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로하스(31)는 최근 한국 여행을 계획하면서 퍼스널 컬러 분석을 안건으로 삼았다. 그녀는 인플루언서들에 의해 예배를 보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과 틱톡 알고리즘은 한국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새로운 새로운 것입니다.”라고 그는 웃었습니다. “나는 뜨겁고 새로운 일을 하고 싶다.”
개인별 색상 분석은 겨울, 봄, 여름 또는 가을의 머리카락, 눈 색깔, 피부색을 기준으로 사람들을 그룹화하는 1980년대 추세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든 사람은 덥거나 차가운 것으로 간주되며 피부의 색조에 따라 다르며 다크서클, 주름 또는 주근깨와 같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980년대 캐럴 잭슨은 ‘Color Me Beautiful’을 출간해 이론을 설명하고 이를 대중에게 상품화했다.
80년대와 90년대의 많은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색상 분석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2의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도 인기가 많았어요 한국에서는, 일부 사람들은 세계의 아름다움의 수도로 간주합니다. 이는 관광 성장을 촉진하고 유색 인종 탐험가의 경력을 시작합니다. 블룸버그.
“색상 분석은 10년 전 한국에서 인기가 있었고 한때 인기가 있었지만 당시에는 너무 비싸고 평범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라고 서울 홍대에 있는 컬러 소사이어티 설립자인 백소희(35세)는 말합니다. 매달 400명의 방문객이 방문한다. 그녀는 한국 드라마, K팝, K뷰티의 전 세계적인 인기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구글 트렌드 지난 7월에는 ‘퍼스널 컬러 분석’에 대한 검색이 최고조에 달했으며, 영어에서는 ‘퍼스널 컬러 분석 코리아’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적절한 사례: 블랙핑크 지수의 컬러 분석 결과를 보여주는 브이로그 조회수 280만 회 유튜브에서.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들도 컬러 분석을 통해 개인적인 경험을 기록했고, 이는 더 많은 호응을 얻었다. 조회수 800,000회.
“소셜 미디어, 특히 TikTok을 통해 이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또 인기 많아졌어 [in] 2020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폐쇄가 개인의 집중을 촉진한 것 같아요. [themselves]”라고 Pack은 이론화합니다. “이것은 MPDI와 같은 모든 종류의 성격 테스트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Myers-Briggs Type Indicator] – 당시 한국 연예인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화제가 되었던 것은 – 당시 널리 퍼진 내용이었습니다. 이제 수많은 뷰티 유튜버와 브랜드에 힘입어 MBTI와 퍼스널 컬러는 한국인의 일상 속 화제가 됐다. . . 판매 및 마케팅 콘텐츠에 포함됩니다.”
지난 7월부터 박씨의 고객은 대부분 외국인이다. 그들이 여행하는 상위 3개 국가는 싱가포르, 미국, 호주이지만 멕시코와 우루과이 같은 국가에서도 고객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약속이 두 달 전 매달 26일에 시작되어 즉시 채워진다고 말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더 저렴하고 더 일반적이며 가격은 약 $75~$250인 반면, 미국의 개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 상품 $200 이상 $500. Rojas는 LA에서 그것을 봤을 때 세션당 200달러였다고 말했습니다. LA에서 오메오 컬러 스튜디오, 비용은 2인당 $260, 개인 세션의 경우 $190입니다. 서하진 소유주는 최근 한국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특히 TikTok은 특히 K-pop, K-뷰티, K-드라마 팬들이 한국을 방문할 때 여행 계획에 이를 추가하고 팔로어들과 공유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입소문이 났습니다. 이는 개발에도 적용됩니다. 미의 심판관 여기에는 성형수술과 보톡스, 레이저 치료와 같은 피부 시술을 받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미국인이 포함되며, 한국에서는 대개 더 발전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로하스는 10월에 한국을 방문해 단체로 퍼스널 컬러 분석을 받아 비용을 절감하고,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여행 중 경험을 공유할 것을 추천한다.
그녀와 두 친구는 각각 90달러를 지불했습니다(영어 번역가는 50달러에 추가). 무드콜렉트 서울의 고급스러운 강남 지역(그렇습니다. 2012년 유명한 노래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따로 갔을 경우 80분 세션 비용은 세 사람이 공유하는 140분 대신 20만원, 즉 약 150달러입니다.
