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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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마지막 머슬카를 책임지는 여성과 함께 라이딩

미국의 마지막 머슬카를 책임지는 여성과 함께 라이딩

뉴욕(CNN) 이때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나는 곧 미국에서 마지막 휘발유로 구동되는 머슬카가 될 차를 생산에 투입하고 거리에서 책임지는 여성과 함께 타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뉴욕시에 있었고 오후 4시였고 더 잘 알았어야 했습니다.

Laurie Transou는 최근 Ford Mustang의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2024 Mustang의 최종 수정 및 생산 개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59년 동안 모든 Mustang과 마찬가지로 이 새 모델은 가솔린 엔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짧은 거리의 매우 긴 여행으로 밝혀진 동안 나는 거의 60년 후에도 머스탱을 계속 유지하기로 한 그녀와 Ford의 결정에 대해 조금 배웠습니다.

Lori Transo, Ford Mustang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Ford의 Transou와 다른 사람들은 전기 Mustang, Mustang Mach-E SUV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Mustang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Ford가 조직화된 방식 때문에 별도의 운영 섹션 가스 구동 차량과 전기 자동차(각각 Ford Blue 및 Ford Model E)를 담당하는 Transou는 Mustang Mach-E를 담당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의 일입니다.

우리가 이륙할 때 맨해튼의 11번가를 정차할 때 폭발적인 속도와 V8 엔진 소음이 들렸습니다. Transou는 몇 가지 사항이 확정될 때까지 기자들이 2024 Mustang을 운전할 수 없기 때문에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몇 년 동안 점점 더 드문 경험이 될 것을 얻었습니다.

Transou는 Mustang Mach-E에 대해 나쁜 말을 한 적이 없지만 십대 때 수동 변속기 Mustang을 운전하는 방법을 배운 사람으로서 개인적인 애착이 분명히 있습니다.

“우리는 Mustang Mach E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직선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가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ustang은 빠르게 달릴 수 있지만 놀라운 핸들링과 스티어링, 그리고 배기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각각 조금씩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또한 Mach-E의 제로 연비는 포드의 평균 연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규제 당국이 보고 있는 수치입니다. 이것은 Ford가 2도어 가스 구동식 Mustang 판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타고 있던 차인 Mustang Coupe는 실제로 미국 자동차 산업의 아웃사이더입니다. 첫째, Ford가 현재 미국에서 판매하는 유일한 실제 자동차입니다. 여기에서 판매되는 다른 모든 Ford 제품은 트럭 또는 SUV입니다. 둘째, 주요 경쟁사인 쉐보레 카마로 닷지 챌린저, 둘 다 내년에 중단됩니다. GM은 이미 모든 것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지만 2035년 전기 승용차 게다가 카마로는 가장 중요한 경쟁인 판매에서 머스탱의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챌린저의 경우 인기가 있었지만 Dodge의 모회사인 Stellantis는 현재 연비 및 배기 가스 규제로 인해 V8의 대량 판매를 만회할 EV가 없습니다. 그래서 Dodge는 확장판을 내놓을 계획입니다. 대신 전기 머슬카.

숨 쉴 공간이 있는 머스탱은 자동차 세계의 초기 시대에서 온 일종의 살아있는 화석처럼 보일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계속되는 매력의 일부이며 아마도 Ford가 적어도 지금은 하이브리드 버전을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Lori Transo는 어렸을 때 1991 Mustang을 얻었습니다.

Transou는 내연 기관에 대한 산업 용어를 사용하여 “현재 선택은 ICE와 ICE가 제공하는 모든 것과 함께 가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효하는 소리를 좋아하는 고객은 어느 시점에서 하이브리드를 좋아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제공하기로 결정한다면.”

트래픽이 거의 없는 Southbound Tenth Avenue를 따라 몇 블록만 이동하면 북쪽으로, 맨해튼 용어로 업타운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그때 우리의 실수를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북쪽으로 돌아왔을 때 러시아워에 링컨 터널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Mustang의 새로운 500마력 V8 엔진은 간단합니다. 터보차저나 그런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Transco가 사용하던 종류의 수동 변속기와 함께 여전히 제공되며, 클러치 페달에서 왼쪽 다리를 갈고 교통 체증에서 거의 1단 기어를 넘어서지 않습니다.

V8 Mustang 구매자의 약 40%가 진정한 클래식 운전 경험을 위해 수동 변속기를 구입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수동 운전 방법을 배우면 재미있고 매력적인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드라이브의 일부가 된 것과 같습니다.”

조수석에서 봐도 그렇게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포드 머스탱 다크호스 2024.

머스탱의 경우 현대적인 “첨단 기술” 옵션은 315마력 “에코부스트” 4기통 엔진으로 Transo가 지적한 것처럼 1991년형 머스탱의 대형 V8 엔진보다 훨씬 더 강력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 효율적인 4기통 엔진은 이제 자동 변속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불평했다. 그녀는 오늘날의 머스탱에서 여전히 얻을 수 있는 조합인 수동 변속기가 있는 4기통 엔진을 좋아했지만 그녀가 마음을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상상할 수 있듯이 머스탱과 함께 성장했고 현재 머스탱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트란소는 포드와 인연이 있다.

그녀는 “30년 넘게 회사 안팎에서 일해 왔다.

그녀의 아버지는 포드에서 일했습니다. 그녀의 남편도 Ford에서 일합니다. 그녀의 시아버지, 형제, 처남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의 네 자녀 모두도 마찬가지입니다.

Mustang 롤아웃을 이끌기 위해 직업을 바꾸기 전에 그녀는 Mustang, Bronco 및 F-150을 포함하는 Ford의 상징적인 브랜드를 광범위하게 감독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Mustang 파생 상품 및 스페셜 에디션 계획에 참여했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오랫동안 교통 체증에 앉아 있더라도 실제로 우리가 타고 있던 Dark Horse 모델 외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파생 상품, Shelby 모델은 비싸다Ford는 본질적으로 “틈새” 제품에 대한 비용이 많이 드는 엔지니어링 개발을 통해 어떻게 그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현재로서는 포드 머스탱의 미래는 단순히 그것이 여전히 여기에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