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b Raider는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크리스찬 피터슨 | 게티 이미지
일본 퍼블리셔, 인기있는 툼레이더 프랜차이즈 판매 스퀘어 에닉스 3억 달러 거래의 일환으로.
Square Enix는 월요일 Eidos Interactive, Crystal Dynamics 및 Square Enix Montreal 등 3개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스웨덴 회사로 이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임브레이서 그룹.
Embracer는 또한 Tomb Raider와 Deux Ex, Thief, Legacy of Kain을 포함한 3개의 다른 게임 시리즈의 지적 재산권을 인수합니다.
스퀘어에닉스는 도전적인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비용 절감을 위해 자산 매각과 블록체인 등 신기술 투자에 나선다고 밝혔다.
스퀘어에닉스는 성명을 통해 “블록체인, AI, 클라우드 등 분야에 대한 투자를 진행해 신규 사업 진출을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많은 대체 불가능한 암호화폐 및 토큰의 이면에 있는 기술인 블록체인에 대한 지출을 늘리겠다는 회사의 약속은 소셜 미디어에서 일부 부정적인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 사용자는 이러한 움직임이 “마법의 약을 위해 집을 파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청중은 일반적으로 NFT에 회의적 고유 항목의 소유권을 나타내도록 설계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이 기술의 지지자들은 새로운 유형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NFT를 환경에 해를 끼치는 현금 횡령으로 보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Tomb Raider는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일련의 고대 무덤과 위험한 폐허를 통해 영국 고고학자 Lara Croft를 탐색합니다. 현재까지 8000만부 이상 팔렸다.
Tomb Raider 여주인공은 빠르게 문화적 아이콘이 되어 수많은 영화와 상품에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업계에서 여성 캐릭터와의 과도한 섹스에 대한 논쟁을 촉발했습니다.
인기 있는 파이널 판타지, 드래곤 퀘스트 및 킹덤 하츠 게임으로 가장 잘 알려진 Square Enix는 2009년 Eidos Interactive를 인수한 후 Tomb Raider 시리즈의 소유권을 인수했습니다.
현재 이 건물은 스웨덴의 Embracer 소유가 될 예정이며 회사는 9월 말까지 거래를 승인하고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Embracer는 게임에서 가명이 아닙니다. 원래 만화책과 게임 소매업체로 설립된 이 회사는 보더랜드 슈팅 프랜차이즈의 개발자인 Gearbox와 Koch Media를 비롯한 수많은 주요 스튜디오를 인수한 후 유럽에서 가장 큰 게임 그룹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게임 분석가들은 Square Enix의 서부 자산에 대한 거래 가격이 놀라울 정도로 낮았지만 회사는 오랫동안 구매자를 찾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Ampere Analysis의 게임 연구 책임자인 Piers Harding Rolls는 CNBC에 “Square Enix는 구조 조정 및 투자 집중을 위해 이 부분의 사업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러한 스튜디오에서 일관된 상업적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주주를 위한 보다 강력한 성장 및 수익 스토리를 제공하는 소규모 조직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Square Enix는 Just Cause, Outriders 및 Life is Strange를 포함한 다른 국제 프랜차이즈의 타이틀을 계속 출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