검은 머리를 갖고 검은색이나 어두운 색을 좋아하는 LA 출신의 세 사람은 결과에 놀랐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녀에게 파스텔을 더 많이 바르라고 말했습니다. Rojas는 멕시코계 미국인입니다. 31세 Sylvia Mejia, 엘살바도르계 미국인; 김문(27), 한국계 미국인.
세 사람 모두 마치 미용실에 온 듯 거울을 마주하고 앉아 있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얼굴에 전체적인 효과를 주는 여러 가지 색의 옷을 번갈아 입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범위를 좁히기 시작하고 모든 사람의 반응을 볼 수 있도록 앞뒤로 뒤집습니다”라고 Kim은 설명합니다. “그가 우리의 반응이 매우 미국적이라고 언급했기 때문에 재미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반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우 활기차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피부가 하얗고 장미증이 있는 김씨는 추운 겨울이 되자 차가운 톤이 피부의 붉은기를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보았습니다.
세 명의 엔젤레노 사람들은 금 주얼리 위에 은을 입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놀랐고, Rojas는 라틴계 문화에서 금 주얼리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고려하면 용납될 수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문화적 요소가 결과에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는 맑고 고운 피부가 아름다움에 이상적입니다.
Mejia는 “우리를 창백하게 만들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they said] 창백해 보여서 정말 좋아요. 그것은 라틴어와 같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너무 어두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Rojas는 LA에서 자홍색 색상을 입었을 때 종종 칭찬을 받았기 때문에 자홍색이 그녀에게 매력적인 색상이 아니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여성적이라고 여겨지는 것에 대한 문화적 편견과 누군가에게 관심을 끌고 싶은 욕구가 아닐까 궁금했습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편견에 대해 묻는 질문에 무드컬렉트의 오너 최소양(30)은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된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선명하고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부드러운 스타일링을 좋아합니다.” 그의 고객 중 약 절반은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아랍에미리트 등 해외에 있습니다.
분석 결과는 두 그룹 모두 의상이나 외모를 즉시 업데이트하도록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을 천천히 통합하고 있습니다.
“원래 쿨한 메이크업을 좋아해서 한국에 있을 때 주로 구매했어요. 그래서 그 부분을 직접 작업했어요”라고 메지아는 말합니다. 그 경험을 통해 그녀는 앞으로 자신이 선택한 색상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봄을 맞아 핑크색과 쿨톤의 가디건, 기타 아우터를 구입할 것이고, 스카프와 같은 액세서리와 함께 코디하기 쉬우며 블랙, 뉴트럴, 골드 주얼리로 가득한 그녀의 옷장을 깨뜨릴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러한 추세가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오메오 컬러 스튜디오의 서 대표는 단체 행사와 휴가철로 인해 지난 두 달 동안 예약이 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고객이 TikTok, Instagram 또는 친구와 가족을 통해 그를 찾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이미지 컨설턴트인 Rayne Purvis는 항상 이 서비스를 제공해 왔지만 지난 두 달 동안 수요가 너무 높아서 새 커튼을 주문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Parvis는 1인당 $475를 청구합니다. 가상 분석 그리고 그의 1,650달러짜리 전체 스타일링 패키지에는 그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TikTok과 Savannah Guthrie, Hoda Kotb의 “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 언급했습니다.오늘’ 방송 1월. 그는 또한 트렌드를 되살린 새로운 디지털 앱의 출현에 주목했습니다.
“과거에는 색깔 있는 커튼을 가지고 다녔는데 이제는 10달러도 안 되는 비용으로 이를 수행하는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라고 Purvis는 말합니다.
그러나 디지털 결과는 직접 분석에 반대됩니까?
“일부 피부색은 너무 쉽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동일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미지 컨설턴트가 전반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의류 몇 년 전 인터넷에서. 예를 들어 안젤리나 졸리. 상담사 중 절반은 그녀를 온화한 가을로, 절반은 어두운 겨울로 볼 것입니다.”
이제 LA로 돌아온 Rojas는 그 경험을 지역적으로 재현하여 결과가 일관된지 확인하기를 희망합니다. “서구적 사고 방식에 따른 차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날씨도 마찬가지입니다. 흐린 곳에 있으면 큰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미국에는 여전히 한 가지 방해 요소가 있습니다. “너무 비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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