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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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주지사의 무역 사절단이 한국에 중요한 이유

영 주지사의 무역 사절단이 한국에 중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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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enn Youngin 주지사는 오늘 일본, 한국, 대만으로 가는 첫 국제 출장을 떠납니다.

이것은 적어도 두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첫째, 영인은 1994년 조지 앨런 이후 모든 주지사가 해온 첫 해 해외 출장을 가지 않음으로써 전통을 깨고 있다. Carlyle Group의 전 공동 CEO로서 국제 비즈니스 배경을 가진 주지사에게는 특히 이례적으로 보였습니다. Youngin은 첫해에 확실히 많은 여행을 했으며, 그것은 그가 동료 공화당원들을 대변할 수 있는 주요 선거가 있는 주에만 있었습니다.

둘째, 여정에 대만을 추가하는 것은 관심을 끄는 운동입니다. 대만은 오랫동안 미중 관계의 걸림돌이었습니다. 중국은 이 섬을 배반 지역으로 간주합니다. 중국은 지난해 낸시 펠로시 당시 의장의 대만 방문과 케빈 매카시 현 의장이 최근 차이잉원 대만 총통과 함께 미국을 방문한 것을 강력히 반대했습니다. 사실 중국은 그의 미국 방문을 강력히 반대했다. 버지니아 주지사가 대만을 방문한다면 어떨까? 우리는 모르지만 영의 방문이 가능한 대선 출마라는 맥락에서 정치적으로 구성되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뉴욕 타임즈는 영이 최근 그러한 연구에서 물러났다고 썼지만). 워싱턴 포스트 썼다: “발표에서 언급된 유일한 회담인 차이와의 회담은 덜 상세하며 공화당 예비 유권자들의 눈에는 주지사가 외교 관계 자격을 강화하고 중국에서의 광범위한 사업 운영에 대해 속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지사가 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내가 Young의 여정을 보았을 때 대만에 들른 것도 같은 이유 때문이었습니다(영인이 대만을 방문한 최초의 버지니아 주지사는 아니었지만 Jim Gilmore는 2000년에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영의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목적지인 한국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대만은 현재 정치에 관한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미래의 경제를 구현합니다.

그가 주지사에 출마했을 때 Young은 버지니아가 다른 주에 대한 큰 경제 성장 발표를 놓치고 있다고 큰 소리로 한탄했습니다. 그는 조지아, 켄터키, 노스 캐롤라이나 및 테네시로가는 자동차 공장을 예로 들었습니다. 주지사로서 Youngin은 특히 하나의 큰 프로젝트를 위해 그의 주를 조지아주와 경쟁하게 했습니다. 그것은 피츠실베니아의 남버지니아 메가 사이트에서 사바나 근처 사이트로 이전한 8,100개의 일자리 현대 전기 자동차 배터리 공장이었습니다. Youngin은 버지니아에서 “굉장한 경제”를 구축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미국 상무부의 최신 국내 총생산 수치에 따르면 남동부의 GDP 성장률이 두 번째로 낮습니다. 한편, 남동부, 특히 조지아에서는 두 개의 새로운 산업 클러스터가 부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중심으로, 다른 하나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중심으로 합니다. 태양 에너지 생산.

해외 출장이 중요한가요?

Mills Godwin은 1960년대 인상적인 첫 임기 동안 많은 이정표 중 하나인 해외 무역 여행을 떠난 최초의 버지니아 주지사였습니다. (1970년대 그의 두 번째 임기는 세출 기간이었습니다.) Godwin은 유럽을 두 번 방문했습니다. 첫 번째는 1967년, 두 번째는 1969년입니다.

1980년대에도 이러한 여행은 때때로 논란이 되었다. Gerald Palles 주지사는 그의 “글로브 트로팅(globe-trotting)”으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제 경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몇 가지 놀라운 성공을 지적해야 합니다. 1990년대에 Bottford 카운티의 Dynax 자동차 부품 공장은 George Allen이 이끄는 일본 무역 사절단에서 성장했습니다. 이는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회사가 처음으로 투자하는 것입니다.

~ 안에 지난해 워싱턴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Allen은 회사의 최고 경영자를 만난 것을 회상합니다. 그녀는 ‘딸을 새로운 곳으로 보내는 기분이다. 그녀가 그곳에서 환영받을지 알고 싶습니다. 우리는 ‘음, 여기 요코하마 타이어와 다른 일본 회사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저를 직접 만나기 전에는 그런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입니다.

Terry McAuliffe의 사업 과제 중 하나는 그를 이탈리아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그의 방문은 현재 Bottor 카운티에 최초의 북미 공장이 있는 Eldor Company로 이어졌습니다.

