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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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매인은 올랜도에서 바스키아로 위장한 가짜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인정합니다.

경매인은 올랜도에서 바스키아로 위장한 가짜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인정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한 경매인은 연방 조사관에게 거짓 진술을 한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는 데 동의했으며 작년에 올랜도 미술관에서 유명한 예술가 장 미셸 바스키아의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작품으로 전시된 가짜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을 인정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중부 연방 검사실 FBI가 박물관을 급습해 바스키아의 갤러리 “영웅과 괴물”에 걸려 있던 25점의 그림을 압수한 지 9개월 만에 법원은 화요일 마이클 바즈만의 탄원서를 발표하는 법원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법원 문서에서 검찰은 North Hollywood의 Barzman(45세)이 20~30개의 가짜 예술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다음 마치 원래 Basquiat 작품인 것처럼 판매하기 위해 마케팅했다고 인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Barzman 씨가 회사 설립을 주도한 그의 이니셜 JF로만 식별되는 다른 남자와 긴밀히 협력했다고 말했습니다. 동료는 탄원서에 따라 각 작품을 만드는 데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을 소비했습니다.

그런 다음 부부는 법원 기록에 따르면 수십 년 전에 설립된 것처럼 보이도록 사업을 외부에 두었습니다. 검찰은 Barzman이 사업을 매각하고 수익의 절반을 파트너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문서는 또한 Barzman 씨가 창고에서 발견되었다는 가짜 이야기를 포함하여 위조된 그림에 대한 가짜 출처를 생성한 다음 해당 계정을 뒷받침하기 위해 가짜 문서를 생성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는 수사관들에게 자신이 사업체를 여러 구매자에게 매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올랜도 박물관에서 끝났는데 그곳에서 25점의 바스키아 그림으로 알려진 전시회에서 원고는 법원 문서에 “사실 대부분의 뛰어난 작품은 피고와 JF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썼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Barzman 씨가 수사관에게 처음으로 진술한 내용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였습니다. 그는 수사관들과의 여러 인터뷰에서 그가 박물관에서 압수된 판지 그림을 만났을 때도 그림을 만드는 데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작품 뒷면에는 Barzman 씨의 이름과 이전 주소가 적힌 배송 라벨이 있었지만 Barzman 씨는 작품을 본 적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마침내 2022년 10월 Barzman 씨는 고객에게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시인했습니다. 그는 최대 5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Barzman 씨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FBI 대변인은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의 발표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올랜도 박물관의 경우, 이 전시회는 거의 볼 수 없었던 바스키아의 프레젠테이션에서 당혹감으로 바뀌었습니다.

올랜도 박물관의 전 관장이자 CEO인 Aaron D. Groft는 “Heroes & Monsters” 전시회를 만들었고 작품의 진위 여부가 의문시된 후에도 작품을 옹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6월 24일 급습 직후 직위에서 해임되었다. FBI는 6월 30일 전시회가 끝나기 바로 며칠 전에 나타났고, 그 후 작품은 이탈리아에서 전시될 예정이었습니다.

어떤 잘못에도 연루되지 않은 드 그로프트 씨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그는 New York Times에 자신이 보여준 작품이 Basquiat의 작품이라는 데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의 청력이 위태롭다”고 말했습니다.

Basquiats는 예술가의 죽음 이후 수십 년 동안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1982년 작품은 2017년 소더비에서 1억 105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평가 결과 올랜도에 전시된 작품이 진품이라면 수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스키아 사유지 검증위원회 그들은 그들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비용이 많이 드는 소송으로 인해 많은 아티스트 자산이 작품 인증 시도를 중단한 2012년에 해산했습니다.)

2022년 2월 올랜도 뮤지엄에서 열린 ‘히어로즈 앤 몬스터’ 전시 직후 뉴욕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이 작품들이 사실 바스키아의 작품인지에 대한 의구심이 제기됐다. 이 기사는 전시된 예술품 중 하나가 “여기에 FedEx 배송 라벨 상단에 정렬하십시오”라는 인쇄 지침이 인쇄된 골판지 배송 상자 뒷면에 그려져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골판지의 글꼴은 바스키아가 사망한 지 6년 후인 1994년까지 사용되지 않았다고 Federal Express에서 일했던 디자이너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지난 5월, FBI가 미술범죄팀 그녀는 그림의 진위 여부를 조사하고 있었고 소유자는 1982년에 제작되어 지금은 사망한 TV 시나리오 작가인 Tad Mumford에게 5,000달러에 팔린 원본 Basquiat 그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수년간 미지불 창고의 내용물을 사고 재판매하는 경매장을 운영했던 Barzman 씨는 탄원서에 따르면 Mumford씨의 창고 내용물 중에서 그림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는 나중에 수사관들에게 “멈퍼드에 보관된 물품을 입수하여 위조 도면에 대한 잘못된 출처를 찾았다”고 인정했습니다.

Mumford 씨는 2014년 로스앤젤레스 미술 범죄 수사대를 수년간 이끌었던 FBI 특수 요원 엘리자베스 리바스와의 인터뷰에서 바스키아를 구입한 적이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인터뷰는 그녀가 박물관에 대한 수색 영장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작년에 제출한 진술서에 언급되었습니다.

전시회를 위해 작품을 올랜도 박물관으로 가져온 소유자는 이전 인터뷰에서 Barzman 씨 또는 eBay에서 Barzman 씨로부터 그림을 구입한 개인에게서 그림을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유주 중 한 명인 레오 망간(Leo Mangan)은 그와 몇몇 다른 사람들이 총 25점의 그림에 약 15,000달러를 썼고 그 중 6점의 지분을 로스앤젤레스 재판 변호사 피어스 오도넬(Pierce O’Donnell)에게 팔았다고 말했습니다. . 실제 Basquiats로 판매됩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Barzman은 구매자가 수년 동안 그에게 반복적으로 연락하여 사업이 실제로 Mumford의 창고에서 나왔다는 서류에 서명할 것을 요청했다고 대리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법원 문서에 따르면 10,000달러에서 15,000달러 사이의 제의를 받은 후 해당 사업체가 해당 유닛에서 나왔다는 공증 문서에 결국 서명했음을 인정했지만 지불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는 2017년 또는 2018년에 소유자 중 한 명에게 번호판이 Mumford의 저장 장치에서 나온 것임을 증명할 수 없다고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인이 “그에게 화를 내며 반응했다”고 말했다.

화요일에 Mangan 씨와 O’Donnell 씨는 모두 그림이 바스키아의 원본이라고 여전히 믿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저는 Barzman 씨를 알고 있습니다.” O’Donnell 씨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신뢰할 수 없는 사람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는 자세한 내용을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더 많은 증거가 나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이것은 Mumford Basquiat 이야기의 마지막 장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irsten Noyes는 연구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