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아메리칸 항공의 비행기가 몇 분 만에 20,000피트로 추락했습니다.

비행 중 Harrison Huff의 귀가 터졌습니다. 이것이 American Airlines 5916편에 탑승한 문제의 첫 번째 징후였습니다. 두 번째는 잠시 후 발생했습니다. 산소 마스크가 그의 앞에서 떨어졌고 목요일 오후 30,000피트 상공에서 순항하는 수십 명의 다른 승객이 출발했습니다. 샬럿.. 플로리다주 게인즈빌로.

그런 다음 그는 타는 냄새가 오두막을 가득 채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행기가 약 3분 만에 거의 15,000피트를 하강했다고 말했습니다. FlightAware의 데이터, 항공편 추적 웹사이트. 데이터는 다음 몇 분 동안 약 4,000피트를 더 하강했음을 보여줍니다.

플로리다 대학교 저널리즘학과 부학장인 호프는 “정말 무서웠다”고 말했다.

FlightAware 데이터에 따르면 엠브라에르 ERJ145는 약 40분 전 오후 3시 27분에 샬럿 더글라스 국제공항에서 이륙했습니다. 다음 22분 동안 조종사들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와 결국 조지아를 통과하면서 30,000피트의 순항 고도까지 올라갔습니다. 그것은 곧 Huff가 “지옥으로부터의 탈 것”이라고 묘사한 것으로 바뀔 것입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성명에서 호프와 비행기에 타고 있던 49명의 다른 승객들에게 사과했다. 항공사 측은 3명의 승무원이 비행 중 ‘기압 이상 가능성’ 신호를 받고 “즉시 안전하게 저고도로 하강했다”고 밝혔다.

연방 항공국은 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성명서에서 기관은 사람들이 그 고도에서 보충 산소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감압 문제가 있는 경우 조종사가 12,000피트 아래에서 비행하도록 훈련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조종사는 “제어된 하강”을 수행합니다.

39세의 허프는 그 비행기에 있을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그러나 레이건 국립공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가 폭풍우로 인해 연착되어 샬럿에서 연결편을 놓치고 나중 비행기를 타야 했습니다.

Hoff는 5916편이 정상적으로 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몇 분 늦었고 승무원과 승객은 탑승하면서 날씨와 관련된 충돌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음료를 제공한 후 30,000피트까지 떠오를 때 Hoff는 창밖을 내다보며 아래 구름을 감상했습니다. 그러자 그의 귀가 갑자기 터졌고 나중에 그가 알게 된 일이 다른 많은 승객들에게 일어났습니다. 몇 초 후, Hof는 이것이 농담인지 운동인지 궁금해하면서 바이저가 위에서 떨어졌습니다.

“사람들은 서로를 바라보고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승무원들은 승객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주장하며 기내를 걸어다녔다. Huff가 그를 붙잡았을 때, 제복을 입은 조종사가 승객으로 탑승하여 통로 건너편에 앉아 마스크를 활성화하기 위해 손을 뻗어 코드를 당겼습니다.

그런 다음 비행기가 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Huff는 “내가 롤러코스터를 탄 것 같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미끄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승무원의 정보 없이 Hof의 마음은 그를 “미친 곳”으로 데려가는 생각으로 뛰었습니다. 조종사들은 왜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말하지 않았습니까? 조종사는 제 시간에 마스크를 착용했습니까, 아니면 산소 부족으로 기절했습니까? 승객들이 목적 없이 비행했습니까?

“당신은 단지 모를 뿐”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게 정말 힘들었습니다.”

마스크를 쓴 Hof는 말을 할 수 없었거나 적어도 말을 해서는 안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휴대전화의 메모 앱에 질문을 입력하기 시작했고 비번인 조종사를 보여주기 위해 통로를 가로질러 손을 뻗었습니다. 이를 통해 Hof는 타는 냄새가 정상이며 산소 시스템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화학 반응의 부산물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Huff는 조종사의 비번 전화 화면으로 안내하여 다른 승객들에게 정보가 전달되었는지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정보가 거의 없던 시절에 그의 전문 지식이 있다는 것은 실제로 매우 위안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Huff는 휴대폰 수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어쨌든 어머니와 여동생에게 문자를 보내려고 했습니다. 먼저 타는 냄새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두 번째로 마스크. 그는 그들에게 자신이 그들을 사랑한다고 확실히 말했습니다. 여행 중에는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았습니다.

비행기는 10,000피트가 조금 넘는 고도에 안착했고 첫 허프 귀가 나타난 지 약 15분 후 조종사 중 한 명이 인터폰을 통해 잠재적인 기내 압력을 잃은 후 통제된 하강에 들어갔다고 설명했습니다. 다 괜찮을거야.

이것은 Hof가 그의 어머니와 누이에게 전하고 싶었던 정보였습니다. 조종사들은 약 40분 늦은 오후 4시 51분에 게인즈빌 지역 공항에 하강 및 착륙하기 전에 15분 동안 고도를 유지했습니다.

Huff는 축하 행사가 거의 또는 전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누군가 박수를 쳤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현장에 있을 준비가 아주 잘 되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허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승무원들이 압박 속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고 승객들을 안전하게 지켜준 것에 대해 얼마나 감사한지 말했습니다. 그는 울기 시작할까봐 가능한 한 적은 단어로 그 일을 했습니다.

Huff는 비행기에서 내려 최대한 빨리 Uber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허프는 SUV에 올라타자 운전사에게 험난한 운전을 했다고 말하며 고장날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그도. 5분 후 그는 전화를 끊었습니다.

Hoff는 이번 달 말에 비즈니스 회의를 위해 필라델피아에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US 오픈을 보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가야 합니다. 그는 그것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어쨌든 계속 나아갈 계획입니다.

“그것은 내가 비행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모든 곳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