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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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엔젤레스와 롱비치 항구는 계약 협상 중단으로 차질을 빚었습니다.

로스엔젤레스와 롱비치 항구는 계약 협상 중단으로 차질을 빚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부두 노동자들은 최근 며칠간 계약 협상이 악화된 후 금요일 로스앤젤레스와 롱비치 항구(국가 수입의 주요 진입 지점)와 일부 다른 서부 해안 항구에서 운송 활동을 방해했습니다.

태평양 해양 Assn. 해운 회사와 항만 터미널 운영자를 대표하는 International Longshore and Warehouse Union은 로스앤젤레스, 롱비치, 오클랜드, 시애틀, 워싱턴주 타코마의 여러 ​​터미널에서 “효과적으로 운영을 중단하는 협력적이고 파괴적인 비즈니스 조치를 조직”했습니다.

노조 계약 목요일 저녁 작업 중지 회의그리고 금요일에는 멤버들이 출근하지 않거나 개인 작업을 늦추기도 했다. 이 조합은 포트 트래픽을 복잡하게 만들어 일부 스테이션을 강제로 폐쇄했습니다.

로스엔젤레스 항구와 롱비치 항구 대변인은 노동력 부족에도 불구하고 항구가 운영되고 있다고 금요일 늦게 말했습니다. 오클랜드 항만 대변인은 컨테이너를 처리할 도커가 부족해 화물 운송 작업이 중단됐으며 정상적인 작업은 월요일까지 재개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롱비치 항구의 마리오 코르데로(Mario Cordero) 전무이사는 성명에서 “터미널 활동을 계속 모니터링하면서 공정한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PMA와 국제물연맹(International Water Union)이 선의의 협상을 계속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노동 불안은 일시적이었지만, 이는 부유한 해운 회사와 강력한 노동 조합 사이의 고액 댄스를 강조하며, 남부 캘리포니아의 175,000명의 노동자(항만 자체와 관련 사업에 고용되어 4,690억 달러 상당의 상품을 운송)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 포트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노조의 최근 조치는 이후 임금에 주로 초점을 맞추는 계약 협상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가장 대담한 조치입니다. 예비 합의에 도달 자동화의 역할에 대해. 7월 1일부터 서부 해안 29개 항구에서 22,000명 이상의 부두 노동자들이 계약 없이 일하고 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항만 노동자들을 대표하는 ILWU Local 13은 약 12,000명의 회원들이 “해운업자와 터미널 운영자의 태도에 불만을 표명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4월 항만노동자들은 로스엔젤레스와 롱비치 항구에 거의 24시간 폐쇄 조치를 취했고, 계약 협상이 실패하면 2002년 부시 대통령이 11시간 폐쇄를 끝내기 위해 개입했을 때와 같은 교착 상태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더욱 커졌습니다. 서해안 항만 노동자의 일일 고용주.

지난달 , 태평양 해양 Assn. 불평, 길드원들은 식사시간을 음미하는 대신 일제히 먹기 시작했다. 고용주 그룹은 이것을 “작업 측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두 개의 남부 캘리포니아 항구는 아시아에서 수입되는 미국 화물 컨테이너의 거의 40%를 처리합니다.

국제 미디어 연맹(International Media Federation)의 윌리 애덤스(Willie Adams) 국제 회장은 성명에서 협상이 아직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고 있지만 서부 해안 부두 노동자들이 대유행 기간 동안 경제를 유지하고 그 과정에서 목숨을 잃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영웅적인 노력과 개인적인 희생을 인정하지 않는 경제 패키지에 안주하지 않을 것입니다. 업계를 끌어올린 ILWU 인력 중 하나입니다.”라고 Adams는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서부 해안 항구의 계약에 대한 불확실성이 장기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합니다.

노동 협상이 지연되고 조합원들이 조치를 취함에 따라 일부 신경질적인 소매업체와 제조업체는 상품 경로를 변경하여 최근 몇 달 동안 로스앤젤레스와 롱비치 항구를 통한 수입과 수출이 감소했습니다.

“주기적인 중단이 발생하면 화주는 오클랜드, 타코마, 롱비치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구가 화주에게 이러한 항구가 국제 무역의 신뢰할 수 있는 관문이 될 것이라고 확신시키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라고 국제 무역 담당 Jock O’Connell은 말했습니다. Beacon Economics의 경제학자.

역사적으로 아시아와의 근접성으로 인해 지리적 이점이 있었던 서해안의 항구는 점점 더 태평양 전역의 수입 및 수출을 위해 파나마 운하 및 멕시코만을 따라 있는 다른 항구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O’Connell은 “오늘과 같은 이벤트는 화주들에게 서해안으로 운송하는 것이 더 오래 걸리더라도 더 위험하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지역의 수익과 일자리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금요일 소매 그룹 빠른 해결을 촉구합니다.

“미국 서부 해안 항구는 소매 공급망에서 중요한 연결 고리입니다. 즉각적인 운영 중단이나 중단은 소매업체가 미국 소비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송하는 능력을 방해하는 파급 효과가 있습니다.”라고 부사장인 Jessica Dankert가 말했습니다. 소매 업계 리더를 위한 공급망 Ass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