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 – 레드우드 머티리얼즈(Redwood Materials)는 4년 된 네바다 신생 기업이 향후 10년 안에 세계 최대 배터리 부품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기를 희망하는 한국의 배터리 소재 제조업체인 L&F Go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다년 계약에 따라 Redwood는 Reuters에 Redwood L&F의 설계 및 생산 기술을 사용하여 2025년에 연간 100만 대의 전기 자동차와 2030년까지 500만 개 이상의 배터리를 생산하는 데 10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시설이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기타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L&F 파트너십은 원자재에서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EV 배터리의 “폐쇄 루프” 또는 순환 유통망을 만드는 Redwood CEO JP Straebel의 관점에서 가장 최근의 요소입니다.
Redwood는 현재 Panasonic Corp과 Tesla Inc.가 공동 소유 및 운영하는 Nevada 배터리 공장을 포함하여 다양한 출처에서 리튬, 코발트, 구리 및 알루미늄과 같은 재료를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은 연간 약 35만대의 전기차용 배터리를 생산할 수 있다. .
Tesla의 공동 설립자인 Strobel은 2017년 회사를 떠나 Redwood를 시작했습니다. L&F 파트너십은 그가 지난달 발표한 두 번째로 큰 동맹이다.
레드우드는 지난 9월 전기차 배터리 셀 개발을 위해 한국 배터리 제조사인 SK이노베이션과 미국 합작법인인 포드자동차(Ford Motor Co)에 양극과 음극을 모두 갖춘 제품을 공급하겠다고 발표했다.
엘앤에프는 SK와 한국의 LG에너지솔루션과 삼성SDI에 배터리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L&F 제휴를 통해 Redwood는 미국에서 연간 음극 생산 용량을 2025년까지 100기가와트시에서 2030년까지 500GWh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
7월에 레드우드는 Amazon.com Inc, Fidelity, T. Rowe Price 및 Baillie Gifford를 포함한 투자자들로부터 7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Redwood는 투자자 웹사이트 Pitchbook을 통해 38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디트로이트에서 Paul Linert의 보고서; 데이비드 그레고리오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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