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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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려는 보잉 스타라이너 캡슐을 보는 방법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려는 보잉 스타라이너 캡슐을 보는 방법

보잉 CST-100 스타라이너의 컨셉 전시.

보잉 CST-100 스타라이너의 컨셉 전시.
그림: 보잉

목요일 밤 플로리다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ULA 로켓의 완벽한 발사였습니다. 보잉 스타라이너(Boeing Starliner) 우주선 페이로드(payload)가 현재 국제우주정거장(International Space Station)으로 향하고 있다. 거친 궤도 궤도 소진에도 불구하고. 캡슐은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7시 10분에 궤도 정거장에 도킹을 시도합니다.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살아.

보잉 CST-100 스타라이너는 이미 그것은 무인 캡슐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가는 궤도 경로에 진입했습니다. 을 통해 2019년 이전 테스트, Starliner 실패한 궤도 입력의 불필요한 화상을 일으킨 소프트웨어 자동화 결함으로 인해 올바른 궤도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에도 불구하고 어제 궤도 진입 중 푸시 문제 발생스타라이너 스틸 예정된 시간에 국제 우주 정거장을 만나기 위해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우주선은 저녁 7시 10분에 우주 정거장의 하모니 항구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월 20일. 자동화된 도킹 절차에 대한 실시간 방송은 다음 날짜에 제공됩니다. 나사 TV 그리고 유튜브, 그리고 아래의 생방송에서. 방송은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3시 30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현재 임무인 Orbital Flight Test-2(OFT-2)는 Starliner를 우주 비행사 친화적인 우주선으로 채택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에 따라 우주국은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수송하기 위해 두 개의 플랫폼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하나 그들은 누구인가, SpaceX Crew Dragon은 이미 작동 중입니다. 보잉은 현재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해야 하는 압박을 받고 있으며, 많은 문제를 극복 그 프로젝트를 괴롭힌 –따라서 오늘날 국제 우주 정거장을 도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궤도에 올랐으니, Starliner는 국제 우주 정거장과 동일한 궤도에 도달하기 위해 일련의 사소한 경로 수정을 수행합니다. 스테이션에 가까워지면 우주선은 656피트(200미터)의 “볼 파(ball-far)” 거리에 진입하기 전에 잠시 멈춥니다. 이 시간 동안 비행 컨트롤러는 Starliner의 정렬 및 도킹 준비 상태를 평가합니다. 직업 프로필.

그러면 Starliner가 도킹을 시작하고 역에서 10미터(33피트) 이내에 도달하면 다시 멈춥니다. 이 단계 다음에는 국제 도킹 어댑터를 사용하여 최종 접근 및 자동 도킹이 수행됩니다. “궤도 플랫폼에 독립적으로 도킹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한 비전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새로운 도킹 시스템 덮개가 테스트될 것입니다.” ~에 따르면 보잉으로. 이것은 오늘 저녁 7:00 PM EST 직후에 발생해야 하며 슬롯 개방은 5월 21일 11:45 AM ET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5피트 너비의 Starliner CST-100은 7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비행에는 사람이 오지 않았지만 Rosie Rocketeer가 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Rosie Rocketeer는 15개의 서로 다른 센서가 있는 실험 모델입니다. 또한 우주선은 현재 국제 우주 정거장 승무원을 위한 식량과 보급품을 포함하여 800파운드 이상의 화물을 운반합니다.

Starliner는 정거장에 부착된 후 약 5~10일 동안 대기에 무인 재진입을 시도하고 미국 서부에 낙하산 지원 착륙을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