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는 연간 쇼핑 홀리데이 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가 6 월 21 일 월요일부터 6 월 22 일까지 열릴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날짜는 형태로의 복귀를 제안합니다. 역사적으로이 거대 소매 업체는 7 월 중순에 쇼핑 화려 함을 유지했지만 작년 이벤트 연기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10 월까지. 그 안에 최신 수익 보고서아마존은 앞서 올해 프라임 데이가 2 분기에 열릴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모든 크기와 유형의 패널, 비디오 게임 등의 4K TV에 대한 할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인터넷 먼데이를 제외하고 프라임 데이는 선물이든 자신이든 거래를 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Amazon은 올해 Prime Day에 “최고 브랜드의 수백만 건의 거래와 중소기업의 백만 건이 넘는 거래가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프라임 데이 동안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1 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으며 프라임 회원은 6 월 7 일부터 6 월 20 일까지 아마존에서 “Small Business Choice”에 10 달러를 지출하면 프라임 데이 동안 사용할 수있는 10 달러 크레딧을 받게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사는 브랜드와 제작자가 Amazon에서 판매되는 많은 제품을 강조하는 스트리밍 플랫폼 인 Amazon Live에 대한 거래도 강조합니다.
전통적으로 Amazon 기기, 의류, 전자 제품 및 기타 다양한 소비재에 대한 독점 할인을 볼 수있는 주목할만한 이벤트는 진행중인 유행병에도 불구하고 Amazon에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1 분기 순매출 1,085 억 달러. 제 3 자 판매자 만 35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작년 이틀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자 상거래 거인은 총 판매량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Amazon은 2015 년에 시작된 이래로 글로벌 쇼핑 이벤트를 활용하여 아마존 프라임 현재 상위에있는 구독자 2 억 이상소매 업체에게는 종종 느린 기간 동안 판매를 늘립니다. 작년의 프라임 데이는 기본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일찍 시작했지만 아마존은 일년 중 가장 큰 쇼핑 날인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마주하지 않기를 원할 것입니다.
올해의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에게 큰 변화의시기에도 열립니다. 현재 Amazon Web Services (AWS)의 CEO 인 Andy Gacy는 그는 Amazon의 CEO가 될 예정입니다. 7 월 5 일 회사는 최근 구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84 억 5 천만 MGM,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향상시키고 잠재적으로 Amazon Prime Video 라이브러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인수입니다.
아마존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비즈니스 분쟁도 증가합니다. 거리 역사적 손실 앨라배마 주 베 세머에서 소매, 도매 및 백화점 연합 (RWDSU)은 최신 연합 캠페인의 결과에 도전합니다. 호소에. 다른 곳에서는 직원들이 몇 가지 문제에 대해 Gacy와 현재 CEO Jeff Bezos를 계속 압박하고 있습니다. 타락 …에 팔레스타인.
작년에 독일의 아마존 근로자들은 프라임 데이 스트라이크 구성 더 나은 근무 조건과 더 높은 임금을 위해 항의하는 전술 미네소타에서 본 2019 년.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