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판매점 Prestige Motor Works의 소유주인 Alex Tovstanovsky가 2020년 5월 28일 일리노이주 네이퍼빌에서 총지배인 Ryan Caton과 함께 재고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닉 캐리 | 로이터
디트로이트 – 연준이 4년여 만에 처음으로 금리를 인하하기로 결정하면서 결국 신차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부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만큼 빠르거나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달 초 금리를 0.5% 포인트(50 베이시스 포인트) 인하했지만 자동차 대출 금리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새 차의 경우 %입니다. Cox Automotive에 따르면 중고차 또는 트럭입니다.
그는 “연준의 예측이 정확하다면 우리는 지난 24년 대부분보다 2.5포인트 이상 높은 금리를 받으며 살아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콕스 자동차 수석 경제학자 조나단 스모크(Jonathan Smoak). “즉, 지난해보다 여건이 좋아질 것이지만, 금리에 대한 새로운 경로로는 경제성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Smoke에 따르면 단기적으로 가장 큰 자동차 대출 금리 개선은 내년 초까지는 예상되지 않습니다. 최근 몇 달간 하락한 주택담보대출 비용과 달리 자동차 대출 금리 변동은 실제로 대출 실적에 따라 달라지는 장기 채권 수익률의 함수이기 때문에 지연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대출의 30일 연체율은 최근 몇 년간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여전히 대불황 최고 수준보다 낮지만 2023년 말 현재 자동차 대출 연체율은 팬데믹 이전 수준을 약 60bp 초과합니다.
높은 이자율 외에도 소비자들은 사상 최고치에 가까운 평균 신차 가격과 중고차 가격 인플레이션에 계속 직면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최근 몇 년간 코비드 대유행과 공급망 문제로 인한 최고점에서 감소했지만 역사적 수준에 비해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Edmunds.com은 8월 새 자동차에 대한 평균 융자가 40,700달러 이상이었고 상환 기간은 68.8개월, 즉 5.7년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2019년 9월 69.7개월, 즉 5.8년 동안 팬데믹 이전 평균 약 33,000달러의 자금 지원과 비교됩니다.
거래 기간 동안 지불액의 차액은 $3,162 또는 월별 추가 $178입니다. 에드먼즈에 따르면.
Edmunds의 최고 통찰력 책임자인 Jessica Caldwell은 “역사적으로 높은 가격과 이자율의 형태로 미국 자동차 구매자에게 경제성 문제가 계속해서 큰 문제로 다가오면서 3분기에 신차 판매가 소폭 감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격이 계속 하락하면 소비자는 월별 지불 금액이 어느 정도 완화될 것입니다. BofA 증권은 연준의 기준 금리가 1포인트 하락할 때마다 새 자동차에 대한 월평균 지불금이 약 20달러 감소하는 것과 같다고 추정합니다.
-CNBC 마이클 블룸 그녀는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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