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가, 주앙 다 실바
- 역할, 비즈니스 리포터
-
픽사의 인사이드 아웃 2(Inside Out 2)는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9500만 달러(2억 3260만 파운드)의 수익을 올리며 주말 박스오피스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북미에서는 티켓 판매량이 약 1억 5500만 달러에 달해 올해 개봉 주말 박스오피스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 '듄: 파트 2'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올해 일부 신작 영화의 박스오피스 수익이 부진했던 영화관에 큰 승리를 의미합니다.
Inside Out 2의 첫 번째 주말은 개봉 주말에 9천만 달러를 벌어들인 후 전 세계적으로 8억 5,8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원본 영화보다 훨씬 더 강했습니다.
이는 2018년 '인크레더블 2'에 이어 북미 시장에서 회사의 두 번째로 좋은 개봉작이었습니다.
블록버스터 개봉 주말은 최근 개봉작 중 일부의 개봉 성적이 상대적으로 부진한 이후 Pixar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인사이드 아웃 2(Inside Out 2)는 라일리라는 어린 소녀의 감정에 초점을 맞춘 2015년 아카데미상 수상 영화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원래 버전은 기쁨, 두려움, 분노와 같은 감정을 중심으로 전개되었지만 최신 버전은 부러움과 불안과 같은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인사이드 아웃 2의 성공적인 개봉은 지금까지 영화사들의 여름 시작이 더디게 진행된 상황에서 밝은 점입니다.
연간 패스 판매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5월 첫 번째 주말부터 9월 초까지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지난해 배우와 시나리오 작가의 파업으로 인해 올해 개봉 준비가 된 영화의 수가 줄어들었습니다.
업계는 또한 콘텐츠와 고객 모두를 위한 스트리밍 서비스와 경쟁해야 했습니다.
미디어 시장 조사업체 컴스코어(Comscore)에 따르면 올해 현재까지 북미에서 팔린 영화 티켓 수는 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4분의 1 가까이 감소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