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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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은 NASA의 혁신적인 상업 운송 프로그램을 모방하려고 합니다.

유럽은 NASA의 혁신적인 상업 운송 프로그램을 모방하려고 합니다.

확대 / Thales Alenia Space가 제안한 유럽 화물 재진입 차량의 프레젠테이션입니다.

탈레스 알리시아 스페이스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은 저궤도의 우주정거장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우주선을 개발하기 위해 독일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과 대륙의 기존 항공우주회사 중 하나와 초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은 5월 22일 2,500만 유로(2,700만 달러) 규모의 두 건의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프랑스와 독일에 본사를 둔 탐사 회사와 이탈리아의 Thales Alenia Space는 LEO 화물 반송 서비스를 통한 ESA 자금 조달 경쟁에서 다른 4개 회사를 제쳤습니다. 프로그램.

이 계약은 2026년 6월까지 2년 동안 지속됩니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에서 Exploration과 Thales Alenia Space는 성숙한 개념과 기술을 개선하고 화물 차량 요구 사항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ESA는 2026년에 LEO 화물 반송 서비스 프로그램의 2단계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며, 2028년에는 국제 우주 정거장(ISS)으로의 왕복 시험 비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설립된 탐사 회사는 자사의 Nyx 화물 운반선이 이르면 2027년에 우주정거장으로 비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탈레스 알레니아 스페이스의 시험 임무는 2028년 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탐사 회사는 재진입체를 비행할 계획이라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성명서에서 7월 유럽 아리안 6 로켓의 첫 비행에 대한 하위 규모에 대해 설명합니다. Thales Alenia Space는 재진입체를 제작하지는 않았지만 국제 우주 정거장의 여러 모듈에 사용할 압력 쉘을 제작했습니다.

ESA 요구 사항은 상업용 유럽 화물 차량이 4미터톤의 장비를 낮은 지구 궤도로 운반하고 2미터톤을 지구로 반환할 수 있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ESA는 원래 유럽 배송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기 위해 세 회사를 선택하기를 원했습니다. 조달 노력을 주도하고 있는 ESA 우주비행사 사만다 크리스토포레티(Samantha Cristoforetti)는 우승자들만이 “이번 통화의 목적에 적합한 사업 계획과 자금 조달 계획의 조합을 제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istoforetti는 Ars에게 ESA가 유럽 업계로부터 “6개의 유효한 제안”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경쟁업체에 대해서는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입찰 중 두 건은 ArianeGroup과 Rocket Factory Augsburg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부분적인 헌신

ESA의 22개 회원국 대표들은 지난 11월 스페인 세비야에서 만나 우주국의 몇 가지 우선순위를 결정했습니다. 회의에서는 몇 가지 중요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회원국들은 가까운 시일 내로 ESA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Ariane 6 및 Vega C 로켓에 전적으로 전념할 것이지만 향후 유럽 로켓 스타트업으로부터 발사 서비스를 구매하는 보다 상업적인 모델을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유럽 ​​정부도 LEO 화물 송환 서비스의 첫 번째 단계에 서명했지만 Exploration Company 및 Thales Alenia Space와 체결한 초기 2,500만 유로 계약은 지금까지만 진행됩니다. ESA는 내년 말 차기 고위 예산 회의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의 시험 비행을 통해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나머지 자금을 회원국들에게 요청할 예정입니다.

ESA는 일반적으로 3년 동안 지속되는 예산 주기로 운영됩니다. 이는 기관 프로그램에 대한 안정적인 자금 조달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스타트업 문화를 상징하는 급격한 변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SA 사무총장인 Joseph Aschbacher는 지난 11월 회원국들로부터 ESA 자금의 일부를 상업용 화물 차량 업계와 협력하기 위해 사용하는 승인을 받았습니다.

Aschbacher는 5월 23일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28년쯤에 우주 정거장에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기술 제안과 역량을 자세히 평가해야 하지만 이는 매우 빠릅니다. 실제로 일부 해외 경쟁업체가 그러한 자동차를 만들 수 있었던 것보다 빠릅니다.”

Aschbacher는 ESA를 더욱 스마트하게 만드는 데 진지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기관의 예산과 방향은 좁은 국내 정치의 프리즘을 통해 유럽 정부 장관에 의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