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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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송은 광고에서 버거 킹 샌드위치 크기가 고객을 오도한다고 주장합니다.

소송은 광고에서 버거 킹 샌드위치 크기가 고객을 오도한다고 주장합니다.

버거 킹 고객은 패스트 푸드 회사의 샌드위치 광고와 관련하여 “소비자 사기”를 주장하면서 법원에 연속으로.

사우스 플로리다의 미국 지방 법원에 제출된 26페이지의 집단 소송에서 변호사 Anthony J. Russo와 James C. Kelly는 Burger King이 광고에 표시하는 샌드위치 크기에 잘못 인도되었다고 생각하는 원고를 대변하고 있습니다.

Burger King의 대변인은 FOX Business에 회사가 “계속 중이거나 잠재적인 소송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민원인은 “버거킹은 버거가 경쟁사보다 크다고 광고하고, 버거가 실제 버거보다 약 35% 더 크고 고기가 2배 이상 들어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과대 사이즈의 고기 패티와 재료가 빵 위에 넘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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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2022년 3월 28일에 FLSD 일정에 ​​들어갔다.

James Kelly 변호사는 FOX Business에 불만이 Burger King 및 기타 패스트 푸드 인수를 목표로했다고 말했습니다. 쇠사슬 현실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메뉴 항목을 광고합니다.

그는 이메일에서 “우리는 궁극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 실질적으로 과장된 메뉴 항목과 업계 전반의 공정성에 대한 이미지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에서 “과대 평가”되었다는 불만 사항에 언급된 메뉴 항목에는 인기 있는 Whopper 및 King 라인, Croisann’Wich(풀 로드, 계란 및 치즈), Double Sausage 샌드위치 및 베이컨 또는 치즈가 포함된 기타 버거 옵션이 있습니다.

Burger King의 대변인은 FOX Business에 회사가 이메일에서 “계속 중이거나 잠재적인 소송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불만은 배심원 재판을 요청합니다. 광고된 샌드위치와 실제 메뉴의 모습이 어긋나는 것은 허위 광고로 해석될 수 있는 ‘기만적인 상업 관행’이라고 주장한다.

허위 광고를 식별하는 방법

Russo와 Kelly는 고소장에서 4명의 원고를 지명했으며 그 중 한 명은 플로리다 출신입니다. 나머지 3명은 뉴욕 출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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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찰은 안 된다고 주장 판매 된 “문제의 햄버거가 광고보다 훨씬 작았다”는 것을 안다면 버거킹의 샌드위치.

고소장에 따르면 이 계류 중인 집단 소송에는 최소 100명의 원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소장은 “버거킹의 버거와 메뉴 항목에 대한 광고는 소비자들이 약속한 것보다 훨씬 덜 가치 있는 음식을 받기 때문에 불공정하고 소비자들에게 재정적으로 해롭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버거킹의 행보가 특히 우려되고 있다”며 “음식과 육류 가격, 물가상승률이 너무 높고 많은 소비자, 특히 저소득 소비자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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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은 Burger King의 메뉴 항목이 광고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믿는 내용을 게시한 Twitter의 음식 리뷰어, YouTube 사용자 및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버거킹을 상대로 제기된 26페이지 분량의 집단 소송은 패스트푸드 체인점이 광고의 일부 메뉴 항목을 “과대평가”한다고 주장합니다. (AP 사진/진 J. 푸스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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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sso of Florida의 Russo와 뉴욕의 James C. Kelly Law Office의 Kelly는 고소장에서 “문제의 문제는 이자 및 비용을 제외하고 5,000,000달러의 금액 또는 가치를 초과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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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거킹은 마이애미에 본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