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연준은 금리를 다시 인상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불장난을 하고 있어

연준은 금리를 다시 인상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불장난을 하고 있어

이 이야기의 버전은 CNN Business의 Before the Bell 뉴스레터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구독자가 아니십니까? 당신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여기.


뉴욕
CNN

연준은 수요일에 금리를 다시 인상하겠다고 발표할 것이 확실합니다. 하지만 투자자들은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작은 증가 마날 마지막 4번의 하이킹.

거래자들은 단지 0.5포인트 증가에 베팅합니다. 연방 기금 선물 계약 Chicago Mercantile Exchange는 0.5포인트를 올릴 확률을 80%로 보여줍니다.

연준 금리가 4분의 3%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지난 4번의 회의(6월, 7월, 9월, 11월). 이것은 올해 초에 두 번의 작은 가격 인상에 이은 것입니다. 연초에 제로였던 중앙은행의 주요 단기 금리는 현재 3.75%에서 4% 사이입니다.

희망은 그렇다 인플레이션 압력 그들은 마침내 연준을 위해 충분히 후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중심선 – 연준은 경제가 침체에 빠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일련의 작은 금리 인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간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부는 금요일 A씨가 도매 가격의 주요 척도, 생산자 물가 지수는 11월까지 12개월 동안 7.4% 상승했습니다. 이는 예상치인 7.2%를 약간 상회했지만 10월까지 8% 증가에서 현저한 둔화를 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11월 소비자 물가 지수 데이터는 연준의 발표 바로 하루 전인 화요일에 발표됩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는 10월까지 전년 대비 7.7% 상승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문제로 남아 있는 한 연준은 조심스럽게 발걸음을 옮겨야 할 것입니다.

Schwab Center for Financial Research의 수석 채권 분석가인 Cathy Jones는 “인플레이션이 정점에 도달했을 수 있지만 사람들이 원하는 만큼 빠르게 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존스는 여전히 연준이 이번 주에 금리를 0.5포인트만 인상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2023년 초에는 1/4포인트만 인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문제는 올해 연준의 금리 인상이 지금까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예, 모기지 금리가 급등하여 주택 수요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지만 고용 시장은 여전히 ​​강세입니다. 임금은 오르고 소비자는 여전히 소비하고 있습니다. 무한정 계속할 수는 없습니다.

“높은 금리의 누적 효과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연준은 약간 속도를 늦춰야 합니다.”라고 Jones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연준이 금리 정책 성명서에서 말하는 것과 파월이 기자 회견에서 말하는 것에만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연준은 또한 수요일에 GDP 성장률, 노동 시장 및 소비자 물가에 대한 최신 전망치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지난 9월 연준은 2023년 GDP 성장률 1.2%, 실업률 4.4%, 연준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척도인 개인소비지출 증가율을 2.8%로 전망했다. 연준이 GDP 목표치를 낮추고 실업률과 소비자 물가에 대한 전망치를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침체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연준의 전망이 이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준은 빠르면 2024년까지 금리 인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으므로 중앙은행이 침체를 막기에는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Truist Advisory Services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Keith Lerner는 “피벗 또는 일시 중지가 이 시장의 만병통치약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금리 인하가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 위험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높다.”

미국 경제는 아직 불황이 아니다. 그러나 미국 쇼핑객이 제외되고 있습니까? 정부가 11월 소매 판매 수치를 발표한 후 목요일에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학자들은 실제로 10월부터 소매 판매가 0.1% 소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숫자를 맥락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매 판매는 1.3% 증가했다. 9월부터 지난 12개월 동안 8.3%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단순히 휴일 쇼핑을 시작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사람들이 물건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는 사실에 의해 소매 판매가 (긍정적으로) 영향을 받는 등 수치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한 시장 전략가는 가격 인상이 계속 둔화되는 한 소비자들도 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모두가 올해 인플레이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omgest Global Investors의 Arnaud Cosserat CEO는 “앞으로 2023년 또는 2024년에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것이 더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투자자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코시랏은 사람들이 여전히 가격 결정력을 가지고 있고 이윤을 유지할 수 있는 고품질 소비자 회사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회사가 소유하고 있는 두 개의 주식이 그 법안에 부합한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명품 제조업체인 Hermes입니다.

(사려 분별)
그리고 화장품 대기업 로레알

(LRLCF)
.

월요일: 영국 월간 GDP; 오라클의 수입

(ORCL)

화요일: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독일의 경제 정서

수요일: 연준은 EU 산업 생산을 충족합니다. Lennar의 영국 인플레이션 수입

(유연한)
및 Trip.com

(구겨진)

목요일: 미국 소매 판매, 미국 주간 실업 수당 청구, 유럽중앙은행과 영란은행의 이자율 결정; Byblos의 이익

(JBL)

금요일: 유로존 PMI; Accenture의 영국 소매 수입

(ACN)
다든 음식점

(DRI)
그리고 위네바고

(W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