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이번 주 말부터 미국의 모든 Tesla가 FSD 1개월 무료 평가판을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기 때문에 깊은 인상을 받을 준비를 하세요.
Tesla는 마침내 FSD Beta v12 소프트웨어를 출시합니다. CEO Elon Musk는 이를 “놀라움”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른 여러 소프트웨어 릴리스에서 사용한 용어입니다.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예상됐지만 많은 Tesla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몇 달 지연되었습니다.
FSD Beta v12는 이제 “엔드 투 엔드 신경망”을 활용하는 Tesla 학습 알고리즘의 백엔드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프로그래머가 직접 로직을 코딩하는 것이 아니라 Tesla의 방대한 주행 데이터에서 얻은 딥러닝을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사람들이 자동차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해 실제적인 기능적 차이를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층 2” 시스템.운전자는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의 선택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따라서 Tesla는 소프트웨어가 미래 어느 시점에 레벨 5 “로봇 택시” 스타일을 완전히 작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반복적으로 말했지만 여전히 도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머스크(Musk) CEO는 지난 몇 년 동안 '다음 해의 올해'를 발표했습니다.
FSD도 가격이 많이 나가서(예전에는 15,000달러였지만 지금은 12,000달러) 구매에 관심이 있는 소유자가 많지 않습니다. FSD의 높은 가격에 대응하여 Tesla는 월 199달러에 시스템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구독 모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합격률은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 그래서 Tesla는 때때로 일부 고객에게 임시 FSD 평가판을 제공했습니다. 한때 분기말 판매 인센티브로 3개월 FSD를 제공했으며 최근에는 휴일 동안 개선된 자동 조종 장치(FSD는 아님)의 30일 평가판을 제공했습니다. 자동차 구입 시 기존 소유자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3개월 동안 무료 FSD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모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으며 모든 사람이 FSD 소프트웨어를 시험해 볼 기회가 있을 때까지 Tesla는 멈추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오전 머스크는 Tesla 직원들에게 새로 배송되는 모든 Tesla 차량에 대해 FSD 베타 엔진 제공을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번 주에 Tesla의 전통적인 분기말 배송 러시 동안 상당한 백로그를 유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머스크는 오늘 늦게 모든 소유주가 이번 주부터 한 달 동안 FSD에 일시적으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모션에 대한 아이디어는 지난 5월에 처음 제기되었으며, Musk는 Tesla가 “정말 원활하게” 진행되면 북미 지역의 모든 사람에게 FSD 1개월 무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스템이 이제 이 장벽을 넘어서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우리가 미국의 모든 사람보다 뒤처진 것처럼 보이지만 북미의 모든 사람은 아니기 때문에 아마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캐나다와 멕시코입니다.
또 다른 미해결 질문(대답은 '아니오'라고 장담합니다)은 이전 하드웨어 개정판을 갖춘 자동차가 이 업데이트를 받을지 여부입니다.
테슬라가 그러더군요 2016년 10월 이후 모든 자동차에는 완전 자율주행 하드웨어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하드웨어에는 실제로 FSD 작업을 처리할 만큼 컴퓨팅 성능이 충분하지 않아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SD를 구매한 소유자 새로운 하드웨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하지만 구독 서비스가 출시되자 Tesla는 소유자가 이미 구매한 기기에 대해 소유자에게 1,500달러(나중에 1,000달러로 인하)를 청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우리가 2016년 Tesla 블로그 게시물을 믿고 구매자가 해당 차량을 구입할 때 알고 있던 지식을 고려한다면 이 자동차는 “FSD 가능”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Tesla가 자동차를 구입할 때 FSD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있다는 말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소유자에게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록 당신이 진심으로 원한다면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기 위해 소송을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 한 소유자가 성공적으로 했던 것처럼요.
전기를 타고
우리는 아직 버전 12를 시도하지 않았지만 FSD 업데이트로 “놀라울 것”이라는 약속을 여러 번 받았고 불행히도 우리의 마음은 여전히 그들의 후드 안에 있습니다.
시스템이 개선되는 것 같았지만 개선은 그저 그랬습니다. 완전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저는 주로 로드스터를 운전합니다)의 경우에도 FSD 활성화 사이에 1~2년이 지난 후에도 시스템의 주행 성능이 특별히 크게 향상되는 것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실제로는 무엇입니까? 행동 저는 Mercedes의 레벨 3 DRIVE PILOT 시스템과 Waymo의 레벨 4 자율주행 택시를 타고 정말 놀랐습니다. 이는 특정 조건에서 차량이 실제로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실제로는 운전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재 FSD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선은 실제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이 아닌 더 나은 운전자 지원일 뿐입니다.
FSD가 실제로 완전한 자율성에 대한 약속에 가까워질 때까지(즉, 레벨 2에서 레벨 3으로 단계를 변경하여 어떤 상황에서는 자동차가 실제로 운전 작업을 담당함) 이 모든 “놀라운” 데모와 업데이트는 사람들에게 참신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
특히, 이 기사 위에서 그리고 이전에도 여러 번 말했듯이, Tesla가 “모든 FSD 지원 미국 자동차”에 이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려면 FSD 지원으로 판매된 자동차의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무료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 소유자는 해당 장치를 구입했으며 Tesla는 해당 장치를 그들에게 주어야 합니다.
FTC: 우리는 수입을 얻기 위해 자동 제휴 링크를 사용합니다. 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