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SHINGTON (AP) 7,500달러의 연방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새 전기 자동차가 줄어들 것입니다. 금요일에 미 재무부가 제안한 규칙에 따라 금년 후반에 많은 사람들이 그 절반만 받게 될 것입니다.
작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에서 요구하는 규칙2030년까지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새 승용차의 절반이 전기 자동차라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야심 찬 목표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4월 18일에 발효되며 전기 자동차 배터리 공급망에 대한 미국의 중국 및 기타 국가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켈리 블루북(Kelley Blue Book)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는 현재 평균 58,000달러 이상이며 많은 미국 가정에서 구입할 수 없는 가격입니다. 세금 감면은 가격을 낮추고 더 많은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체 크레딧의 절반인 3,750달러는 덜 비싼 휘발유 차량에서 벗어나도록 유인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iden 행정부 관리들은 전기 자동차가 적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전기 자동차 배터리 부품 및 금속의 출처에 대한 기준을 설정하는 규칙으로 인해 단기적으로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국에서 더 많은 전기 자동차와 부품이 만들어지고 지역 공급망과 더 많은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관리들은 세출 및 기타 조치가 부품과 금속에 대한 미국의 중국 의존도를 종식시킬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Janet Yellen 재무장관은 금요일 새로운 규정이 소비자들이 전기 자동차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고 “미국 제조업 일자리를 창출하고 우리의 에너지와 국가 안보를 강화하는 동시에 휘발유에 대해 연간 수백 달러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북미에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새 법률의 조건을 협상한 웨스트버지니아주 민주당 상원의원 조 만친은 재무부의 지침이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의도를 완전히 무시한다”고 말했습니다.
만친은 바이든 행정부가 “법의 취지를 계속 무시하고 있다”며 “끔찍하다”고 말했다., 이는 제조업을 미국으로 되돌리고 우리가 안정적이고 안전한 공급망을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
만친은 제안에 대한 60일간의 논평 기간을 언급하며 “내 논평은 간단하다.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운전자는 $7,500 세금 공제 전액을 받으려면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국세청(Internal Revenue Service)은 현재 자격이 있는 북미에서 생산된 30개 이상의 전기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승용차를 나열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자격이 없거나 새로운 재무부 규정이 3주 이내에 발효되면 절반만 받게 됩니다.
재무부 관계자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자격을 갖춘 전기 자동차의 수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관계자는 4월 18일에 목록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이 전체 또는 부분 세금 공제 요건을 충족함을 인증해야 합니다.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91개의 EV 모델 중 일부만이 완전한 크레딧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산업 무역 그룹인 자동차 혁신 연합(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의 CEO인 John Bozzella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내년 정도에 대한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를 위한 경기장을 알고 있습니다. 2023년 3월은 얻을 수 있는 만큼 좋았습니다.”라고 Bozella는 말했습니다.
큰 문제는 미국과 자유 무역 또는 광물 협정을 맺지 않은 국가에서 오는 배터리 부품 및 금속의 비율을 제한하는 새로운 규칙입니다.
올해, 배터리 금속 가치의 최소 40%는 미국 또는 무역 거래가 있는 국가에서 추출, 처리 또는 재활용되어야 합니다. 매년 10%씩 증가해 2026년 이후에는 80%에 도달한다.
또한 올해 배터리 부품 가치의 50% 이상이 북미에서 제조 또는 조립되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내년과 2025년에 60%로 증가하고 2028년 이후 100%에 도달할 때까지 매년 10%씩 증가합니다.
Guidehouse Research e-Mobility의 분석가인 Sam Abuelsamid는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가 배터리 부품에 대한 소싱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지만 금속 조항을 준수할 수 있는 회사는 거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에 사용되는 리튬의 대부분은 현재 중국산이다.
Abul Samed는 “광물 요구량은 진정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리튬 정제를 설정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GM은 금요일 최소 3대의 전기 자동차가 완전 신용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Cadillac Lyriq는 4월 18일부터 자격이 있으며 Chevrolet Blazer와 Equinox는 올해 후반에 쇼룸에 출시될 때 자격이 주어집니다. 대변인은 GM이 다른 EV에 대해 7,500달러 전액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배터리 콘텐츠 요구 사항이 더욱 엄격해짐에 따라 이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국내 공급망에서 일했으며 미국에서 배터리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 통제법(Inflation Control Act)은 또한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대한 가격 상한선을 설정합니다: 승용차는 $55,000, 픽업트럭, 밴 및 SUV는 $80,000입니다. 부자들이 신용을 인출하는 것을 막기 위한 소득 제한도 있습니다. 구매자는 독신인 경우 $150,000, 공동 신고인 경우 $300,000, 세대주인 경우 $225,000 이상의 조정된 연간 총 소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2025년부터 배터리 광물은 “해당 외국 기관”, 특히 중국과 러시아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2024년부터 해당 국가에서 배터리 부품을 구할 수 없습니다. 2025년에는 해당 국가에서 광물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Biden 행정부는 해당 요구 사항을 관리하는 규칙이 작동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국가가 자격을 갖추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원칙을 제시합니다. 이 목록에는 호주, 바레인,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이스라엘, 요르단, 한국, 멕시코, 모로코, 니카라과, 오만, 파나마, 페루, 싱가포르, 일본이 포함됩니다. 이번 주 일본은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배터리에 중요한 광물 무역에 대해 미국과.
제안된 규칙은 4월 18일에 발효되지만 Biden 행정부는 대중의 논평을 받고 있으며 미국과 무역 협정을 협상하는 국가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규칙이 나중에 수정될 수 있습니다.
정부는 인플레이션법이 통과된 이후 기업들이 미국 투자에 최소 450억 달러를 선언했다고 밝혔습니다.
Ron Wyden 상원 재무위원회 의장 R-Oregon은 배터리 재료 조항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최근 청문회에서 “행정부가 자유 무역 협정을 일방적으로 결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의회의 협의와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중요한 광물에 대한 모든 계약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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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eischer는 디트로이트에서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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