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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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은 스타일리시하고 고가의 헤드폰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찾고 있는 VR 기기인가요?

애플은 스타일리시하고 고가의 헤드폰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찾고 있는 VR 기기인가요?

캘리포니아 쿠퍼티노(AP) — Apple은 사용자를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에 배치할 오랜 소문의 헤드셋 공개를 준비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이 캡처에 실패한 후 새로운 장치를 홍보하는 기술 개척자의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중의 관심. 상상력.

수년간의 추측 끝에 월요일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의 공원 같은 캠퍼스에서 열린 Apple의 연례 개발자 회의에서 널리 기대되는 발표를 위한 무대가 마련되었습니다.

Apple은 두 개의 고급 컴퓨터 라인인 Mac Studio와 Mac Pro의 최신 모델이 이미 저렴한 Mac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회사에서 설계한 칩으로 구동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Mac Studio는 $2,000에, Mac Pro는 $7,000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컨퍼런스에서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Apple은 차기 iPhone 운영 체제인 iOS 17을 미리 공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더 많은 사용자 지정 도구와 전화 통화 및 문자 메시지를 위한 위치 공유 기능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9월 무료 업데이트.

그러나 쇼의 스타는 한 쌍의 안경(언론 유출에 따르면 “Reality Pro”라고 불릴 수 있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회사가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지만 판도를 바꾸는 기술을 출시하는 Apple의 전통에서 또 다른 이정표가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장치를 만드는 데 가장 먼저 시도합니다.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관중들에게 일부 신제품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은 일반적으로 회사를 새로운 방향으로 이끄는 제품을 내놓기 위해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Apple의 업적은 1984년 Jobs의 첫 번째 Mac 커넥티드 데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전통은 2001년 iPod, 2007년 iPhone, 2010년 iPad, 2014년 Apple Watch, 2016년 AirPods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3,000달러라는 엄청난 가격표를 가진 애플의 새로운 헤드셋은 가장 부유한 기술 애호가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미지근한 환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장치가 틈새 제품으로 판명되면 Apple은 사람들을 인공 세계로 이동시키거나 디지털 풍경 이미지를 표시하는 기술로 헤드폰이나 안경을 판매하려고 시도한 다른 대기업 및 신생 기업과 같은 갈고리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물리적으로 그들 앞에 있는 물체 — 증강 현실로 알려진 형식.

Apple의 안경은 우아하게 디자인되어 “혼합 현실”이라고도 하는 완전 가상 또는 증강 옵션 사이를 전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유연성을 외부 현실(External Reality) 또는 줄여서 XR이라고도 합니다.

Facebook 창립자 Mark Zuckerberg는 이러한 대체 3D 현실을 “메타버스”라고 부릅니다. 2021년 자신의 소셜네트워킹 회사를 메타플랫폼으로 개명한 뒤 가상 기술 향상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부으며 주류로 밀어붙이려 한 기발한 발상이다.

하지만 메타버스는 여전히 디지털 유령 도시입니다.Meta의 가상 현실 헤드셋인 Quest는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찾는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에게 지금까지 가장 많이 어필한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장치로 남아 있습니다.

VR, AR 및 혼합 현실에 대한 반응은 지금까지 확실히 온건했습니다. 이 기술을 대중화하는 일부 도구조차도 냉소적으로 비웃음을 받았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예는 10년 전에 출시된 Google의 인터넷 연결 안경입니다.

Google 공동 창립자 Sergey Brin이 처음에 초기 모델의 “놀라운 요소”를 과시하며 장치에 대해 열광한 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기술 컨퍼런스에서 스카이다이빙 스턴트 공연소비자들은 몰래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수 있는 제품으로 빠르게 눈을 돌렸습니다. 반발이 너무 심해져서 장비를 착용한 사람들은 “글래스홀”로 알려지게 되었고, Google은 출시 후 불과 몇 년 만에 제품을 철수하게 되었습니다.

Microsoft는 2016년에 출시된 혼합 현실 헤드셋인 HoloLens로 제한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올해 초 그녀는 여전히 기술에 전념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매직 리프(Magic Leap), 혼합 현실 기술의 미리 보기로 흥분을 불러일으킨 스타트업 고래가 체육관 바닥을 부수는 광경2018년에 첫 번째 소비자용 헤드셋을 마케팅하는 데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어 산업, 의료 및 비상용으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Magic Leap의 최고 혁신 책임자인 Daniel Diez는 Apple의 안경이 대답해야 하는 네 가지 주요 질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용?”

애플의 보안경이 수천 달러에 팔릴 것이라는 기대는 이미 제품에 대한 기대를 꺾었다. Wedbush Securities의 애널리스트인 Dan Ives는 Apple의 안경이 “입이 떡 벌어지는” 기술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시장에 출시된 첫 해 동안 회사가 단지 150,000개만 판매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회사 포트폴리오의 한 지점에 불과합니다. 이에 비해 애플은 연간 2억대 이상의 프리미엄 아이폰을 판매한다. 그러나 iPhone은 출시 첫 해에 1,200만 대도 팔리지 않아 즉각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키지는 못했습니다.

리서치 회사인 CCS Insight에 따르면 2016년 이후 가상 및 증강 현실 장치의 연간 출하량은 평균 860만 대였습니다. 회사는 기대 올해도 판매는 부진할 것이다. 약 1,100만 대의 기기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6년에는 6,700만 대까지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