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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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lda: Kingdom’s Tears에서 무엇을 더 빨리 알았으면 좋겠나요?

Zelda: Kingdom’s Tears에서 무엇을 더 빨리 알았으면 좋겠나요?

아직도 여기에? 사랑스러운. 시작하자…

푸라 필링

우리 벨트 아래에서 메인 스토리를 얻고 싶었던 사람들은 Josha와 Robbie를 건너 뛰고 완료 후 전체 Purah Pad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건너 뛰었습니다. 먼저 영토 현상의 추구. ~일 것이다 여행 메달 그리고 자동화 건설 처음부터 가지고 있는 것이 유용한 기능이었습니까? 분명히. 게임에 50시간 이상을 투자한 후에야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기가 어려웠습니까? 예. 종소리 였어요.

우리가 가진 능력까지도 행동 초기 게임에서 매우 유용했다고 믿을 수밖에 없는 숨겨진 레이어의 존재에 대해 알아보세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Ultrahand를 회전시켜 힘들게 평면화한 개체를 한 번만 선택하여 간단히 “ZL”을 눌러 완벽한 베이스로 즉시 변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빛나는 행복한 사람들

그 교묘한 지도는 어떻습니까? 우리는 나중에 빠른 여행 포인트를 만들 수 있도록 우리가 만나는 모든 신사를 부지런히 완성했지만 결과적으로 먼저 도전을 완료하지 않고도 빠르게 신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누가 알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우리는 아닙니다.)

깊이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파일을 매우 명확하게 나타내는 게임 초반 섹션의 노트북이 있습니다. 매우 직접적인 관계 표면에 있는 성소의 위치와 깊은 곳에 있는 Lightroots 사이에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바로 취한 것입니까? 아니요, 우리는 어둠 속에서 목적 없이 방황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재미 있었지만 여전히.

매우 가능했습니다

Fuse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서 해 나도 알아 무기를 해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집기 장비 목록의 방패? 이 작가는 그러지 않았다(70시간짜리 광고였는데 절대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더 유용한 발견 – 예 Ultrahand를 사용하여 꽃과 버섯 제거 벽에서, 얼음 아이템을 사용하여 물 얼리기그리고 활용 벚꽃 나무 아래 그릇 50시간 표시 직후 두껍고 빠르게 나타났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보여 준다면, 가능한 모든 기회에 이 게임을 한 달 동안 플레이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표면을 긁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또는 그 문제에 대한 깊이 또는 하늘의 섬.

이 정도 크기의 세계에서는 첫 번째 플레이에서 인터넷을 가로질러 구불구불한 발견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를 염두에 두고 Hyrule의 탐험가 여러분에게 묻고 싶습니다. 다음 설문 조사를 작성하여 앞서 언급한 기능 중 처음에 통과한 기능을 확인한 다음 댓글로 이동하여 더 빨리 찾았으면 하는 다른 기능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목록에 추가할 사항이 있습니까? 아래 댓글에 놓친 부분에 대한 감사의 글을 남겨주세요.