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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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은 어떻게 아이스크림과 사랑에 빠졌나


뉴욕
CNN

옛 미국 연애 아이스크림 곧 끝날 것 같습니다.

프로즌 요거트, 셔벗 또는 비-앤드가 포함되지 않은 일반 유제품 아이스크림 섭취 저지방 아이스크림USDA에 따르면 몇 년 전.

USDA에 따르면 1986년 평균 미국인은 18파운드의 일반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데이터의 가장 최근 연도인 2021년까지 1인당 12파운드로 3분의 1 감소했습니다.

얼 리프/마이클 옥스 아카이브/게티 이미지

1947년경 뉴욕 뉴욕에서 사람들이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줄을 섰다.

수년 동안 아이스크림은 단순한 냉동 디저트 그 이상이었습니다. 금지 기간 동안 미국 양조업자에게는 생명선이었고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군대의 사기를 높이는 방법이었습니다. 1950년대까지 달콤하고 크리미한 디저트는 미국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전유처럼, 탄산 음료그리고 붉은 고기 그리고 과거 미국 식단의 영웅이었던 아이스크림은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면밀히 조사되었습니다. 1940년대에 정점을 찍은 후, 1인당 일반 아이스크림은 1990년대에 감소하기 시작했고 2000년대에는 배스킨라빈스 가족을 포함한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단 음식과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거나 값비싼 간헐적 아이스크림으로 취급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하다.

수년 동안 아이스크림은 미국의 문화 및 요리 역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음식의 비밀 역사(The Secret History of Food)의 저자인 매트 시겔(Matt Siegel)은 몇 가지 중요한 순간들이 20세기에 그것이 유명해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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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금지가있었습니다. 술이 불법이 되었을 때“많은 초기 미국 양조장이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Siegel은 말했습니다. Anheuser-Busch와 Yuengling은 해결책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의 성분인 지방과 설탕은 감정을 가라앉히기 위해 알코올의 적절한 대안이 되었습니다.”라고 Siegel은 말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궁극의 편안한 음식입니다.

술꾼들은 파인트를 주걱으로 대체했고, 아이스크림 제조사들에게는 금주법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비즈니스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올해는 작년에 비해 상당한 증가를 보일 것이라는 동일한 의견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he Field of Ice Cream 1923년 5월호아이스크림 무역 게시판. “실제로 전국적으로 매장 출입이 금지된 이후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해마다 아이스크림 사업의 규모가 커질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에 대한 관심은 정부가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냉동 디저트를 사용하는 데 힘입어 제2차 세계 대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Margaret Bourke-White/라이브 사진 컬렉션/Shutterstock

1939년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USS 메릴랜드호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우리는 최전방에 아이스크림 공장을 임시로 짓고 참호에 개별 아이스크림 상자를 배달했습니다. 나는 떠 다니는 아이스크림 바지선에 백만 달러 이상을 썼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배달하기 위해 태평양을 순찰하는 회사”라고 Siegel은 말했습니다. USDA에 따르면 1946년 미국은 1인당 22.7파운드의 아이스크림을 생산했습니다.

Siegel은 “대량의 군인들을 아이스크림에 노출시켰고” 군인들에게 짧고 조용한 휴식을 제공했으며 “아이스크림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쟁 후에, 새로운 주간 고속도로 시스템 그리고 일회용 스프레드 냉동고 도로에서나 집에서나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이스크림과 그 주변의 모든 것이 거의 현대적이었습니다.”라고 Siegel은 말했습니다. “특별했다.”

하지만 순대나 콘을 휘젓는 것은 그때와 같지 않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시들해진 이유 중 일부는 참신함이 시들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설탕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건강에 좋은 간식이라는 아이스크림의 이미지가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Siegel은 아이스크림과 유제품 생산에 대한 혐의를 주도한 사람 중 한 명이 Baskin-Robbins 아이스크림 왕국의 한 때 상속인이었던 John Robbins라는 사실이 도움이 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1967년 로빈스의 삼촌이자 아이스크림 제국의 공동 설립자인 버트 배스킨(Bert Baskin)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후 “나는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을수록 심장병, 당뇨병, 비만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 로빈스가 말했다. Life Extension 매거진의 기사에 따르면.

