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트 카의 긴 보닛은 앞으로 확장되고 스티어링 휠과 페달은 접힙니다. 이미 유리로 된 디스플레이 패널인 대시보드의 운전석과 기어 셀렉터도 접혀 운전자에게 보다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천국은 좌석 뒤에 설치된 엔진으로 구동되는 전기 자동차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즉, 프런트 엔드가 앞으로 이동하고 뒤로.
자율 주행 모드에서 마천루는 빠르고 편안한 장거리 여행을 위해 설계된 세련된 2인승 자동차인 여행용 자동차처럼 작동합니다. 긴 휠베이스(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거리)가 좋다 도로 여행은 고속도로에서 차에 더 안정적인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전대나 페달 없이 운전자는 스트레칭을 하고 긴장을 풀고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인간 운전 모드에서는 스포츠카에 가깝습니다. 휠베이스가 훨씬 짧으면 자동차가 더 빠르고 반응성이 높아집니다. 운전 느낌. 차는 또한 지면 가까이에서 약 0.5인치 정도 서스펜션에서 떨어집니다. 스포츠카 모드에 놓으면 대시보드 아래에서 스티어링 휠이 열리고 일련의 페달이 운전자의 발이 있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이 모양 변경은 자동차 디자이너가 직면한 수수께끼에 답하려는 Audi의 시도입니다. 그들의 옹호자들은 자율주행차가 이론적으로 인간 운전자보다 더 안전할 수 있으며 자동차가 무엇을 할 수 있고 또 그래야 하는지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직면한 문제 중 하나는 실제로 운전을 즐기는 사람들의 소비자 채택입니다. 그리고 자동차의 파워와 성능에 자부심을 느끼는 Audi는 이러한 사람들을 주요 고객으로 간주합니다. 그래서 이 차는 그들에게 편안한 타협을 제공합니다.
아우디 브랜드 책임자인 헨릭 윈더스(Henrik Winders)는 기자들에게 한 프레젠테이션에서 “우리는 운전이 아름다운 경험이라고 확신하며 미래에도 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기 자동차에는 없기 때문에 마천루에는 실제 전면 그릴이 없습니다. 가솔린 자동차만큼의 냉각이 필요합니다. 대신 투명한 덮개 아래에 있는 알루미늄 그릴 스타일의 스크린은 한 주행 모드에서 다음 주행 모드로의 변화를 강조하는 조명 효과를 표시합니다.
특별히 설계된 액세서리는 차량의 다양한 역할을 강조합니다. 운전석 뒤에는 한 쌍의 담요가 깔려 있어 승객이 고층 건물을 운전하면서 낮잠을 자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을 펼치면 스티어링 휠 뒤에 가죽 장갑이 들어 있는 수납 공간도 드러납니다.
이것은 단지 개념 자동차이기 때문에 마천루는 실제로 스스로 운전할 수 없다고 Audi 경영진은 말했습니다. 이런 차를 어떻게 사용할까 하는 생각일 뿐입니다. 그들은 또한 가변 길이 자동차가 충돌 안전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만들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긴 후드와 뒤쪽으로 열리는 문이 있는 Atmosphere는 1930년대 Horch 853 로드스터를 느슨하게 모델링했습니다. 1904년에 설립된 Horch는 설립자 August Horch의 첫 번째 자동차 회사였습니다. 그는 Horch를 떠나도록 강요된 후 1909년에 Audi를 설립했습니다. (Audi는 Horch라는 이름의 라틴어 번역으로 독일어로 “듣다”를 의미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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