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영광‘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우리말 속어도 만국공용어가 된 것 같다. 4월 6일, 블룸버그 뉴스 는 한국 콘텐츠가 해외 시청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글로벌 스트리머가 서울에 몰려드는 한국 TV 붐 속으로’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기사에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샤넷 톰슨,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거주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한국어를 못하는 톰슨은 한국어 속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아이쉬(좌절할 때)“그리고”Jen-Zhang (젠장).” 최근 한국 언론에 대한 그의 새로운 관심 때문이다.영광,’ 그녀는 계속합니다. 톰슨은 한국 식당을 자주 다니기 시작했고 2025년 한국을 방문할 계획이다.
Thompson의 경험은 한국 드라마와 음악이 한국 밖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전 세계적으로 한국 문화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영화 ‘기생충’의 성공으로 서울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Netflix는 이제 한국을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최고의 히트 콘텐츠 생산국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Netflix 가입자의 60% 이상이 한국 프로그램을 시청하여 한국을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중요한 플레이어로 만들었습니다.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국의 최신 콘텐츠다. 2023년 3월 플랫폼에서 2주 연속 가장 많이 본 프로그램으로 아르헨티나, 프랑스, 인도 등 90개국에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톱 10’에 이름을 올렸다.
Netflix는 이러한 추세를 활용하기 위해 2021년 한국 콘텐츠에 5억 달러의 예산을 책정했으며 2023년에는 최소 34개의 한국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시장조사업체 미디어파트너스아시아는 넷플릭스의 한국 연간 투자액이 현재 1000억원에 이른 것으로 추산했다. 억 달러.
Netflix는 처음에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일본에 집중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한국의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한국 콘텐츠를 소비하고자 하는 전 세계 시청자로 인해 한국이 아시아 구독자에게 주요 매력이라는 사실을 곧 깨달았습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김정은 “북한, 미국에 대항해 위력 과시 위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미국, 북한에 러시아 주둔 군대 철수 촉구 | 국가의
한국군은 북한이 핵과 ICBM 시험을 실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