Robbins는 수십 년 전에 가족 사업을 떠나 채식과 동물 권리를 복음화하는 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Robins는 “동물 권리, 보존 및 완전 채식에 대한 그의 메시지 때문에 수십만 명의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는 1992년에 썼습니다.같은 해 Robbins는 Deepak Chopra와 Marianne Williamson의 권장 사항이 포함된 더 건강한 행성을 위한 식사를 출판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설탕에 대한 우려(지속 가능성) 점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Rabobank의 선임 유제품 분석가인 Lucas Voss는 건강 문제가 아이스크림 감소의 원인 중 하나라고 믿고 있습니다.

리처드 B. 레빈 / 레빈 로버츠 / 주마 프레스

냉동실 통로에서 아이스크림 옵션은 수년에 걸쳐 급증했습니다.

실제로 USDA 데이터에 따르면 저지방 및 무지방 아이스크림의 소비는 1986년부터 2021년까지 더 나아졌으며 1986년 1인당 연간 6.1파운드에서 2021년 6.4파운드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과거보다 훨씬 더 많은 디저트 옵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있다고 Voss는 지적했습니다. 식료품점에서 아이스크림은 포장된 쿠키, 캔디, 케이크 믹스와 상반됩니다. 냉동실 통로에는 냉동 와플, 치즈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아이스크림은 그 전쟁에서 이기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미국인들이 더 이상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취향이 진화했을뿐입니다. 요즈음 더 많은 사람들이 프리미엄 옵션과 특정 맛을 갈망하고 있으며 결국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맛이 더 비싸질수록 덜 구입하게 됩니다.

소비자 조사 회사인 Circana의 유제품 고객 통찰력 부사장인 John Crawford는 수년에 걸쳐 아이스크림이 더 작은 크기로 나오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대가족 규모의 아이스크림에서 개별 패키지로의 전환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인당 가격이 낮다는 것은 “매번 살 때마다 덜 산다”는 사실을 반영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Circana는 최근 몇 년 동안 볼륨 감소를 기록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유제품 아이스크림의 볼륨 구매는 약 8% 감소했습니다. 그 당시 단위 판매도 감소했지만 달러 판매는 증가하여 사람들이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지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볼륨의 발전이 아이스크림의 종류와 맛의 성장을 동반했다고 지적했습니다.

Eric Crabb/미디어 뉴스 그룹/East Bay Times/Getty 이미지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의 조이 파인트 매장에서 블루베리 라벤더 아이스크림 위에 팔루다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놓여 있습니다.

“사람들이 더 작은 크기로 전환함에 따라 [and] 다양성의 폭발.” “가족을 위해 대량으로 아이스크림을 사면… 바닐라, 초콜릿, 딸기를 사게 됩니다.” 더 작은 크기에서 사람들은 새로운 맛을 시도하거나 그들이 좋아할지 걱정하지 않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십시오.

그러나 더 작은 크기는 더 큰 옵션보다 더 비쌉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2000년대에는 Jeni’s, Van Leeuwen, Talenti와 같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젤라또 브랜드가 두각을 나타냈다. 브랜드는 얼그레이에서 체리를 곁들인 염소 치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을 내세웁니다.

이러한 변화는 아이스크림이 “냉동고에 있는 주식보다 더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Crawford는 말했습니다.

Brian Olin Dozier/NurPhoto/Shutterstock

한겨울 무더위 속 미 국회의사당 근처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는 사람.

추세는 전통적인 아이스크림에 반대될 수 있지만 여전히 핵심 부문입니다. Sirkana에 따르면 2022년에는 유제품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약 70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더운 여름 밤 지역 스쿱 매장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스쿠프를 기다리는 짜릿함을 알 것입니다.

Deborah Lee는 은퇴하기 전 약 28년 동안 노스캐롤라이나에서 Blue Ridge Ice Creams라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했습니다. 오늘날 그녀는 야심 찬 아이스크림 기업가들에게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그녀는 제품의 시대를 초월한 것이 “내가 아이스크림을 찾는 이유다. 나는 그것이 여기 머물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