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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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 동시접속자 40만명 돌파, 스팀도 개입할까?

'바나나' 동시접속자 40만명 돌파, 스팀도 개입할까?

최근 Steam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에 관심을 갖고 계시다면, 이상한 게임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바나나를 클릭하는 “바나나” 게임입니다. 그리고 그게 다야. 그게 전부입니다.

그런데 이제 바나나 동시접속자 42만명을 넘어섰습니다. 한 시간 전 기준 그리고 상황이 조금씩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유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있으며 실제로 플레이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수많은 로봇입니다.

이 게임은 머니 프린터입니다. 충분히 클릭하면 게임에서 바나나 “랩”을 얻을 수 있으며 이러한 카운터를 판매할 수 있는 기능 덕분에 해당 클릭만으로 실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죽은 3센트에 팔리지만 일부 가격은 수십 달러, 심지어 수백 달러까지 올랐습니다. 현재 기록은 $1,345인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플레이하는 사람들의 대다수가 개발팀의 구성원인 봇이라는 것입니다. Heri는 Polygon에 다음과 같이 인정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현재 봇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게임이 기본적으로 PC 리소스를 1% 또는 전혀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희귀한 드롭이나 최소한 대량의 드롭을 얻기 위해 최대 1000개의 대체 계정을 남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계산에 따르면 플레이어 중 3분의 1만이 “진짜”였고 나머지는 봇이었습니다. 그때는 게임에 141,000명의 플레이어가 있었고 지금은 그 비율이 증가했을 수 있습니다. Hery는 이를 막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Valve에 연락했지만 Valve가 그 이상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Herry는 게임이 “무한한 돈에 대한 법적 결함”으로 설정되어 있음을 인정합니다. 플레이어는 지구에서 기본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하며 돈을 받고 판매할 스킨을 찾습니다. 즉, 시장이다. 사람들은 어떤 이유로든, 심지어 값비싼 스킨을 구입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하지만 서비스가 갑자기 이러한 규칙으로 범람하지 않도록 Valve가 개입하여 이와 같은 게임에 새로운 규칙을 적용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 게임은 Valve, 플레이어, 개발자를 위해 돈을 찍어내고 있습니다. 즉, 이와 같은 게임을 만들고 실행하는 데 한 명 이상의 사람이나 뼈대 팀이 필요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계속할 수 없습니다. , 오른쪽? 봇이 만든 바나나 게임이 항상 Steam 상위권에 있을까요?

지금까지 우리가 잘 알고 있듯이 대부분의 경우 봇은 침묵하고 있지만 봇과 Valve의 끝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영원히 지속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끝날지, 그 정당성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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