자자들과의 어닝 콜에서 “우리는 스스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또 다른 선택이었기 때문에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실제로 발견했습니다.”
대공황과 달리 대유행 기간 동안 가계의 재산은 비교적 안정적이었습니다. Telsey Advisory Group의 소매 분석가인 Joe Feldman은 경기를 부양하기 위한 연방 정부의 경기 부양책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다소 유동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쇼핑객이 할인을 위해 더 비싼 소매점을 광범위하게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할인점에서 더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이 환경에서 승리하고 있다”고 말하며 타겟(Target)과 월마트(Walmart)와 같은 소매업체에서도 매출이 급증했다고 덧붙였다.
미시간 주 파웰에 있는 Terry Bergeron과 같은 쇼핑객에게 저렴한 쇼핑은 익스트림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세 아이를 둔 주부인 Bergeron과 낙농업을 하는 남편은 현재 달러가 예산의 약 40%를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Dollar General과 그녀가 수집하는 제조업체 할인 쿠폰에 대해 “쿠폰이 없으면 품목을 사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Dollar General에서 거의 사지 않는 유일한 것은 유제품, 냉장 제품 또는 냉동 식품입니다.”
달러 매장은 Bergeron과 같은 구애 쇼핑객을 위해 두 배로 늘어납니다. Dollar General은 목요일 2025년 말까지 중산층 쇼핑객을 대상으로 1,000개의 새로운 매장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Dollar Tree와 아래 Five는 고소득 쇼핑객을 대상으로 Instacart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이미 Dollar Tree의 CEO인 Michael Wittinsky는 3월에 투자자들에게 Instacart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평균 티켓 양을 증가시켰습니다.
“우리는 Instacart 플랫폼을 통해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앨라배마주 터스키지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어데어(Kevin Adair)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전염병에 대한 두려움으로 화장지를 사재기하기 시작한 작년에 일상적인 달러 상점 쇼핑객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Poshmark에서 옷을 팔아 수입을 올리는 Adair와 그의 아내 Carmen은 이전 결혼에서 자신과 네 자녀를 부양하기 위해 연간 $100,000 이상을 벌곤 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이 확산되면서 Adair는 공연이 줄어들었고 공급망 문제로 아내의 옷 주문이 지연되었습니다. Adair는 부부의 수입이 올해 $50,000에서 $75,000 사이로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족에게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발견하고 너무 많이 희생하지 않고 살 수 있는 저렴한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상점에서 통관 품목을 1페니로 할인하는 Dollar General 거래에서 쇼핑하고 있습니다. 부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모두 페니 달러 일반 품목으로 샀습니다. 최근에 그들은 사탕에서 공공 달러 거래로 구입 한 주방 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차 트렁크에 가득 채웠습니다. 총 $4 정도였습니다.
“나는 물건에 많은 돈을 썼고 달러 상점에서 절반 가격을 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바지를 걷어차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상황이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가더라도 이것을 멈출 생각은 없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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