사업 벤처의 이점은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관계가 발전하는 데 몇 년이 걸립니다. 버지니아인들은 Young이 다른 주와 다른 나라를 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을 연결하는 실은 대한민국입니다.

우리가 조지아에 패한 그 현대 공장은 한국 공장입니다. 이것은 가장 큰 “도망친 것”이지만 실제로는 훨씬 더 큰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조지아 당국 말하다 2020년부터 주 내 전기 자동차 관련 기업에 약 220억 달러가 투자되어 26,5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화당 주지사와 공화당 주의회가 녹색 에너지 혁명의 핵심 동인인 주의 아이러니에 여기서 잠시 멈출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가장 관련성이 높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일자리의 대부분은 한국 기업에서 나옵니다.

사이트 선택 저널 지난해 한국 기업 6곳이 조지아에 114억9000만 달러를 투자해 1만4304개의 일자리를 창출했다고 한다. 대부분이 전기 자동차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일반적으로 조지아의 성장하는 자동차 산업과 관련이 있으므로 구체적으로 EV와 관련이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중 하나만 자동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태양 에너지 제조업체의 470개 채용 공고입니다. 그런 다음 1월에 같은 회사는 2,5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추정되는 또 다른 조지아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대신, 버지니아 경제 개발 파트너십 연례 보고서에서 버지니아에서 17,203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사과와 사과의 비교인지 아니면 버지니아 햄과 조지아 복숭아의 비교인지는 불분명하지만, 한국의 투자는 조지아의 일자리 성장의 많은 부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Young의 다가오는 방문을 알리는 보도 자료에는 버지니아에 위치한 25개의 한국 회사가 있습니다. 목록 84개는 미국 남동부 한인 상공회의소에서 집계한 조지아에 있으며 이 목록은 5년 전에 정리되었습니다.

조지아 경제개발국장은 사이트 셀렉션과의 인터뷰에서 “가장 흥미로운 개발과 첨단 기술이 바로 지금 한국에서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당신이 SK든, 현대든, 한화 큐셀이든, 무엇이든 한국에서 나오는 발전은 실제로 전 세계 경제 번영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은 Young의 첫 번째 국제 비즈니스 과제를 위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그것은 대만 방문의 헤드라인을 만들지는 못하겠지만 그 헤드라인은 곧 잊혀질 것입니다. 남한 정류장에서 나오는 모든 작업은 더 오래 지속됩니다.

그렇다면 한국은 어떻게 혁신경제 국가가 되었는가? 대답은 유익합니다. “1945년까지 한국인의 20% 미만이 정규 교육을 받았으며 대부분의 한국인은 문맹이었습니다.” 웹 사이트 사실 및 세부 사항에 따르면. “오늘날 한국의 15세 청소년은 읽기, 과학, 수학에서 세계 2위입니다.” 사실 한국은 현재 캐나다, 일본, 이스라엘에 이어 세계에서 네 번째로 교육 수준이 높은 국가입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미국은 6위다. 국가가 수출 지향적인 경제를 구축함에 따라 교육받은 노동력은 최근 기술 분야에 집중했습니다.

웹사이트는 “많은 한국 기업들이 해당 산업 분야의 경쟁자일 뿐만 아니라 글로벌 리더가 되었으며 핵심 시장인 미국에 생산 시설을 배치하여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외교관.

팬데믹이 미국의 공급망이 중국에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에 대해 미국의 관심을 집중시킨 것처럼 한국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더 디플로맷은 “지난해 한미 간 비즈니스 관계 과정에서 독특한 변화가 있었다”고 말했다. 작년에보고되었습니다. “중요한 기술, 공급망 취약성(Covid-19 대유행에서 명백함) 및 중미 경쟁과 같은 지정학적 무역 위험으로 인해 미국과 한국 정부 및 양국 기업은 관계를 갱신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현실, 이제 한국의 새로운 투자가 미국 전역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국내 공급망의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CHIPS-Plus Act, Inflation Reduction Act와 같은 여러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미국 시장에 판매하려는 외국 회사의 경우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위해 Ford와 제휴한 중국 회사 CATL과 같이 미국에서 사업체를 찾을 수 있는 인센티브(실제 금전적 인센티브가 아닌 경우 시장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Young의 혐오감으로 인해 그는 Pittsylvania 카운티 대신 미시간에서 폭발한 공장에 대한 주의 입찰에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한국 기업들이 현재 조지아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비즈니스 미팅은 자체 매력 요소를 만듭니다. 지금이 Young이 서울을 방문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