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장기 거래에서 주가는 약 5% 하락했습니다.
LSEG가 실시한 애널리스트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의류 회사의 실적을 월스트리트의 예상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당 수익: 34센트 예상 28센트와 비교
- 그는 이겼다: 11억 4천만 달러 대 예상 11억 5천만 달러
5월 4일까지 3개월 동안 회사가 보고한 순이익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거의 4배 증가했습니다. American Eagle의 순이익은 6,780만 달러(주당 34센트)로 전년도의 1,850만 달러(주당 9센트)와 비교됩니다.
매출은 11억 4천만 달러로 전년도 10억 8천만 달러보다 약 6% 증가했습니다.
American Eagle은 전년 대비 2%~4%의 매출 성장을 반영하여 연간 영업이익이 4억 4,500만 달러에서 4억 6,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StreetAccount에 따르면 추정치인 3.4%보다 약간 낮습니다.
아메리칸 이글은 좀 더 엄격한 비교를 준비하고, 연준의 금리 결정을 기다리고, 다가오는 대통령 선거에 대한 “과대광고”에 대비하면서 하반기에 대해 “신중한” 견해를 유지하고 있다고 마이크 마티아스 재무장관이 CNBC에 말했습니다. . 선거.
그는 회사가 올해 남은 기간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개학 쇼핑 시즌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분기에 American Eagle은 영업이익이 9,500만 달러에서 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LSEG에 따르면 분석가들이 예상한 7.4% 증가율과 일치하는 높은 한 자릿수의 매출 성장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름을 딴 로고와 Aerie 브랜드를 운영하는 의류 회사는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진행 중입니다. 향후 3년 동안 매년 매출을 3~5%씩 늘리고 영업이익률을 약 10%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노력 중 일부가 결실을 맺기 시작했습니다. 회계연도 1분기 동안 American Eagle은 총 마진을 2.4% 포인트 증가시켰습니다. 이러한 이익은 재고 관리 개선, 제품 및 운송 비용 절감, 임대, 배송, 유통 및 창고를 포함한 비용 활용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American Eagle의 전략은 또한 제품 구색을 개편하고,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은 품목을 제거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카테고리를 더 깊이 파고드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American Eagle의 사장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니퍼 포일(Jennifer Foyle)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회사가 “과대평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업계에서 종종 SKU라고 불리는 다양한 개별 제품이 너무 많다는 의미입니다.
Foyle은 “우리는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익성에 대한 심층적인 투자를 통해 SKU 수가 줄어들어 고객이 요구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매장을 개조하고 새로운 형식을 도입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근 American Eagle 매장에 “체인의 균형을 뛰어넘는” 새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고 Foyle은 말했습니다.
Foyle은 “우리가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느낌으로 매장을 재설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은 결과를 바탕으로 매장 디자인에서 본 것을 분명히 좋아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