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가 한국 타이어 브랜드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을 갱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갱신으로 이 존경받는 의회가 4번째 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이 다년 계약의 연장은 이 협업에서 양 당사자가 클럽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4개를 포함하여 12개의 주요 트로피를 획득한 성공적인 10년 간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더 이상 플레이그룹에서 엔터티 브랜드가 등장하지 않는 만큼 국내 타이어 기업의 활성화 전략에도 변화가 생길 전망이다. NEXEN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We Got You”에 집중하여 디지털 활성화, 창의적인 콘텐츠 및 목표 시장에 대한 현지화 증가에 더 중점을 두고 팬 및 파트너와 함께하겠다는 헌신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NEXEN 브랜드는 이번 여름 맨체스터 시티의 남자 1군 팀이 회사의 본국인 한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동안 팀 버스와 에티하드 스타디움과 시티 풋볼 아카데미 사이의 다리에 그대로 남을 것입니다. 타이어 회사는 이전에 프리 시즌 투어에 적극적이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2015년 출범 이후 엘리트 육성단과 남녀 대표팀을 후원하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e스포츠 게임을 런칭하고 시티즌스 그룹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사람들에게 주는 것 .
페란 소리아노 시티 풋볼 그룹 CEO그는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오랫동안 City 가족의 일원이었으며, 이번 확장을 통해 10년 이상의 파트너십을 맺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매우 역사적이고 성공적인 순간을 공유하고 즐겼으며 함께 12개의 트로피를 축하했습니다. 우리는 Nexen의 지속적인 헌신, 지원 및 영감에 감사하고 앞으로 더 많은 혁신과 축하를 위해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 CEO 트래비스 강그는 말했다, “우리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계속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 임기가 끝날 때까지 10년 이상의 협력 관계가 될 것입니다. 양 당사자는 협력을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동시에 서로를 지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동맹을 맺었습니다. 넥센타이어가 지속적으로 시장과 제품을 확장함에 따라 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국제적으로 혁신하고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42년에 설립된 넥센타이어는 경상남도 양산과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선도적인 타이어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 트럭 및 SUV와 같은 차량용 타이어 개발을 전문으로 합니다.
현재 영국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이 포인트 테이블의 맨 위에 있습니다. Sky Blues는 이제 5월 14일 일요일 다음 경기에서 Everton과 대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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