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TAC, 워싱턴 – 금요일 취소된 항공편은 15,000명 이상의 알래스카 항공 승객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항공사는 봄 방학 여행 시즌의 한가운데 이번 주말에 더 많은 차질이 있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오전 9시까지 항공사는 120개 이상의 시스템 전체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벨리즈에 도착하려던 승객 매트 물루넥스는 “매우 실망스럽다. 자정쯤 비행기가 취소된다는 문자와 이메일을 받았다”고 말했다.
KIRO 7이 알래스카 항공에 항공편이 결항된 이유를 물었을 때 항공사는 조종사 노조와의 노동쟁의에 관한 성명서를 보냈다.
성명서는 조종사 부족도 지적했다.
항공사 조종사 협회는 1,500명의 조종사가 금요일 여러 도시에서 언론 연좌농성을 조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 앞과 항공사 본부 밖에 있는 부두를 조용히 늘어서 있었습니다.
노조 지도자들은 파업으로 인해 항공편이 취소된 것은 아니며 참여하는 모든 조종사가 근무 중이 아니며 비행 예정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알래스카 연합의 선장인 Joseph Youngman 대위는 “전반적으로 조종사가 충분하지 않아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Youngerman은 새 달 1일에 알래스카가 많은 조종사가 떠날 때까지 직원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항공편을 추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이 일정을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은 확실히 우리를 놀라게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Youngerman은 말했습니다.
노조는 3년 간의 협상 끝에 알래스카가 고용 안정과 일정에 대한 조종사의 우려를 해결하는 공정한 시장 계약을 제안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알래스카 항공은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지만 새로운 평가판 계약이 최우선 순위로 남아 있다고 씁니다.
항공사는 기장들의 연봉이 평균 341,000달러이며 회사가 새로운 부기장에게 시간당 100달러를 지불할 것을 제안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추가 연좌농성을 계획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항공사는 이번 주말에 더 많은 취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파일럿 부족은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 관리들이 봄 방학 여행이 시작되면서 여행이 전염병 이전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발생했습니다.
물량은 팬데믹 이전 수준의 약 80~85%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2021년 8월 이후 가장 바쁜 여행일에 가깝습니다.
최대 규모는 하루 145,000명의 승객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평균은 약 16만 명이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취소 및 피켓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진술:
“오늘 알래스카 항공에 대규모 항공편 결항이 발생했습니다. 항공편이 영향을 받은 승객에게 알리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수정하고 목적지까지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오늘 오전 9시 기준으로 총 15,300명 이상의 승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120편 이상의 항공편(전체 운항의 약 9%)을 취소했습니다. 주말에 추가 취소가 가능합니다.
“알래스카에 있는 모든 사람이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실패했습니다. 우리는 손님을 필요한 곳으로 데려다주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모든 직원에게 감사합니다.”
원래 진술:
“우리는 조종사를 위한 새로운 계약을 확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협상이 계속됨에 따라 우리는 우려를 표명하기 위해 법적으로 보호되는 활동에 참여할 권리를 존중합니다.
“우리는 조종사에게 중요한 문제인 임금 인상, 직업 안정성, 업무 유연성 향상을 통해 조종사의 기여를 인정하고 지원하는 단체 교섭 협약에 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알래스카 항공이 강력한 미래를 위해 성장과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는 거래를 협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사람을 고용하고 신규 투자에 투자함에 따라 모든 직원에게 경쟁력 있는 임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회사의 목표와 조종사의 목표가 서로를 보완한다고 믿습니다.
Alaska Airlines의 노동 관계 담당 부사장인 Jenny Wetzel은 “새로운 시험 계약은 알래스카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경쟁력 있고 파일럿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패키지를 테이블 위에 놓았습니다. 우리가 COVID에서 23억 달러의 손실을 복구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파일럿 그룹에 상당한 재정적 투자입니다.” -19 팬데믹. 우리는 조종사가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협상을 빨리 끝내기 위해 열심입니다.
“우리의 개척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최근 종합 제안서를 컨소시엄에 제출했습니다. 주요 내용:
- 우리는 조종사의 급여가 다른 항공사의 동료들과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시간당 $280 이상의 기장과 계약 비준 후 1년에 시장 임금 조정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알래스카 선장의 평균 연봉은 현재 $341,000입니다. 부기장에게 우리는 시간당 100달러를 제안했는데, 이는 뉴욕주에서 신규 채용률 1위입니다.
- 우리는 조종사의 직업 안정성을 높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76석 이상의 Alaska Air Group이 운영하는 모든 항공기는 Alaska Seniority List의 조종사가 조종합니다.
- 예비 조종사에 대한 추가 지원과 함께 조종사가 일정을 설정하는 방법에 상당한 유연성을 추가할 것입니다. 우리 조종사들은 현재 한 달에 평균 16일을 일합니다.
우리는 2019년 여름부터 항공사 조종사 협회(ALPA)와 새로운 협정을 논의해 왔으며, 업계가 팬데믹을 이겨내면서 거의 1년 동안 협상을 벌였습니다. 정상적인 절차의 일환으로 저희는 절차를 진행하고 합의를 촉진하기 위해 2021년 10월 전국 중재 위원회에 중재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이번 달 말에 예정된 다음 중재 세션에서 더 많은 진전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조종사 부족과 관련된 일부 항공편 취소가 있어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고객님의 항공편이 영향을 받았음을 알리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일을 바로잡고 목적지까지 데려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제항공조종사협회(International Airline Pilots Association)는 조종사 부족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미국 납세자로부터 받은 23억 달러의 구제금융 팬데믹 기간 동안 경기 침체를 극복하고 인력을 유지하며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회복의 혜택을 받을 준비를 하십시오. 그것은 업계 최고의 이윤을 가진 가장 강력한 대차 대조표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이전보다 낮은 순 부채로 전염병에서 벗어났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알래스카항공은 실패한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대해 적절하게 계획하고 조종사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사실, 이번 주에만 ALPA가 회사의 2명의 부사장을 만나 예상되는 비행 복귀를 충족시키기 위해 직원과 직원을 충분히 유지하지 못했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잘못된 관리에서 대중을 산만하게하고 회사를 구한 조종사를 비난하려고합니다. 조종사 지도자들은 조종사들이 현재의 인력 문제를 악화시킬 부적합한 계약으로 인해 다른 항공사를 선택하게 될 것이라고 수년 동안 경고해 왔습니다.
“수백 명의 알래스카 공군 병사들이 오늘 전국 5개 도시에서 방해가 되지 않는 언론 연좌농성을 실시하여 알래스카의 강력한 재정 상태를 강조하고 회사가 계약 체결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것을 촉구할 법적 권리를 행사할 것입니다. 알래스카 조종사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 콕스미디어그룹 2022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