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대변인 앤서니 블랙은 비행 시간의 약 3분의 1이 지난 후에 비행기 서비스가 완료되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이 식사를 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승무원의 자문을 받은 의료 전문가들은 뉴욕시에서의 체류를 권장했습니다.
응급 의료진은 수요일 오전 4시경 승객을 치료하기 위해 착륙한 후 존 F. 케네디 국제공항에서 136편을 만났습니다. 델타에 따르면 약 12명이 검사를 받았지만 병원으로 이송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항공사 측은 객실승무원들이 식사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델타항공은 성명을 통해 “델타의 식품 안전팀은 해당 제품을 즉시 격리하고 사건에 대한 포괄적인 조사를 시작하기로 공급업체와 계약을 맺었다”며 “이는 델타의 유명한 서비스가 아니며 이번 사태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항공편의 불편과 지연을 초래합니다.”
델타항공은 수요일과 목요일에 약 75편의 국제선 항공편에서 기내식을 검토하는 가운데 ‘파스타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블랙은 말했습니다.
항공사는 외부 공급업체가 준비한 기내식을 사용합니다. 따뜻한 식사는 미리 조리되어 냉동되거나 차갑게 보관된 후 기내에서 다시 데워집니다.
블랙은 수요일 비행기 기내식을 담당하는 케이터링 회사를 밝히지 않았지만 “케이터링의 여러 구성 요소가 검토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차질은 델타항공이 약 600만 명의 승객을 태울 것으로 예상했던 바쁜 7월 4일 여행 주간에 발생했습니다. 회견 항공사 CEO인 Ed Bastian은 CBS Morning과의 인터뷰에서 회사 팀이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건 전문가들은 육상 음식과 마찬가지로 기내 음식도 오염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더러운 물에 대한 노출을 포함하여 잘못된 무엇보다도 음식을 다루거나 요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대로 가열되지 않거나 장시간 밖에 방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중독은 비행기에서 발생하기는 하지만 그다지 흔한 문제는 아닙니다.
여행자가 실수로 곰팡이에 오염된 음식을 먹었다면 문제가 없었을 수도 있다고 매사추세츠 주 Beverly, Addison Gilbert 및 Anna Jacques 병원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Mark Gendreau 박사는 말합니다.
그는 정상적이고 건강한 면역 체계를 가진 사람들은 “대량의 곰팡이”를 섭취하지 않는 한 다량의 곰팡이를 견딜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증상이 나타나면 몇 시간 내에 메스꺼움, 구토, 설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드물긴 하지만 하루나 이틀 후에 알레르기 반응, 발진, 그리고 드물게 허약함, 피로,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Gendreau는 덧붙였습니다.
알리 A. 칸, 위장병 전문의 소화 건강 그러나 버지니아 주 페어팩스의 연구원들은 곰팡이를 먹는 것이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에게 더 위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곰팡이가 주요 곰팡이 감염으로 변할 위험이 더 크기 때문입니다.
식사가 오염되었는지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곰팡이의 징후에는 특이한 흰색 또는 검은색 반점, 평소보다 부드러운 질감 또는 불쾌한 냄새가 포함된다고 Khan은 말했습니다. 곰팡이가 발견되면 곰팡이 핀 부분을 잘라내려고 하기보다는 식사 전체를 버리라고 하셨다. 주변에 곰팡이나 박테리아가 어느 정도 존재하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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