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W) – 월마트가 20년 만에 최대 규모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브랜드를 출시했다고 회사 관계자가 발표했습니다. 화요일 보도자료.
월마트에 따르면 Bettergoods라고 불리는 새로운 브랜드는 “셰프가 영감을 받은 고품질의 독특한 음식을 놀라운 가격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고급 경험”이라고 설명됩니다.
이 회사는 최고급 품목의 가격이 2달러 미만에서 15달러 미만이라고 자랑하지만, 새로운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되는 대부분의 품목은 5달러 미만입니다.
월마트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최소 300개의 Bettergoods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지만, 회사 관계자는 쇼핑객들이 이미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결되었습니다.
Bettergoods 품목은 도로변 픽업 및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릴리스.
새로운 브랜드는 냉동 제품, 유제품, 음료, 스낵, 수프, 파스타, 커피 등 모든 식료품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품목은 “요리 체험”, “비건”, “Made Without”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며, 후자는 다양한 식습관 라이프스타일 선택에 중점을 둡니다.
Walmart 리더들은 요즘 고객들이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자사 브랜드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기대한다고 지적했습니다.
Walmart의 자체 브랜드, 식품 및 소모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Scott Morris는 “Bettergoods는 단순한 새로운 자체 브랜드 브랜드 그 이상입니다. Walmart가 제공하는 놀라운 가치로 독특한 요리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고객에 대한 약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미디어 릴리스.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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