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국 시장에서 우위를 잃고 있다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보다 최근인 2005년에 Toyota는 General Motors, Ford 및 당시 DaimlerChrysler로 알려진 회사와 함께 미국 판매에서 4위를 차지했으며 이들 사이에서 미국 판매의 57%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크라이슬러를 소유한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인 General Motors, Ford 및 Stellantis는 연초 9개월 동안 미국 시장의 38%에 불과했습니다. Tesla를 추가하더라도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합니다.
GM은 2분기 판매에서 도요타에 약간 뒤처졌고, 3분기에는 뒤쳐졌다. Cox Automotive는 Toyota가 4분기에 31%의 매출 감소를 보고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GM의 매출은 46%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어 Toyota가 선두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도요타가 향후 몇 년 동안 미국 판매 주도권을 유지할 수 있을지 없을지.
Edmunds의 산업 통찰력 담당 이사인 Jessica Caldwell은 “도요타가 반드시 그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M이 지난 몇 년 동안 마법 같은 일을 해온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더 많은 채널과 더 많은 브랜드를 판매할 수 있을 뿐입니다.”
GM은 조만간 1위 자리로 복귀할 것으로 내다봤다.
회사는 “무엇보다도 반도체 부족이 2021년에 전례 없는 상황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GM은 풀사이즈 픽업 및 SUV 분야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했습니다. 2022년은 공급망이 점진적으로 개선되는 것으로 시작되며, 이는 전기 자동차와 재설계된 트럭을 포함하여 많은 새로운 차량을 출시함에 따라 2022년에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칩 부족
2022년에도 칩 부족이 계속되면 자동차 제조업체와 나머지 업계 대부분이 수요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더 적은 수의 자동차를 생산해야 할 수 있습니다.
Cox Automotive의 수석 분석가인 Michael Krebs는 “칩은 올해의 주요 카드로 남아 있습니다.
콕스 오토모티브(Cox Automotive)는 4분기 미국 산업 전반의 신차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24%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경마
Krebs는 자동차 제조업체 사이의 경마가 업계의 관심을 끌기는 하지만 자동차 구매자에게는 그다지 큰 관심을 받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구매자가 Chevy가 GM의 일부인지, Lexus가 Toyota의 일부인지조차 모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기차와 자율주행차가 미래라면 GM도 잘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내 5개 공장에서 판매되는 자동차와 트럭의 70%를 생산하는 도요타는 성명을 내고 “도요타와 렉서스 차량에 안전과 신뢰를 보내주신 충성 고객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그녀는 판매 순위를 매기는 것이 결코 초점이나 우선 순위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Toyota는 “회사의 초점은 항상 고객의 마음에 최고의 안전 및 품질 브랜드가 되는 것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정: 이 기사의 이전 버전은 철자가 틀리며 공급망이 점진적으로 개선되어 성장이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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