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의 감독 담당 부의장인 마이클 S. 바(Michael S. Barr)는 월요일 혼란의 시기에 미국 최대 은행들이 더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감독 방식에 중대한 변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청구합니다. 자본 그들은 거친 패치를 통과해야합니다.
포괄적인 정비를 위해서는 가장 큰 은행이 자본 보유량을 늘려야 합니다. 즉,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현금과 혼란의 시기에 손실을 흡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타 자산입니다. Barr 씨는 자신의 수정안이 시행된다면 “대형 은행이 추가로 2% 포인트의 자본을 보유하도록 요구하는 것과 같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자본의 아름다움은 손실이 어디에서 오는지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Barr는 연설에서 제안된 변화를 요약하면서 말했습니다. “취약점이나 충격이 무엇이든 자본은 그로 인한 손실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arr 씨의 제안은 완료된 거래가 아닙니다. 은행, 의원 및 기타 이해 당사자에게 의견을 표명할 기회를 제공하여 통지 및 의견 수렴 기간을 거쳐야 합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그들을 설립하기로 투표한다면 전환에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시행한 전반적인 변경 사항은 은행이 자체 위험을 모니터링하고 정부 규제 기관이 감독하는 방법에 대한 의미 있는 조정입니다.
Capital Alpha에서 은행 규제를 담당하는 분석가 Ian Katz는 “확실히 고기가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지명한 연준의 감독 부의장은 미국 최대 은행의 자본 규칙을 검토하는 데 몇 달을 보냈고 그 결과는 뜨거운 기대를 받았습니다. 은행 로비스트들은 그가 제안할 수 있는 변화에 대해 몇 달 동안 경고했습니다. 특히 중형 은행들은 규제 요구 사항이 높아지면 비용이 많이 들고 대출 능력이 제한될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월요일의 서한은 은행들이 우려하는 이유를 분명히 했습니다. Barr씨는 “신용, 거래 및 운영 위험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은행의 위험을 기반으로 자본 요건을 업데이트하기를 원한다고 그는 워싱턴의 초당적 정책 센터에서 자신의 발언에서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은 특정 유형의 신용 위험(대출 손실 발생 가능성) 또는 특히 예측하기 어려운 시장 위험을 추정하기 위해 내부 모델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은행은 회사 수준이 아닌 특정 자산 등급에 대한 개별 트레이딩 데스크에 맞게 위험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시장 위험에 대한 자본 요구 사항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기존 규칙의 허점을 수정함으로써”라고 Barr는 말했습니다.
은행이 더 쇠퇴할 것으로 예상했는지 Barr씨는 또한 자신이 강화할 계획이 없는 기존 규칙을 나열했는데, 그중에는 가장 큰 은행에만 적용되는 특별 자본 요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또한 올해 초 일련의 주요 은행들이 붕괴했을 때 나타난 취약성을 해결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실리콘 밸리 은행의 몰락으로 이어지고 중형 은행 부문에 충격파를 가한 요인 중 하나는 은행이 “매도 가능”으로 분류된 증권에 대한 미실현 손실 더미에 앉아 있었다는 것입니다.
대출 기관은 어려운 시기를 통과하는 데 필요한 자본금을 계산할 때 이러한 장부 손실을 계산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현금을 모으기 위해 증권을 팔아야 했을 때, 손실은 크게 돌아왔다.
그는 Barr가 제안한 수정안은 자산이 1,000억 달러 이상인 은행이 규제 자본을 계산할 때 이러한 증권에 대한 미실현 손실과 이익을 설명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또한 더 넓은 그룹의 대형 은행에 대한 더 엄격한 감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Barr는 자산이 1,000억 달러 이상인 회사에 더 엄격한 규칙이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4,100개 은행 중 30개는 자산이 1,000억 달러 이상입니다.
Katz는 엄격한 규칙을 더 광범위한 은행 그룹으로 확장하는 것이 제안의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다른 연준 관리들의 최근 진술을 기반으로 예상되었지만 “큰 변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올해의 은행 폭발은 훨씬 더 작은 은행도 실패할 경우 혼란을 촉발할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비영리 단체 베터 마켓(Better Markets)의 데니스 켈러허(Dennis Kelleher) CEO는 “그러나 향후 2년 동안 긴 규칙 제정 과정이 시작될 때까지 이러한 변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Keeler 씨는 Barr 씨의 아이디어가 일반적으로 좋게 들린다고 말했지만 규제 당국 사이에서 시급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문제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은행을 구제할 때는 긴급하고 단호하게 행동하지만 붕괴를 방지할 만큼 충분히 은행을 규제하는 데는 느리고 몇 년이 걸린다”고 말했다.
은행 로비스트들은 Barr의 발표를 비판했습니다.
로비 단체인 파이낸셜 서비스 포럼(Financial Services Forum)의 CEO인 케빈 프로머는 성명에서 “미국 은행을 감독하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부의장 바(Barr)가 더 많은 자본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월요일 뉴스 매체.
Frommer는 “미국 최대 은행에 대한 더 많은 자본 요구 사항은 차입 비용을 높이고 소비자와 기업에 대한 신용을 감소시켜 우리 경제를 둔화시키고 가장 영향력 있는 마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의 재무학 교수인 Susan Wachter는 제안된 변경 사항이 “오래 기한이 지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작동시키기 위한 계획이 진행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안도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연준 부의장은 3월 혼란에 고무된 추가 은행 감독 조정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Barr는 연설에서 “최근의 은행 압력에 대응하여 규제와 감독에 추가적인 변화를 모색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이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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