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C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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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uis Vuitton의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Pharrell Williams의 데뷔는 놀라운 일이었으며 유서 깊은 프랑스 패션 하우스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했습니다.
지난 2월 임명이 발표된 미국 음악가는 화요일 파리의 퐁네프를 닫았고, 전체 오케스트라, 가스펠 합창단, 디자이너 Stefano Pilati, Pusha T, 힙합 듀오 클립스(Clipse)의 노악의(No Malice).
유명한 얼굴은 거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윌리엄스의 유명인 친구들은 앞줄에서 그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는 브랜드의 최신 캠페인 모델인 리한나와 늦게 잠입한 A$AP Rocky, 애프터 파티에서 공연한 Jay-Z, 비욘세, 킴 카다시안, 자레드 레토, 나오미 캠벨과 젠다야와 함께 등장한 레니 크라비츠가 있었다. 전 스타일리스트 루 로치와 함께한 브랜드 앰배서더.
고 Virgil Abloh의 후계자로 Williams가 지명되었을 때 그의 임명의 타당성과 파격적인 길에 대해 일부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그가 정식으로 교육을 받은 패션 디자이너는 아니지만 그래미상을 13회 수상한 그는 20년 이상 음악과 패션에서 문화를 형성해 왔습니다. 이것은 Williams의 첫 번째 디자인 샷이 아닙니다. 2003년에 그는 Marc Jacobs(당시 Louis Vuitton의 책임자) 및 일본 디자이너 Nigo와 협력하여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가 된 선글라스를 만들었습니다. 다른 콜라보레이션이 뒤따랐습니다: Moncler, Moynat, 그리고 그가 작고한 Chane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Karl Lagerfeld와 함께 디자인한 캡슐 컬렉션을 포함하여 Adidas 및 Chanel과의 장기적인 파트너십.
이전의 Abloh와 마찬가지로 그는 문화적 변화에 앞서 나가고, 시대정신을 재정의하고, 대중에게 아이디어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묘한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Louis Vuitton에 대한 그의 비전은 컬렉션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패션 하우스를 신선하고 활기차게 유지하기 위한 런웨이 쇼, 캠페인 및 기타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PR 팀은 임신한 바베이도스 출신 가수가 등장하는 브랜드의 거대한 광고판을 언급하며 “리한나 앞” 오르세 미술관 근처에서 만나 보트를 타고 세느강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인 가게가 있는 다리 LVMH가 소유한 Samaritaine. Vuitton의 활주로로 변형된 Pont Neuf는 컬렉션 전체에 걸쳐 무겁게 짜여진 다미에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연속적인 스트라이프를 선보였습니다.
188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바둑판 디자인은 Williams의 렌즈를 통해 재창조되었습니다. “Damoflage”라고 불리는 분할 반복은 바닥 길이의 코트, 어울리는 수트, 니트 칼라리스 재킷, 구조화된 가방과 바지, 오버사이즈 스피디 백과 백팩에 등장했습니다. 다미에의 오리지널 패턴에 대한 좀 더 과장된 해석은 퀼팅 데님 재킷, 신축성 있는 송아지 방목 코트, 와이드 레그 팬츠가 있는 가죽 모터사이클 재킷, 밝은 노란색, 감청색 및 버건디 색상의 가죽 셔츠와 럭비 셔츠에서도 선보였습니다. 비니, 가방 및 야구 모자를 포함한 일련의 액세서리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테일러링, 청바지, 액세서리에 사용된 미국 아티스트 헨리 테일러(Henry Taylor)의 자수 디자인, 클래식한 “LV”와 “lovers”라는 단어를 결합한 로고 등 이번 시즌 새로운 모티프를 선보입니다. 쇼 노트에는 “LVERS는 마음의 상태입니다. 따뜻하고 우아하며 환영합니다.”
Williams는 자신의 옷에 대한 비유를 전하며 크리스탈 디테일이 있는 반짝이는 Pont Neuf 프린트가 있는 고층 Varsity 재킷과 가슴에 LVER 로고가 퍼져 있는 네이비 재킷을 보냈습니다. 테일러드 쇼츠는 매치되는 재킷, 오버사이즈 화이트 튜브 양말, 윌리엄스가 레드 카펫에서 입었던 아름다움을 연상시키는 블랙 부츠와 짝을 이루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액세서리는 의류에 대해 동일한 청구를 받았습니다. 모델들은 Audrey Hepburn에서 Snoop Dogg에 이르기까지 유명인들이 착용한 Speedy와 같은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가방을 가슴에 걸거나 팔에 걸거나 아래에 집어넣은 가방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아이코닉 피스의 변신을 예고합니다.
“Speedy는 1965년 Audrey Hepburn을 위해 더 작은 버전을 만들기 전까지는 항상 남성용 더플백이었습니다.” Farrell은 쇼가 끝난 후 공유된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남녀공용의 느낌을 가지고 인간을 위한 멋진 가방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모든 계층을 위해 디자인된 일상의 아이콘입니다.”
새 버전은 뉴욕 시 Canal Street에서 판매되는 모조품에 고개를 끄덕이는 체리 레드, 밝은 노란색 및 풍부한 녹색을 포함한 생생한 새 색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Louis Vuitton Speedy 백의 새로운 해석은 캐널 스트리트의 애티튜드와 분주한 마음가짐을 모든 삶의 방식을 위해 디자인된 일상적인 아이콘으로 불러일으킵니다.”
새로운 가방은 전통적인 캔버스가 아닌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더 크고 부드러운 버전을 포함하여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큰 가방(내 Alma와 Kebal 실루엣처럼 보이는)이 바닥 가까이에 매달려 있었고, 체인과 진주 디테일이 있는 작은 구조의 가방, 나일론 스트랩이 달린 카메라 가방은 인조 모피 모자와 함께 착용했으며, 팔 아래에 집어넣거나 어깨에 드리워진 롤 담요를 착용했습니다.
다미에 스타일을 모방하기 위해 크리스탈과 진주로 장식된 큰 모자부터 구조적인 가죽 로고 캡과 구부정한 신문보이 모자에 이르기까지 많은 헤드웨어가 있었습니다. 윌리엄스의 시그니쳐인 선글라스도 필수품이었으며 카메라 렌즈를 연상시키는 사각형 모양의 작은 원형 프레임부터 랩어라운드 스타일과 진주로 장식된 타원형 렌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공연은 불의 소리 가스펠 합창단이 “Joy! Fun! Fun!”을 외치며 막을 내렸습니다. 그들을 기쁘게 했을 뿐만 아니라 기립 박수를 받은 공연으로. Williams는 “Joy(Joy)(형언할 수 없는)’, 중국 피아니스트 랑랑이 피처링한 ‘Peace Be Still’ 등이다.
그의 쇼 노트에서 Williams는 “내 앞의 거인”인 고 Virgil Abloh 감독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Virgil은 항상 정신적으로 형제였습니다. 이제 말 그대로 우리가 여기에서 함께 일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보도 자료에서 덧붙였습니다. “그는 집에 많은 구타를 남겼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한 저는 그의 정신과 잘 지냅니다. 그는 저를 존경합니다. 그가 그 임명을 받았을 때 저는 그에게 정말 기뻤습니다… 미친 성격이었습니다. 관계, 그가 우리에게 가졌던 존경심, 우리는 여전히 그를 위해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Virgil이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우리처럼 보이는 아이들에게 ‘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나는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
윌리엄스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모플라주를 입고 인사를 하기 위해 런웨이를 달려가는 등 짜릿한 스타일로 쇼를 마무리했으며, 루이 비통 디자인팀 전체를 불러내어 그와 함께 그 순간을 즐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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