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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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래스카 비행기가 포틀랜드 공항 상공에서 스카이웨스트 제트기와 충돌한지 250피트 이내로 접근하는 끔찍한 공중 사고가 발생했으며, 항공 교통 관제사는 비행기에게 이동을 촉구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알래스카 비행기가 포틀랜드 공항 상공에서 스카이웨스트 제트기와 충돌한지 250피트 이내로 접근하는 끔찍한 공중 사고가 발생했으며, 항공 교통 관제사는 비행기에게 이동을 촉구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두 대의 비행기는 월요일 오후 4시 15분쯤 오레곤 공항에서 거의 충돌할 뻔했습니다.
  • 그들은 주 전역의 “토네이도 활동” 속에서 서로 250피트 이내로 접근했습니다.
  • 알래스카 비행기는 시속 214마일로 돌진하다가 사고를 피하기 위해 착륙을 중단했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동안 포틀랜드 국제공항에서 한 대의 상업용 비행기가 이륙한 직후 두 대의 상업용 비행기가 추락할 뻔했으며, 항공기 추적 비디오에 아슬아슬한 상황이 포착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항공 이 영화는 월요일 오후 4시 14분쯤 오리건 북서부의 활주로를 막 이륙한 알래스카 항공의 보잉 737과 스카이웨스트 비행기 사이의 흥미진진한 순간을 보여준다.

충격적인 항공 교통 관제소 오디오에는 관제사가 알래스카 항공기에 SkyWest 비행기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방향을 바꾸라고 반복적으로 촉구하는 내용이 나와 있으며, 비행기가 다가올수록 그의 목소리는 더욱 당황해졌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서 출발한 알래스카 항공 항공기는 시속 200마일 이상의 속도로 비행하던 중 두 번째 비행기가 북쪽 평행 활주로에서 이륙한 후 착륙을 중단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충돌한 지점에서 250피트 이내로 들어왔습니다. 이는 연방 항공국이 “거의 공중 충돌”로 정의한 최소 거리인 500피트의 절반입니다.

거의 치명적인 경험을 한 후 알래스카 비행기는 항공 교통 관제사의 지시에 따라 SkyWest의 상승 방향에서 방향을 틀었습니다. 이 사고는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의 조사 대상입니다.

알래스카 항공의 보잉 737기는 월요일 오후 4시 15분쯤 오레곤 북서부의 활주로를 이탈한 스카이웨스트 항공기와 거의 충돌할 뻔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서 출발한 알래스카 항공 항공기는 두 번째 항공기가 북쪽 평행 활주로에서 이륙한 후 착륙을 중단했습니다. (사진설명: 2021년 알래스카 항공 여객기)

알래스카 항공은 금요일 현지 언론에 사건을 확인하면서 사건을 검토하고 있으며 승객과 직원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밝혔습니다.

1299편 승무원 대변인은 “1299편 승무원은 조종석 지시를 따르고 다른 항공기와의 거리가 멀어지도록 즉각 대응했다”고 말했다. 오리건 라이브.

“항공기는 행사 내내 안전한 양의 측면 분리를 유지했습니다.”

스카이웨스트는 금요일 신문에 별도의 성명을 통해 “비행기 안전이 훼손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고 밝혔다.

각 비행기에 몇 명이 탑승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스카이 뉴스(Sky News)에 따르면 이번 사고는 오레곤주에서 발생한 ‘토네이도 활동’ 중에 발생했습니다. 예측 당시 대부분의 주에는 폭풍우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FlightAware 추적기에 따르면 알래스카 항공 1299편은 월요일 오후 2시에 산타아나의 존 웨인 공항을 출발했습니다.

상승하는 비행기와 긴밀한 접촉을 한 뒤 오리건주 레드먼드의 로버츠 필드로 방향을 틀어 26분 늦게 착륙했다.

스카이웨스트 3978편은 포틀랜드 국제공항을 3분 일찍 출발하여 계획대로 정시에 시애틀에 도착했습니다.

Oregon Live에 따르면 알래스카 비행기는 시속 214마일로 돌진했고 스카이웨스트 비행기는 시속 190마일에 도달했습니다.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해당 사고를 조사하고 있다.

FlightAware 추적기에 따르면 알래스카 항공 1299편은 월요일 오후 2시에 산타아나의 존 웨인 공항을 출발했습니다. 상승하는 비행기와 긴밀한 접촉을 한 뒤 오리건주 레드먼드의 로버츠 필드로 방향을 틀어 26분 늦게 착륙했다.
스카이웨스트 3978편은 포틀랜드 국제공항을 3분 일찍 출발해 예정대로 시애틀에 도착했습니다. Oregon Live에 따르면 알래스카 비행기는 시속 214마일로 돌진했고 스카이웨스트 비행기는 시속 190마일에 도달했습니다.

FAA는 성명을 통해 “포틀랜드 국제공항에 착륙을 시도하던 중 알래스카 항공 1299편의 조종사가 바람 때문에 방향을 틀기 시작해 막 출발한 스카이웨스트 3978편 쪽으로 향했다”고 밝혔다.

“항공 교통 관제사는 알래스카 항공 조종사에게 스카이웨스트 항공기에서 멀리 떨어지라고 지시했습니다.” 사건은 현지 시간으로 10월 16일 월요일 오후 4시 15분경에 발생했습니다.

“FAA는 조사의 일환으로 두 비행기 사이의 가장 가까운 거리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 사건은 이와 같은 위기 상황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발생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New York Times 조사의 뒤를 이어 발생했습니다.

신문에 따르면 7월 한 달 동안 미국의 상업 항공사와 관련된 긴급 통화가 최소 46건 있었습니다.

타임즈가 FAA 내부 기록을 분석한 바에 따르면, 올해 민간 항공사와 관련된 긴밀한 통화가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여러 번 발생했습니다.

업계 종사자들은 항공 교통 관제사 부족을 비난해 많은 직종 종사자들이 의무적인 초과 근무를 하게 만들었다. 일이 너무 많아서 지친 사람들도 있었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술과 수면제까지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뉴욕타임스(The New York Times)에 따르면 미국 항공 교통 관제 시설의 99%는 직원이 부족하며, 313개 중 310개 시설에는 인력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욕의 지역 시설과 필라델피아 타워를 포함한 일부 시설은 직원 수가 약 60% 이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형 개인용 항공기와 관련된 치명적인 사고는 1년에 여러 번 발생할 수 있지만, 미국 항공사의 마지막 치명적인 사고는 2009년에 뉴저지 주 뉴어크에서 뉴욕 버팔로로 향하던 콜건 항공 3407편이 클라렌스의 한 주택에 추락한 사건이었습니다. 뉴욕시티센터에서 탑승자 49명 전원, 지상 1명이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