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ny Kane / AFP
수십만 명의 미국인이 이번 여름에 다시 하늘을 떠난 것처럼, 오래된 성가심과 상업용 항공 여행을 악화시키는 것도 많습니다. 전문가들은 여행자들이 바쁜 여름철 내내 끊임없는 문제를 예상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보안 검색 대의 긴 줄, 가로채는 승객, 긴 비행 지연 및 취소는 전염병으로 인해 15 개월 이상 비행기에 탑승하지 못한 많은 항공 여행자를 환영합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승객들은 직원 부족과 항공사가 성명에서 “전례없는 날씨”라고 불렀던 최근 며칠 동안 수백 건의 항공편을 취소하는 등 매우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항공사는 토요일 120 편, 일요일 188 편, 월요일 최소 162 편을 취소했다. 말하는. 또한 항공편 추적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일요일에는 760 개의 미국 항공편이 지연되었고 월요일에는 거의 800 개의 항공편이 지연되었습니다.
날씨와 직원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미국은 성명서에서 회사의 최근 문제의 원인 중 하나로 “전례없는 날씨”를 언급했습니다.
사실 지난 며칠 동안의 격렬한 뇌우는 댈러스-포트 워스 국제 공항, 시카고의 오 헤어 인터내셔널, 애틀랜타의 하츠 필드-잭슨 인터내셔널, 워싱턴 덜레스 인터내셔널 등 미국에서 가장 큰 공항 중 일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항공사는 또한 공항 승객의 놀라움을 줄이기 위해 조기에 항공편을 사전 취소했다고 설명하며, 취소는 주로 승객이 다른 항공편으로 재 예약 할 수있는 여러 옵션이있는 시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앞으로 아메리칸 항공은 7 월 중순까지 매일 예정된 항공편의 약 1 %를 사전에 취소하고 있습니다. 미국 대변인은 매일 약 50 ~ 80 편의 비행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메리칸 항공의 737 조종사이자 항공사 조종사 조합의 대변인 인 데니스 타 헤르 대위는 NPR에이 문제는 심각한 부족에도 불구하고 비행 일정을 전염병 전 수준에 가까운 수준으로 되돌리려는 회사의 엄격한 계획에서 기인한다고 NPR에 말했다. 전염병 동안 이루어진 전략적 움직임의 결과로 조종사.
David Zalobowski / AFP
조기 퇴직 및 휴가 제안으로 인해 부족이 발생했습니다.
한 상인은 전 세계 여행이 둔화되는 동안 돈을 절약하기 위해 미국 회사가 은퇴 직전의 조종사에게 보상 구매 패키지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 천 명의 조종사가 이것을 이용했다”고 추정했다.
“이제 그 좌석에 대한 새로운 조종사를 훈련시켜야합니다. 737의 기장이 문을 나왔기 때문에 비행기는 아직 거기에 있으며 교체품을 찾아야합니다”라고 조종사는 말했습니다.
그는 당시에는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방법 이었지만 더 큰 미국 문제를 악화 시켰을 뿐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수요를 충족 할만큼 빠르게 조종사를 훈련하고 재활시킬 수 없었습니다.
경기 침체기 동안 항공 산업을 지원하고 고객이 돌아올 때 대비하는 데 사용 된 500 억 달러의 구제 금융에도 불구하고 American은 조종사 인증을 유지하고 비행 요구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겠다는 약속에 뒤처졌습니다. 말했다. .
“대신 미국은 실직 파일럿을위한 유일한 주요 네트워크였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거의 1,600 명의 조종사가 몇 달 동안 휴가를 떠났습니다. “이는 그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비행하지 않았거나 필요에 따라 비행 인증을 받기 위해 시뮬레이터에서 훈련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미국 대변인 Gianna Orgo는 성명에서 NPR에 “2020 년 12 월 해체 된 모든 조종사는 급여 지원 프로그램 연장에 따라 회수되었으며 운영상의 필요에 따라 훈련 및 작업으로 복귀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육 및 인증의 병목 현상에 대한 분쟁
Orgo에 따르면 “조종사 훈련은 계속 진행 중”이며 회사는 6 월 말까지 요청 된 모든 조종사 훈련을 완료하기 위해 일정대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나치게 낙관적이라고 상인은 말했고, 필요한 유형의 비행 시뮬레이터에 대한 제한된 액세스와 결합 된 트레이너 부족으로 인한 훈련 및 재활 파이프 라인의 제한이 상황을 느리게 만들었다 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많은 경우 비행 상태를 회복하는 데 “최대 2 개월이 걸릴 수있다”고 말했다.
NPR이 입수 한 4 월 20 일자 미국 관리가 직원에게 보내는 이메일에는 모든 리콜 된 조종사가 “여름이 끝날 때까지”비행 모드로 돌아갈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딜러에 따르면 가장 좋은 경우에는 여름 여행 계획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잠재적 인 좌절감을 느끼고 최악의 경우에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완전한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A Great American Summer”라는 제목으로 회사의 새로운 목적지를 홍보하는 직원들에게 보낸 최근 내부 서한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그럴 수 있다고 말했다. 아니면 미국의 큰 문제가 될까요?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